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15 - 누가 또는 무엇이? - 3/20/2002

Who or Wha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나에게 이야기를 건다면address, 너는 너 자신의 일부에게a part 이야기를 걸고 있다addressing. 오히려, 너는 너 자신의 전일성(전체)Wholeness에게 이야기를 걸고 있다.

나에게 이야기를 거는 것은 매우 좋은good 일thing이다. 너의 관심attention을 나를 향해 돌리는turn 것은 좋은fine 일을 하는 것이다. 그것은 너에게 초점을 맞춘다focuses. 너의 관심을 나를 향해 돌리는 것turning은 너를 나와 정렬(일치)하도록align 허용한다allows. 너는 너의 존재being를 나와 정렬시킨다. 너의 내부에 있는 모든 빛이 너의 세포들cells 안에서 줄을 서는데line up, 너는 나의 빛의 레이저laser가 된다.

너는 너 자신 안에서 또는 너 자신을 위해 힘(권능)power을 창조하기 위해 고의로deliberately 초점을 맞추기를 원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그러면 네가 의지will나 숙달mastery의 행동act을 이행하기perform 때문이다. 그러면 너는 단지 영광이 아닌no glory 힘power을 가지고 있다. 나에 대한 너의 관심으로부터, 너의 빛이 자연스럽게 나의 빛과 짝이 되어 춤을 춘다면stands up with, 그러면 나의 빛의 한 집중된concentrated 빔beam으로서, 너는 나의 영광을 드러낸다reveal. 너 자신을 위한 힘power으로 돌리지ascribe 마라, 왜냐하면 그러면 네가 너무 적은 것little에 돌리기 때문이다.

그 힘(권능)과 그 영광glory은 나의 것Mine이다. 나의 빛의 장엄(장려)magnificence 속으로 참가해라stand in, 그러나 그것을 너 자신의 것your own이라고 일컫지call 마라. 너 자신의 등을 두드리지(자화자찬하지)pat yourself on the back 마라. 나는 이것을 너의 행복(참살이)well-being을 위해 말한다.

마치 내가 우리들 사이에 구별하기make a distinction 위해 결심한 것처럼, 너는 내가, 사랑의 신이 나에게Me, 나에게Me, 나에게Me 많이a lot 말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래야만 한다must. 나는 네가 너의 발견discovery에서 그것을 향한 모든 방식으로 올 수 있도록 나의 전일성wholeness의 그 구별(특징)distinction을 만들어야만 한다. 너는 항상 너 자신의 경계들borders을 넘어 확장해야만 한다. 너에게 나를 축적하는accrue 것보다는 오히려 나에게 너 자신을 축적해라Accrue. 전일성 안에서into 한데 어우러져라(뒤섞여라)Blend with.

차이가 없는no difference 그 시간이 너의 인식(앎)의 전체성totality 안으로 올 것이다, 그러나 그 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has not yet come.

그리하여 그 때가 정말로 온다면, 너와 나you and Me의 생각thought은 없어질 것이다. 오직 우리의 한마음(단일심/하나임)Oneness만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 때까지, 우리의Our 결합(합일)Union과 나를 향한 너의 회합(모임)gathering을 마음에 그려 보아라picture. 나의 집으로 오너라. 우리는 나의 집에서at My house 감사의 기도(감사절)Thanksgiving를 가질 것이다. 너에게 나를 데려가는 것bringing보다는 나에게 오너라Come to Me. 너에게 나를 초대해라Invite Me, 그러나 나에게로 오너라Come to Me.

내가 여기서 만드는 것은 작은small 구별(특징)distinction이지만, 그것은 내가 반드시 만들어야만 하는 한 가지one이다. 그것이 중요하다important. 그것은 - 네가 너라고 일컫는 그 개인성individuation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일성을 위해 행한다는do - 네가 나를Me 위해 행한다는 독촉장(상기시켜주는 편지)reminder이다.

여기서 너에게는 무엇이 옳다고right 느끼느냐?

그것의 극단extreme에서, 누군가someone가 나로부터 힘을 찬탈하(빼앗으)려고usurp 그래서 그것을 그들의 것theirs으로 만들려고 시도할지도 모른다.

동시에 모든 나의 힘(권능)power과 영광glory이 너의 것yours인데, 내가 그것들을 너에게 주기give 때문이다. 그것들은 너를 위한 것for you이다. 그것들은 나를 위한 것이 아니다. 나는 나 자신을 위해for Myself 전지(박식)하고omniscient, 전능하며all-powerful, 편재하지omnipresent 않다!

진정한True 앎(알고 있음)Knowingness을 받아들여라Accept, 그러면 너는 너 자신으로부터 나간다step out of yourself. 너는 존재하지exist 않는다. 이것은 너 자신을 모욕하는denigrate 것이 아니다. 그것은 너 자신을 일으켜 세우는raise 것이다. 너 자신을 찾기 위해To find, 너는 너 자신으로부터 나와야만 한다must come out of yourself. 너는 너 자신에 대한 관심attention의 부족lack이 없었다have had no. 이제Now 너의 관심은 너 자신을 넘어서beyond 확장한다expands. 그리고 너의 관심이 충분히fully 확장된다면expanded, 우리는, 고요 속에서in stillness 또는 운동 속에서in motion, 하나(한몸/일체)의One 충만함(풍만함)Fullness이 된다.

결코 네가 나라는you are I 것을 생각하지 마라. 내가 너라는I am you 것을 알아라Know.

진실은 말들로of words 구성되어 있지consist 않다. 말들은 전체whole 줄거리story를 이야기할tell 수 없다. 전체 줄거리는 말이 없다wordless. 내가 오늘 너에게 이야기하는 그 진실에 대한 말들이 없다. 그러나 나는 어쨌든anyway 말들로 너에게 이야기하는데, 그래서 너는 네가 아직 파악하지yet grasp 못하는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들은 이해할 수 없다고ungraspable 일컬을called 수 있다. 그렇지만, 일단 이해된다면grasped, 파악할 아무 것도 없다nothing to grasp.

얼마나 멋진 창조물을What a creation 내가 만들었는가have made! 나는 나의 피조물(창조된 존재)created being로서 너에게 이야기하는데speak of,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상위자신과 똑같은 나 자신My self-same Self이다. 그래, 너희는 대양Ocean의 파도들the waves이고, 그러므로 너는 그 대양인데, 누가who 또는 무엇what이 그 자신으로부터from Itself 벗어날(이탈할)depart 수 있는가?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