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14 - 신의 은총 - 3/19/2002

Divine Grac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신의Divine 은총grace로 둘러싸여surrounded 있다. 그것은 오로지just 다른 사람들에게만 일어나지 않는다. 그것은 오로지 너에게만 가끔 일어나는 것이 아니다. 너는 신의 은총으로 충만되어inundated 있다. 오직 너만이 안중에 없다oblivious.

만약 너는 모든 것everything이, 즉 너에게 일어나는happens 모든 것이 선(좋은 일)good을 위해 일어난다는 것을 헤아릴fathom 수 있다면, 너는 다르게 느끼겠느냐?

나는 일어나는 모든 것이 네가 일어났기를 원하는 것이라고 말하고 있지 않다. 나는 네가 너 자신을 속여야fake yourself out 한다고 말하고 있지 않고, 네가 고생해서painfully 발견하는 것이 실제(정말)로actually 아주 멋지다고wonderful 말한다. 나는 그렇기는 하지만even so 좋은 무언가가 거기에 있을 가능성possibility을 허락하도록allow 말하고 있다. 네가 심지어 무서운(끔찍한)dire 환경들circumstances로 고려할 것조차 너에게 이점advantage을 줄 무언가를 포함할contain 수 있다. 심지어 골칫거리도Even trouble 좋은 일good로 어떤 전조precursor가 될 수 있다.

너는 뜻밖의untward 무언가가 일어났음을 단언하는affirm 성향tendency을 가지고 있다. 너는 너의 고민(비애)들woes을 밝은 빛들 속에 게시하(내걸)고put up 그것들을 살펴보며look at, 그것들을 깃발flag로 게양하는raise 성향을 가지고 있다.

이제 나는 너에게 너의 생각을 매우ever so 약간slightly 바꾸어볼 것을 부탁한다. 단지 신의 은총이 너를 위해 일하고 있다는 가능성possibility을 고려해라. 거기에 무언가가 있다는 것, 즉 좋은good 무언가가 거기에 있다는 것 말이다. 너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모르지만, 너에게 음울한dismal 기분이 드는 것의 한가운데에, 좋은 무언가의 씨앗seed이 있다. 너는 정확히 어떤 유형type의 씨앗이 이식되었(심어졌)는지를planted 알지 못한다. 그러나 너는, 무언가가 이식되었고, 그리고 무언가가 자랄 것이며, 네가 그것의 결실fruition을 볼 것이라고, 너의 가슴 속에서 알 수 있다. 머지않아(곧)By and by , 너는 그것을 볼 것이다.

그리고 만약 네가 특별한particular 상황situation 속에서 너를 위한 좋은 무언가의 가능성possibility조차 볼 수 없다면, 그러면then 좋은 것the good은 다른 누군가를 위한 것이고, 너는 그것의 배달자deliverer이라고 간주해라consider.

너는 세상의 제단altar 위의 제물sacrifice이 아니지만, 너는 운반인(전달자)conveyer이다. 아마도 너는 세상으로의 한 표본model일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는 사람이one 역경(불행)adversity으로 보이는appears 것 속에서조차 있을 수 있는 것의 한 표본일지도 모른다.

네가 그것에 확신을 가질sure of that 수 있는 것은, 비록 네가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할지라도, 어딘가에 어떤 이점advantage이 있다는 것이다.

나는 너를 지도한다coach. 나는 너에게 명령(지시)하지order 않는다. 그러나 나는 너를 이끈다(인도한다)lead. 그리고 네가 나를 모방할emulate 때, 너는 타인들을 이끈다. 너는 모든 시간 타인들에게 입증(증명)하고demonstrate 있다. 그리고 지금 너는 세상을 고양할uplift 관점point of view을 입증할 위치(지위)position에 있다.

너는 천국으로의 지극히 중요한vital 연결 고리link이다.

이것을 고려해라: 어쩌면 네가 신의Divine 은총grace의 도구instrument임을 말이다.

비는 무엇의 전조sign이냐? 비는 무엇을 향해 안내하느냐lead? 너는 무엇이 뒤를 이을will come after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느냐? 태양이 빛날shine 것이다. 태양은 모든 시간 빛나고 있었는데, 다만 그것은 시야(시계)로부터 감추어졌을was hidden 뿐이다. 태양은 불변의 것constant이다. 비는 그렇지 않다. 비는 태양이 그것의 완전한 광휘(빛남)brightness로 출현할appear 수 있도록 구름들을 털어낸다brushes away.

삶에서 장애물들hurdles을 문질러 닦는scouring 걸레들pads과 같이 고려해라. 그것들은 그 아래쪽에 있는 아름다운 광택이 보일 수 있도록 표면의 자국들marks을 문질러(비벼) 씻어낸다scrub off.

삶에서 장애물들을 에고-세척기들ego-scrubbers로 고려해라. 그것(장애물)들에 대해 기뻐해라Be glad for. 그렇지 않으면, 너는 어떤 뾰족한 산봉우리pinnacle를 단지 추락하기 위해 오를 수도 있느냐?

좋은 일good에 초점을 맞춤으로써by focusing 너에게 그것(좋은 일)을 불러와라Call.

오늘 신의Divine 은총을 찾아보아라look for. 그것이 모퉁이들로부터 살짝 내다(엿)보고 있음peeking out을 포착해라Catch. 네가 그것을 찾아야만 하는 것이 너무 빨리 너의 삶을 가로질러 급히 가는 것dashing out을 포착해라Catch, 아니면 너는 하늘sky을 가로지르는 혜성comet처럼 그것을 보는 것을 놓칠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는 숨바꼭질hide and seek 놀이를 하는 자일지도 모른다. 아마도 너는 신의 은총이 너를 잘 붙잡을quite get a hold of 수 없을 정도로 숨은hide 자이거나, 삶을 아주so 은밀하게furtively 가로질러 돌진하는dashes 자일지도 모른다. 어쩌면 너는 그것을 회피하려고elude 노력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나의 내기bet는 신의Divine 은총grace에 있는데, 그것이 내가 너에게 보냈던sent 축복blessing이고, 그것이 네가 어디에 있든 너를 발견할find 것이기 때문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