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12 - 신의 가슴 – 3/17/2002

God's Hear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너에게 일어나라고rise 말하고telling 있다. 만약 네가 오직 이리저리 걸어 다니는 너의 필사자의mortal 몸body일 뿐이라고 생각한다면, 너는 너의 깊은 곳depths까지 죽(마비되)어dead to 있다. 나는 너를 사자(죽은 자)the dead로부터 일으켜 세운다raise. 너는 거기에 속하지belong 않는다.

너는 너 자신을 몽유병자sleep-walker로 만들었다. 너는 네가 잠자는sleep 동안 돌아다닌다move around. 너는 네가 무엇을 하는지 알지 못한다. 너는 자고 있는 것sleeping과 잠깨어 있는 것waking 사이의 차이점difference을 알지 못한다.

나는 너를 위해 자명종(경보 시계)alarm clock을 설정하지set 않았다. 그것은 오래 전에 울려서 알렸다rang. 모든 새들birds이 그것it을 노래한다sing. “깨어나세요awake, 새벽까지 깨어나세요awake to the dawn.”

나뭇잎들leaves 속에서 바람들winds이 너에게 그것을 말한다say.

태양이 매일 아침 조용히silently 그것을 말한다.

너를 제외하고but you 모든 것Everything이 아침에 (정신이) 깨어난다wakes up. 너의 몸body이 깨어난다wakes. 너는 너의 얼굴을 씻는다wash. 그러나 너는 너 자신의 오래된old 모습image을 나르는데carry, 그것이 네가 면도할shave 때 거울mirror 속에서 네가 보는 것이다.

너는 네가 눈을 돌리는look 어디든wherever 낡은 것old, 오래된 것old, 그리운 것old을 본다see. 너는 새로운 것new을 보지 못하는데, 네가 그것을 찾지(구하지)look for 않기 때문이다. 너는 항상 네가 보았던have seen 것을 보려고 기대하는데look to see, 너는 그것을 위안comfort으로 부른다call. 동시에 너는 그것에 관하여 불평한다complain.

네가 해야만 하는 모든 것All은 너의 눈을 뜨(여)는 것to open이다.

그런데 그것이 네가 하기를 두려워하는fear 것이다. 네가 두려워하는 것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나는 알지 못한다. 너는 네가 보았던 것보다 덜less 볼 수는 없다. 너는 오직 더 많은 것more을 볼 수 있을 뿐이다. 그래서 거기에 보이도록to be seen 더 많은 것more이 있다.

너는 너의 생각들thoughts을 바꾸기를 두려워한다. 너는 네가 항상 생각했던 것이나 너에게 건네(전해)졌던handed down 것이 꼭 그것이 거룩한holy 것처럼 간직되어(매달려)야만held on to 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너에게 주었던 거룩(신성)함holiness이지만, 그것을 너는 가게 했다have let go of. 너는 황금을 위해 불순물(찌꺼기)dross을 받아들이면서, 너는 너 자신을 버린다abandon. 너는 낡고 변형된 양철 냄비를 받아들이면서, 너는 황금의golden 수저spoon를 간과(못 본 체)한다overlook.

네가 아무리 멀리far 왔을지라도has come, 너는 더욱 멀리further 가야만 한다have to go.

나는 너로부터 슬그머니 떠나지slip away 않지만, 너는 할 더 많은more 광장(빈 터)opening을 가지고 있다. 너는 너의 월계관(영예)laurels 위에 앉아 있을 수 없는데, 왜냐하면 그때 그것들이 더 이상 월계관이 아니기 때문이다.

나는 변하는changes 신God이 아니다. 나는 너로부터 떠난away from 신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나를 향해to Me 항해해야만voyage 한다. 너는 너의 손을 난간banister에서 떼어내야만 하고take off, 나의 가슴으로 상승해야만ascend 한다.

네가 무슨 이야기를 계속할지라도, 그것 이후에 한 계단인 또 다른another 비상하는 계단들flight of stairs이 있는데, 각각의each 걸음step으로 너는 우리의Our 한마음(단일심/하나임)Oneness에 대한 너의 인식(앎)으로 더 가까이 온다come closer to.

나는 너를 우리의 한마음(단일심/하나임)Oneness으로 부른다call. 두려워하지be afraid 마라. 오는come 외에 네가 해야 할 다른 아무것도 없다. 너는 네가 할 수 있는 모든 경주(달리기)running를 끝냈다have done. 지금 잠시 멈추고 너에 대한 나의 열망(동경)yearning을 고려해보아라. 너는 나를 열망(동경)하겠느냐, 아니면 너는 나에게 응답하겠느냐answer?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