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126 - 무한하고 영원한 친구가 너를 포옹한다 – 12/7/2014

Infinite Eternal Friend Embraces You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실로Indeed, 나의 바로 곁에close to Me 오너라. 우리의 접근closeness을 통해, 너는 축복하고bless 위로하며comforts 보고sees, 사랑하며loves 더할 나위 없이well 사랑하는 단일체(한몸/하나)로서as One 나를Me 알know 것이다. 나는 창조자Creator이고 너를 포옹하는embraces 무한하고Infinite 영원한Eternal 친구Friend이다.

네가 바로 곁에nearby 내가 없는without Me 삶life과 세상world을 살펴본다면look at, 네가 살피는 것은 삭막(황량)하게stark 보일지도 모른다. 너의 곁에 있는 나와 함께 보아라, 그러면 너는 더 따뜻한warmer 색조들hues과 더 부드러운softer 모서리(위기)들edges이 보인다. 세상에서의 삶은 네가 그것을 혼자 가려고 한다면, 앞뒤를 가리지 않고(닥치는 대로), 표면 위에서 달리며, 바닥짐ballast의 감각(안정감)이 전혀 없이, 더 거친(험한)rougher 모서리(위기)들을 맞는 경향이 있다.

거기서 너는 야인이 되어있다고in the wilderness 느끼는 성향tendency이 있는데, 너는 일어날 수 있는 무언가에 직면하는 생존survival의 문제question인, 매 순간 주의하는watch-out 동굴 거주인들caveman’s의 세상보다 더 친절하지 않은 세상을 체험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내가 너를 돌보고 있다는looking after 것을 알아라, 그리고 나는 동굴 거주인들의 삶을 돌보았고 나는 항상 너를 돌보았다. 비록 세상이 무엇처럼 보일지라도, 거기에 햇빛sunshine이 있고 그것의 빛light을 비추는shine 태양이 있다.

나는 결코 부재하지absent 않다. 내가 그것을 분명히 하게 해라Let Me make that clear. 가장 캄캄한 어두운 밤에, 나는 너와 함께 있다.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것은 너의 인식(앎)awareness에 대한 것이다. 나를 인식하는 것이 나를 인식하지 못하는 것보다 더 낫다better. 내가 너에게 투표(지지)votes를 하고 있다는 것이 아니고 내가 나 자신의 이익gain을 위해 좋은 평판을 얻고popular 싶다는 것을 기억해라Remember. 나는 너를 잘 돌봐주고looking out for 있고 네가 세상에서 너의 삶속에서 편해지도록have ease 잘 돌봐주고 있다.

나에게 가까이 있는 것Being close이나 멀리 떨어져far away 있는 것은 네가 기댈lean on 수 있는 편안한 등받이back support를 갖는 의자chair에 앉거나 등받이가 없는 의자에 앉는 것 사이의 차이점difference과 같은 어떤 것이다. 두 경우 모두, 너는 앉아있다. 한 경우의One 의자는 너를 더 많이 지원(지지)한다supports. 너는 편히 앉아서sit back 그러한 지원들을 받는have supports 것을 좋아한다.

물론, 은유(비유)들metaphor은 한계가(어느 정도까지만 갈수)go only so far 있다. 그것이 나에 관해서라면, 너는 나에게 등을 기댈lean back 필요가 없다. 너는 일어나서get up 달릴 수 있는데 여전히 내가 가까이near 있고 너를 위해 최선을 소망하고desiring the best 있다는 것을 안다know. 너는 내가 거기에, 여기에 있다는 것을 정확히just 알 수 있다. 그리고 만약 네가 넘어진다면fall, 나는 너를 붙잡을catch 것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우리가 있고, 내가 접근하기 쉽다는accessible 것 외에는 아무것도 중요하지 않다Nothing matters. 내가 너를 떨어뜨렸다고dropped 네가 생각할 때조차 나는 너를 붙잡는다catch. 우리가 한몸(단일체/하나)One이고, 네가 있는 곳에where you are, 내가 있다I Am는 사실로부터 벗어날(도망칠)getting away from 수 없다. 그리고 만약 네가 가장 나쁜worst 일thing을 고려할 수도 있는 것 — 즉 죽음death이 너를 데리고 간다면takes, 나는 너와 함께 있는데I am with you 거기에 너에게 나쁜bad 결말(종국)ending이 없다. 조금도 (나쁜 결말이) 없다None, 왜냐하면 네가 나와 함께 있기you are with Me 때문이다.

너는 나를Me 획득(구입)하기buy 위해 가게store로 갈 필요가 없다. 너는 나의 현존(임석)Presence을 위해 돈을 지불할pay 필요가 없다. 너는 줄을 서서 기다릴wait in line 필요가 없다. 너는 특정한(어떤 정해진)ceratin 방식way을 볼 필요가 없으며 분명하거나clear 불분명한unclear 특정한 표준들standards에 충족할meet 필요가 없다. 너는 나를 몹시 탐낼(갈망할)covet 필요가 없다. 너는 너 자신인 것what you are 외에는 어떤 것도anything but 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내가 사랑하기 때문이다for I love. 나를 갖기have 위한 필요조건들requirements이 없다. 너는 학자scholar가 되어 점수들points을 얻을earn 필요가 없다. 너는 심지어 예의바를well-behaved 필요도 없다. 나는 진실Truth을 본다, 그래서 나는 네가 무엇으로 만들어졌(구성되었)는지를made of 안다. 예외들exceptions이 없다. 너는 알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나는 안다. 결국, 나는 편재하고(어디에나 있고)omnipresent 전지하다(무엇이든 안다)omniscient. 나는 존재한다I AM.

여기에 요점이 있다: 너는 이미 나를 획득했다earned, 또는, 더 정확히 말하자면, 너는 결코 나를 획득하지 않아도 되었다never had to earn Me. 아마도 너의 눈에는 그럴지도 모르지만, 나의 눈에는 그렇지 않다. 세상의 모든 측정(치수)들measurements은 나의 측정(치수)들Mine이 아니다. 나는 그것들을 고려(중시)하지 않는다have no regard for. 그것들은 나에게 무게가 없다have no weight. 그것들은 나에게 아무것도 의미하지mean 않는다. 너는 나에게 모든 것everything을 의미한다, 바로지금, 너는 그렇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