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114 - 그의 위대함을 알지 못하는 위대한 존재를 가정해 보아라 – 11/25/2014

Imagine a Great Being Unaware of His Greatnes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단일심(하나임)으로In Oneness, 우리가 있다We are. 우리는 결코 분리되지 않는다never separated, 그리고 너는 결코 다만 홀로alone 있지 않는다. 그렇지만, 두려움과 다른 잡다한 것들sundries로 아주 가득 찬fraught, 무지(모름)ignorance 속에서, 마치 여기 버림받은deserted 섬island에 좌초된stranded 것처럼, 너는 네가 지구 행성Planet Earth에서 다만 홀로 있다고 느끼며 생각할지도 모른다. 여기에, 너의 위대함Greatness을 알지 못하는 위대한Great 존재Being인, 네가 있다you are.

이 고독감sense of loneliness은 쾅쾅 울리는big 시간 측정 장치들Timers이고 하찮은(별 볼일 없는)two-bit 시간 측정 장치들에 적용된다applies to. 그것(고독감)은 나라(국가)에서in the land 가장 높은 것the Highest으로 보이는seen as 자들에게 적용되고 가장 보잘 것 없는 사람the Lowest of the Low으로 보이는 자들에게 적용된다. 이것은 너희가 그들의 이질적인(공통점이 없는)disparate 세계관view of the world과 세상 안에서 그들의 행동들actions로 인하여 심지어 인간으로 보는 것이 어려움difficulty을 갖는 그러한 사람들에게 적용된다. 거기에 어쩌면 감지된perceived 빛이 희미해질 수도 있는may be dim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그럼에도(여전히)still 빛으로 구성되어made of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어쨌든, 이것을 이해하든 믿든 그렇지 않든, 그것은 모든 이들에게 너의 점화된Lighted 사랑Love을 비추는shine 것은 너를 위한 것이다.

너로부터 아주 떨어져 있는so apart from 것으로 보이는 사람들은 아마도 무엇보다도the most of all 너의 사랑을 필요로 할 것이다. 만약 네가 그들의 행실들deeds이나 생각들thoughts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do not like, 그러면 그들에게 너의 선한good 행실들과 생각들을 보여주어라.

네가 심지어 사랑할 수(애교가) 없는 사람the unlovable조차 사랑하는 것에 얼마의 비용이 드느냐cost?

어쩌면 너는 악당(나쁜 녀석)들bad guys로 인식된 자들을 그들의 평생 동안 정글(밀림습지대)jungle에서 살았고 그래서 교화(길들이기)domestication가 무엇인지를 알지 못하는 야수들wild beasts로 간주할consider 수 있다. 아마도 너는 아주 난폭하고roughly 감정feeling 없이 행동할 필요성을 알지see a need 못하는 안정된settled 장소에서 태어났을were born 것이다.

장난기 많은playful 강아지puppy가 너에게 달려드는 것running up에 대해 네가 그를 비난하는blame 것 이상으로 너는 너를 물bite 태세가 된 사나운ferocious 호랑이가 되는 것에 대해 호랑이를 비난하느냐? 그러나 장난기 많은 강아지들조차 싸우기fight 위해 무자비하게mercilessly 훈련을 받았다.

만약 네가 개들dogs은 인간이 갖는 그런 종류의 선택권choice을 갖지 못한다고 말한다면, 너는 올바르다right. 너는 요점point에 맞다right. 동시에, 너는 타인들의 권리rights와 감정feelings을 모르는 것으로 보이는 누군가someone의 이유들과 원인들why’s and wherefore’s을 알 수 없다.

또한 나는 정말로 네가 위험스럽게 보이는seems dangerous 누군가와 친해져야한다고cozy up to 말하지 않는다. 위험한dangerous 것을 무정한heartless 것으로, 무감각한insensitive 것으로, 생각이(사려가) 없는unthinking 것 등등으로 해석해라(알아차려라)Read. 또한 너는 무정해서는 안 되며 기타 등등 심지어 외관상으로apparently 존재하는 사람들에게 무정해서도 안 된다.

누군가에 대해 안타깝(미안하)게sorry for 느껴라? 아니다, 나는 그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의 기준틀frame of reference이 너의 것과 다르다는 것을 정확히just 이해해라. 네가 더 운이 좋을luckier 가능성possibility이 있다exists.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세상에서 합법적인(정당한)regitimate 기능(임무)function을 가지고 있는 너의 목적purpose과 다른 목적을 달성할fulfill 가능성이 있다.

인간의 수준에서 볼 때, 요점은 너희가 세상에서 삶의 얽히고설킨intricate 활동들workings과 사람들의 운명들destinies 및 그들의 선택들choices을 알지 못한다는 것이다.

만약 세상이 자비롭(인간미가 있)다면humane 어떻게 될까? 만약 너희가 인간미가 있고humane 타인들에게 전혀 혼자 잘난 체하지overlord 않거나 너희의 마음으로 속물snob이 아니라면 어떻게 될까?

나는 네가 이것에 대해 많은 시간을 들이고spend 생각했다고thought 암시하고 있지suggesting 않다. 잠시 동안만이라도, 마음의 풍요richness와 왕족에서in the royalty 세상의 호화로움plushness을 누리는, 완전히 외견상from all appearances, 너보다 못한be less 것으로, 보이는 모든 사람들을 존중(고려)해라have a regard.

모든 인간이 무언가를 깨닫지 못하고unaware of 있다는 것이 고려될 수 있다. 부주의함(방심)Unaware은 부주의함이다. 너희는 그것을 결함deficient으로 부를call 수 있다. 너희는 그것을 제정신(온전한 정신) 상태sanity에서의 결함으로 부를 수 있다. 너희는 그것을 무자비함cruelty이나 통절히 느낄 무능inability 또는 무분별blindness 또는 너희가 사용할 수도 있는 어떤 단어들로도any of the words 부를 수 있는데, 따라서, 너희는 외관상 다른 사람을 무시(등한시)한다disregard.

나는 이러한 단어들을 너의 가슴과 너의 어휘vocabulary로부터 철수하도록withdraw 너희에게 부탁한다ask. 나는 궁금한데, 그러면, 만약 너희가 진실로 사랑할 수 있는데 단지 노력만 하지 않는다면, 누군가가 너의 사랑에 반대하기 위해 남아있을 수 있을까? 그럴 수 있을까?

너희는 나, 신이, 노력 없이 사랑한다고 응답할지도 모른다might respond, 그러나 나는 일부의 사람들에게in some quarters 떳떳하지 않게 여겨졌다disdained. 그리고, 그래, 너는 품행방정하다correct. 나는 노력 없이 사랑한다.

그래서 이것이 너희가 열린 가슴으로 그리고 지구상에서 평화의 인식awareness과 모든 이들에게 선의good will를 가지고 나를 위한 봉사 속으로 오는 방법이다. 만약 네가 멀리서from a distance 봉사service를 제공해야만 한다면, 그러면, 그것 역시 괜찮다fin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