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06 - 오래 전에 네가 만들었던 선택 – 3/12/2002

A Choice You Made Long Ago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혼돈(대혼란)chaos의 한가운데에, 내가 있다I am. 그러므로, 혼돈이 어디에 존재하느냐exist?

확실히 너의 개인적 혼란confusion의 한가운데에, 내가 또한 있다I also am. 그러므로, 혼란이 어디에 있느냐? 그것은 단지 덧씌움overlay에 지나지 않는다mere. 그것은 단순히simply 그리고 순진하게innocently 밑에 놓여(묻혀)있는lies beneath 다만 명확성clarity을 위한 덮개cover이다.

만약 명확성이 너의 진실이라면, 그러면 망설임hesitation이 너의 삶에서 어떤 부분what part을 연기하느냐play? 그것은 거기에 무엇 때문에 있느냐? 너는 네가 이미 너의 코 위에 있는 안경glasses을 찾고 있는 것에 버금가는tantamount to, 확실성certainty을 찾기look for 때문에 망설인다hesitate. 너는 그것(확실성)들을 보지 못하지만, 그것들은 거기 있는데, 아직도 너는 그것들을 계속 찾고 있다keep looking for them.

확실성은 너의 것이지만, 확실성은 네가 너의 선택들의 결과(성과)들outcomes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너는 네가 원인과 결과cause and effect를 아주 애정으로dearly 결부하여(관련지어) 생각할link 때, 항상 불확실하다고uncertain 느낄 것이다. 그 결과outcome는 항상 너의 선택 안에within 포함되어contained 있지 않다. 그리고 만약 결과outcome가 너의 초점(집중점)focus이라면, 너는 네가 아주 단단히 붙잡고 있기hold on 때문에 네가 바라는 그 결과를 막을prevent 수도 있다.

결과들outcomes이 어쩌면 너의 선택들의 부작용(부산물)by-product이 될 수도 있거나, 결과들이 너의 선택들에 부수하여(부차적으로)incidental to 일어날 수도 있지만, 결과들은 너의 선택들이 아니다. 그것들은 너의 의식적인 욕구들desires일 수도 있지만, 결과들은 통제할control 너의 것이 아니다. 너는 그것을 받아들이겠느냐?

네가 살아갈 한 삶life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clear. 너는 한 세속적인earthly 형태form로 지구상에 출석하고 있는데are present, 너는 그것(세속적 형태) 안에서 너의 길을 만들어야만 한다. 그것That이 네가 그것 안에서 움직인다고move 말하는 것to say이다. 그것이 네가 하루 종일(아침부터 밤까지)all day long 선택들을 만든다고 말하는 것이다. 그러나 선택들은 네가 생각하는 만큼 아주 중대하지momentous 않다. 너는 저울balance에서 결심들decisions의 무게를 달지만weigh, 거기에 무게를 달 무엇이 있느냐? 그리고 비록 그렇다 할지라도even so, 너의 선택들의 무게를 달 정확한 척도(장치)scale가 없다.

일단 한 선택choice이 만들어진다면, 그것이 만들어졌는데has been made,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너의 선택들을 계속 다시(새로) 만든다remake. 너는 그것들을 확인하고check up on; 너는 그것들을 재고(다시 생각)한다reconsider. 너는 그것들을 뒤로부터(거꾸로)backward 쫓는데follow, 내내all the time 너의 선택은 지금 이동하는move on 것이다.

네가 가고 있는 곳에 너의 눈을 유지하는 것은 어떤 결과(성과)outcome를 지휘하거나commanding 요구하는 것demanding과 같지 않다. 어떤 결과를 주문(지시)하는 것ordering은 그 과정에서along the way 작은 단계들steps로 너무 많이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네가 각 단계를 이정표milestone로 고려한다면, 너는 네가 들어가고 있는 방향에서 혼란스러워진다get distracted. 단계들이 거의 없다little. 방향Direction이 가장 중요하다paramount.

너의 주의를 높게 유지해라Keep your attention high, 그렇지 않으면 삶이 미로(미궁)maze가 된다.

너의 눈을 별들stars에, 태양sun에, 달moon에, 천상Heaven의 다른 섬광(일별)들glimpses에 유지해라Keep your eyes. 그러면 너는 짓밟히지trod 않을 것이다. 너의 보행step이 더 가벼워질 것이다. 너는 너의 길way을 더욱 쉽게 찾을find 것이다.

지상에 묶여있는 것Being earthbound은 너의 운fortune을 안전하게secure 하지 못한다. 너의 발을 지구에 못 박는 것Nailing은 네가 움직이는move 것을 돕지 못한다. 별을 응시해라star-gaze, 너는 의식적인 조정(간섭)intervention이 없어도without 움직일 것이다. 북극성(길잡이가 되는 별)polar star이 너를 이끌 것이다. 언제 별들의 빛이 너를 인도하지 않았느냐not led?

아직도 너는 네가 자주적으로(멋대로)independently 너의 삶을 만든다고 생각했지만, 너의 삶은 네가 지구상에서 절반 베일을 쓴half-veiled 눈을 통해 만들었던 수많은multitude of 선택들보다 훨씬 더 많다.

너는 네가 지구에 오기 전에 선택들을 만들었다. 너는 지구에서 비롯되지come from 않았다. 너는 지구에 왔다came to earth. 너는 어딘가에서from somewhere 왔다. 그that 어딘가(모처)somewhere는 네가 찾고(탐색하고)searth for 있는 것이다. 세속적인mundane 선택들의 세부 항목들details을 넘어서beyond, 어떤 더 위대한greater 선택이 만들어졌다was made, 그래서 너는 그것을 선택했다chose, 이제 너는 네가 지구의 차원들dimensions을 넘어서beyond 이전에 네가 선택했던 것을 찾는다(탐색한다)search for. 너는 어떤any 차원보다 더 위대하다greater. 너는 3차원 이상이다. 너는 전혀 차원이 아니다.

네가 너 자신에게 놓았던placed 그 제한(한계)들limits을 탈피해라Break out of. 그러한 제한(한계)들은 혼란(혼동)confusion으로 불리거나called, 그것들은 망설임(주저)hesitation이나 지연(지체)delay의 이름으로 지나간다(통한다)go by.

너는 천국과with Heaven 융합되었다fused. 그것은 오래 전에long ago 결정되었다was decided.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그것을 선택하고choosing 있거나 논쟁하고debating 있다. 너는 이미already 너의 길을 가는 중에on your way 있는데, 네가 어떤 길which way을 갈지를 알고 싶어 한다wonder. 너는 네가 좋아한다면, 천국을 한 선택으로 고려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것을 네가 오래 전에 만든 한 결심(결의)decision이라고 부른다, 그래서 나는 너의 결심decision을 진실Truth이라고 이름 지었다named.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