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079 - 양식들이 삶에서 되풀이 된다. 그것이 바로 그들이 양식들을 만들게 하는 것이다 – 10/21/2014

Patterns Recur in Your Life. That’s What Makes Them Pattern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그것을 보든see 보지 못하든, 너희는 너에게 곤경(어려움)들difficulties을 어떻게 불러일으키는지를call, 어떻게 그것을 유지하며keep, 심지어 그것들을 악화시키는지를escalate 정말로 안다. 이것이 너희가 그것을 하는 방식how이다:

너는 자주 그 곤경들에 관하여 생각한다. 개가 뼈bone를 갉(들볶)듯이 너는 그것(곤경)들을 갉는다gnaw at. 너는 네가 타인들을 통해 너를 침해(잠식)하는 것encroaching으로 보는see 그 곤경들에 분개한다resent. 만약 타인들이 그저 잘 지내는get along with 것이 더 쉽게 된다면 또는 타인들이 얼마나 어려운 상황들situations인지를 이해하거나 상황들이 너를 위한 것인지를 이해한다면, 삶이 너에게 많이 더 나아지고better 더 쉬워질easier 것이다. 확실히, 그것은 그런 식that way으로 보인다. 확실히, 너는 소위so-called 타인들을 비난할 만하다고reprehensible 보며 너 자신을 순진(결백)하다고innocent 본다. 이것이 그 경우case가 아니냐?

사랑하는 이들아beloveds, 만약 너의 삶에서 되풀이되는recurs 어떤 양식pattern이 있다면, 어떻게 해서든지One way or another, 너 안에in you 바꿀change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 변해야만 한다Must change. 네가 보고 있는seeing 무언가가 있는데 네가 그것을 보는 것에 대해 반응하고reacting 있는 방식은 너를 일종의 노예가(속박) 되어bondage 계속 묶여(수갑 채워져)있게shackled 한다. 너는 네가 불가침한inviolable 것으로 생각(신봉)하는hold 어떤 정해진certain 아이디어들과 관점들perspectives로 고착된다(사로잡힌다)bonded. 어떻게든, 너는 네가 그 문제(일)matter의 양도할 수 없는inalienable 진실truth로 보는see as 무언가에 매달린다hold onto.

네가 그 문제(일)에 대한 접근(해결)법approach이 진실임true으로 간주하(부르)는call 한, 네가 그것을 인식하는perceive 대로, 그 상황은 이것(접근법)에 머물 초대invitation로 받아들인다takes. 너는 그것에 매달린다(의지한다)hold on to. 그것을 가게해라Let go of it, 그러면 세상은 너에게 바로only 다르게 반응을 나타낼react 수 있다. 사랑하는 하나들아Ones, 너희는 어떤 면에서in some way 잘못 생각하고mistaken 있다. 네가 독선적self-righteous이면 그리고 네가 보는 대로 보는 것seeing을 버릴(가게 할)let go of 수 없다면, 너는 네가 원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너에게 계속 가깝게close 유지하는 경향이 있다. 너는 그것을 양육(육성)한다nurture.

너는 그 상황에서 한 역할을 한다play a part. 만약 네가 너의 손에 뜨거운 감자(난감한 문제)hot potato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뜨거운 감자를 가지고 있는 너의 손이다. 네가 그것을 떨어뜨릴drop 때까지, 너는 그것의 희생(피해)자victim이다. 때때로 그 자신을 희생자로 인식하는 사람은 희생자가 되는 것being a victim을 놓아주는(버리는) 것이 어렵다. 독선적임Self-righteousness은 너를 희생자가 되는 것에 매달리게 한다. 비록 무언가가 올바르지right 않을지라도, 비록 그것이 전체 세상으로 올바르지 않더라도, 네가 그 상황의 옳고 그름rights and wrongs을 너에게 가까이 유지하는 한, 너는 그 상황을 너의 것으로 간직(유지)한다keep.

전구light bulb가 너의 마음속에서 켜진다면goes on, 약간의a little 빛이 들어온다. 그것은 네가 그 빛을 유지하고keep 곤경(어려움)들difficulties로의 너의 지배(통제)력grip을 누그러뜨린다면relent 차이를 만든다. 곤경들에 대한 너의 지배력을 누그러뜨려라Relent, 그러면 그 상황situation은 바뀔change 것이다. 그 상황에서 바뀌어(변해)야만 하는 것은 네가 그것을 보는see 방식way이다.

만약 네가 호랑이tiger를 본다면, 너는 그 호랑이를 보는 자the one seeing이다. 아마도 너는 정말로 새끼고양이kitty-cat를 보고 있을 것이다. 네가 호랑이를 보는 한, 네가 응수하는respond to 것은 호랑이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타인들은 잘못된 정보를 받는misinformed 유일한 자들이 아니다. 너 앞에 있는 그 호랑이 악한the tiger villain을 해산시키는dissolve 편이 낫다Better to.

그것이 다이아몬드diamond이든 네가 움켜쥔clasp 석탄coal의 한 조각이든, 너는 그 소유자(주인)owner가 아니다. 너는 다이아몬드나 석탄의 한 조각을 너에게 가까이close to you 간직할keep 수도 있는데, 그래서, 너는 네가 그것을 소유하고 있다고own 상상(추정)한다presume. 너는 어떤certain 곤경들이 너의 것이라고 상상(추정)하는 한, 너 안에 있는 무언가something가 그것들을 유지한다keeps. 어쩌면 너의 주인 의식sense of ownership이 그것들을 유지한다.

어쩌면 서늘한cool 여름날인데 너는 한기를 느낀다(오싹해진다)feel a chill. 만약 네가 한기를 느낀다면feel chilled, 너는 너의 코트(외투)coat를 입을 것이다. 기온이 실제로 80F(26.7℃)인데, 네가 한기를 느낀다면 어떻게 될까, 너는 여전히 한기를 느끼는데, 너는 한기를 느끼는 자이다. 네가 감지하는sense 것이 정확하다고accurate 믿는 한, 그 진상(사실)case이 무엇이 될 것인지와 상관없이, 너는 너의 둘레를 너의 코트(외투)로 감쌀wrap 것이다. 너는 오직 어떻게 인식하는가에perceive 따라서만 행동할 수 있다. 네가 어떤 정해진certain 상황들을 보는 방식은 너에게 유용하지helpful 않을 수도 있다.

오너라, 마음의 변화를 가져라 그리고 그것을 시도해보아라give it a try. 네가 옳다는right 그리고 그것에 관하여 두 가지two 방식ways이 없다는 너의 확신(신념)conviction을 넘어서라Go beyond.

이 다가오는 순간에, 무언가를 다르게 볼 사람들이 있고, 이것(다르게 보는 것)은 그들의 향상betterment을 위한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인식(지각)들perceptions을 바꿈으로써 립서비스(말뿐인 인정)lip service보다 더 많은 것을 주고 있다. 나는 네가 충분히 가게 한다면let go enough, 네가 세웠던 그 벽들을 꿰뚫어 볼see through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진정한다면calm down, 너는 자연히naturally 다르게 볼 것이라고 제안한다propose. 너의 인식(지각)은 변화되었을have changed 것이다.

너의 인식을 근거로 하여based on 어느 누구도 유죄guilty를 입증하지Prove 마라. 너는 아주 완강히stubbornly 너의 눈으로 보는 그 상황의 무례함(모욕)affront을 바꾸기 위해 네가 어쩌면possibly 할 수 있는 것을 너 자신(스스로)에게 질문하는 것에 직면해라Face asking. 너는 무엇을 할 수 있느냐? 다른 누군가가 아닌, 너 말이다. 너는? 그것이 물어볼ask 그 질문question이다. 너는 무엇을 할 수 있느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