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07 - 신은 무슨 일이 있어도 – 3/13/2002

God No Matter Wha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나를 가지고 있으므로Now that, 너는 나와 함께 무엇을 하느냐?

너는 나를 너의 주변을 따라다니는 애완동물로as a pet 취급하느냐keep?

너는 나를 선반shelf 위에 계속 놓아두고keep 가끔 먼지를 터느냐dust off?

너는 나를 책의 쪽들들 사이에between pages 가두어 놓느냐keep?

너는 나를 서랍drawer에 넣어두고 특별한special 경우들occasions에 나를 꺼내느냐pull Me out?

너는 나를 사방으로around 흔들어 움직이느냐wave?

너는 나를 드러내느냐display?

너는 나를 선언(언명)하느냐declare?

너는 나에게 말을 거느냐talk to Me?

너는 나를 저주(모독)하느냐curse?

너는 나를 봉인하느냐seal Me off?

너는 나를 낳느냐(나의 원인이 되느냐)give birth to Me?

너는 나를 조사(연구)하느냐investigate?

너는 나를 사랑하느냐love?

너는 나를 무시(묵살)하느냐ignore?

너는 나와 논쟁(말다툼)하느냐dispute Me?

너는 나보다 더 잘better 아느냐know?

너는 나를 찾느냐search for?

너는 나를 증명(시험)하느냐prove?

너는 나를 취소하느냐(원상태로 돌리느냐)undo Me?

너는 나를 장식하(꾸미)느냐decorate Me?

너는 나에게 메달(훈장)들medals을 주느냐?

너는 나를 위해 전당들edifices을 세우느냐build?

너는 나에게 제단들altars을 만드느냐?

너는 나에게 공물(제물/헌금)들offerings을 주느냐?

너는 나를 지지하느냐hold Me up?

너는 나를 내려놓느냐lay Me down?

너는 나를 보기see 위해 찾느냐seek 아니면 너는 나를 피하기avoid 위해 찾느냐?

내가 빠뜨렸던have left out 무언가something가 있느냐?

네가 위의 것 중 어느 것을 점검하는가는check 중요하지 않다. 네가 말하거나say 생각하거나think 행하는 것에 상관없이, 너는 나를 충분히plenty 생각하고 너는 나를 높이highly 중시하는데regard, 친구Friend로서든 적Foe으로서든, 또는 선동자Instigator로서든 예언자Predictor로서든, 또는 선한 자One으로서든 전혀 소용없는is no good 자One로서든 말이다. 네가 나를 판단하는 자리에 있는sit in judgment 것이 기적적이지miraculous 않으냐? 네가 나를 평가하는assess 방법이 초인적이지(엄청나지)uncanny 않으냐?

네가 생각하는 방법은 너에게 영향을 준다affects. 그것은 나에게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러나, 어쨌든no matter, 너는 나에게 봉사한다serve. 네가 무엇을 생각하든, 너는 나에게 봉사하고serving 있다. 너는 너의 당면한immediate 필요성들needs이나 욕구들wants보다 더 높이 봉사한다. 너의 비전은 네가 자주 허락하는allow 것보다 더 위대하다greater.

너는 사랑의 발치(기슭)에at the feet of 있다. 너는 그것의 대상이다are subject to. 사랑이 무엇인지, 그것이 어디에서 오는지, 또는 그것이 어디로 가는지를 오직 너만이 확신하지sure 못한다. 그러나 너you는 네가 그것을 원한다는 것을 안다. 진정한True 사랑love 말이다.

그것을 더 쉽게easier 만들기 위해, 신God 대신에, 사랑Love이라고 말해라, 그런 다음 나에 대한 너의 시선(시각)view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보아라. 나를 사랑으로, 세상의 여기저기에서around 주고받는bandied 말word이 아니라, 진정한 사랑으로 불러라Call Me True Love. 나를 네가 추구하는(찾는)You Seek 그 사랑으로 불러라. 나를 지구Earth와 거기에 외관상seemingly 격리된sequestered 모든 이들을 결정했던determined 그 사랑Love으로 불러라. 나를 사랑의 창조자로 불러라Call Me Creator of Love.

나를 그 자신을Itself 나타(드러)내고Manifested, 너를 통해 그것의 길way을 추구하는(밀고 나아가는)pushes 사랑의 충동Impulse of Love으로 불러라Call.

나를 네가 흐름을 막거나stem, 계속 유지하거나hold, 안에서 물장난치려고paddle 시도하는try 사랑의 강River of Love으로 불러라.

나를 한계(한도)들Limits을 모르는 사랑으로 불러라.

나를 너의your 상위 자신Higher Self이라고 불러라.

나를 미지의 기지자(알려진 자)the Known Unknown로 불러라.

나를 기지의 미지자(알려지지 않은 자)the Unknown Known로 불러라.

나를 사랑의 빛Light of Love으로 불러라.

나를 창조의 연인Lover of Creation으로 불러라.

나를, 내가 너를 나의 사랑하는 이로 부를 때, 너의 사랑하는 이your Beloved라고 불러라.

나를 모든 것Everything으(만사)로 불러라.

나를 무(공으)Nothing로 불러라.

나를 존재하는 모든 것의 전체성totality이라고 불러라.

나를 방문해라Call on Me.

내가 누구인지를 알아내라Find out.

나의 본래 모습(본성)Nature을 알아내라.

나의 대의(원인)Cause를 알아내라.

너 자신을 나에게 드러내어라Reveal. 너는 드러냄(폭로)revelation을 기다린다wait for. 이제Now 나에게 새로운 사실(드러냄)a revelation to Me이 되어라.

너는 나에게 봉사하는 것serving을 모면할escape 수 없다. 네가 아무리 노력할지라도Try as you will, 너는 오직 나에게 봉사할 수 있을 뿐이다. 네가 몸을 구부리고bend down 누군가의 신발 끈을 맨다면tie someone’s shoes, 너는 나를 위해 그것을 했다. 너의 미소들smiles은 모두 나를 위한 것이다. 너의 과시(자랑/잘난척)showing off는 모두 나를 위한 것이다. 나는 너를 나의 행복happiness을 위해 만들었다. 나는 너를 또한 사랑Love이라고 이름을 붙였는데named, 너는 더 이상 변장한disguised 채로 머물stay 수 없다.

우리의 사랑은 어떤 것보다 많이over anything 우세할prevail 것이다. 너의 사랑은 나의 사랑을 만날 것이다. 너의 사랑의 앙상블(합주단)ensemble은 불가피하게(필연적으로)inevitably 나의 것(합주단)과 만날meet 것이다. 너는 내가 너에게 갖는 것처럼, 너 자신을 나에게 축적(확립)할accrue 것이다.

인정해라Concede. 그 투쟁battle을 포기해라. 아무도 그것을 하지 않을 수 없다. 나도 그것을 하지 않을 수 없다cannot help it. 내가 너의 것yours인 것처럼, 너는 나의 것Mine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