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121 - 참으로 좋은 – 12/2/2014

Fine and Dand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오늘 기분이 어떠냐How are you today? 왜 참으로 좋지fine and dandy 않겠니! 너는 세상에서 생존해alive 있고 생활하고living 있지 않으냐? 진실로, 지구에서의 삶은 곤경hardship이 될 필요가 없다. 거기에 폭풍우들storms이 올까? 맞다, 폭풍우들이 있는데, 너는 폭풍우들을 이겨낸다(잘 참고 견딘다)ride out. 너는 항상 삶이 가져오는 것을 견뎌낸다(헤쳐 나아간다)weather. 네가 굴속에in a tunnel 있다면, 항상 그것에 끝end이 있다. 네가 판단의 장애들blinders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그것들을 서둘러 떠날 수 있거나, 그것들이 남의 도움 없이 제거될come off 수 있을 것이거나 그것들이 황급히 제거된다torn off. 삶이 변한다.

네가 상처를 받았다면wounded, 너는 치유되지heal 않으냐?

지구상에서의 삶은 항상 식은 죽 먹기(케이크의 한 조각)a piece of cake가 아니다. 충분히 진실하다. 여하튼, 너는 참으로 좋을fine and dandy 수 있다. 중요한 것The thing은 네가 참으로 좋다는 것이다. 내가 마지막으로 보았을 때, 심지어 너는 네가 볼 수 있는 한까지만 볼 수 있을 때에도, 너는 나무들trees을 얻기 위해for 숲forest을 보지 못할 때에도 잘fine 하고doing 있다.

너는 바로 이 순간에, 현재 속에서 살아라는live in the present 말을 들었다have been told. 바로 이 순간에, 너는 괜찮다okay. 너는 네가 과거를 돌아본다면look to 그리고 네가 미래future를 바라본다면look to 문제가 생긴다(곤란해진다)get into trouble. 너는 과거에 살 수 없다, 그리고 너는 미래에 살 수 없다. 네가 과거에 시간을 보내는 언제든, 거기에 기억memory이 있는데, 너는 동경(그리움)longing이나 후회regret를 느낀다. 삶은 빠르게 움직이는데moves, 너는 그것(삶)과 함께 움직여야 한다.

미래에 사는 것은 열망longing이거나 두려움fear과 의심doubt이다. 확실히By golly, 너는 과거를 버려야만 한다. 미래를 희구(욕구)해라Desire. 그것(미래)을 기대해라Look forward to it. 네가 자주 만약 완전히 그렇다면 어쩌지들what if’s을 하듯이, 그것에 관하여 걱정하지 마라. 네가 희구하는 것을 희구해라 그리고 너무 단단히 그것에 매달리지 마라. 너의 삶에 미래의 걱정worry을 부가하지add 마라. 미래는 그것이 올 때(그 자리에서)as it comes 너에게 올 것이다. 열어 놓아라(순순히 받아들여라)Be open.

삶이란 모험(진귀한 경험)adventure이 아니더냐? 너의 삶은 위대한(엄청난)great 모험이 아니더냐? 바로 네가 있는 곳은 많은plenty of 모험이 있다. 너는 삶의 한도(매개 변수)들parameters이나 한(경)계선perimeters들을 강제로forcibly 설정할set 수 없다. 삶은 그 자신만의 보조(걷는 속도)pace와 들어갈go in 방향direction을 가지고 있다. 삶은 어쨌든 네가 흔들리(동요하)면서도while you waver 그 자체에 관하여 확신하는certain 것 같다.

물론, 너는 너의 삶에 영향을 미친다have influence on, 하지만 너는 너의 삶에 모든all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 보아라, 너는 일어난occurred 것과 다툴(싸울)fight with 수 없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이미 일어났기 때문이다. 또한 너는 미래와 싸울 수 없는데 그 미래는 네가 원하는 것을 너에게 교부(배달)해야deliver 한다고 주장할(우길)insist 수 없다. 삶은 그 자신만의 의제(안건)agenda를 가지고 있다.

일어나는occurs 모든 것all 안에서, 쓰라린 것the bitter 그리고 더 좋은 것the better, 그 안에서 혜택(이득)benefit이 올 무언가가 있다. 너는 아마도 그것을 보지 못할 것이다. 너는 일어났던has happened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고, 너는 그것으로부터 어떤 이득도 보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거기에 있다. 너는 네가 앞을(장래를)down the road 충분히 멀리 보지 못하기 때문에 이번 생애에서 그것으로부터 유익함(장점)the good을 결코 보지 못할 수도 있다. 너는 너 자신만의 인식(지각)perception과 오인(오해)misperception을 가지고 있다. 너무 자주 너는 근시안적(단견)이다short-sighted.

비록 네가 그 의미meaning를 이해하지get 못할 때에도, 삶에서 모든 것에 의미가 있다. 무의미한 것Nothing은 무익한 것for nothing이다. 모든 것Everything이 무언가something를 위한 것이다.

네가 삶에서 비극tragedy으로 보는 것은 너의 끝(파멸)end이 아니다. 너는 이미 소위so-called 죽음death이 너의 최후(죽음)end가 아님을 안다. 무의미한 것Nothing이 너의 끝(파멸)end이다. 너는 계속 가고 있는keeps going 한 열차train에 타고riding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한 천국Heaven 열차에 타고 있다.

너는 새로운new 사람(인물)person이다. 너는 예전에 있었던used to be 자(네)가 아니다. 너는 성장했다have grown, 그리고 너는 항상 천국을 향해Heavenward 성장하고growing 있다.

삶은 성장growth을 위한 기회opportunity이다. 삶은 너에게 한 선물gift이다. 너는 너에게 주어진 선물을 항상 고맙게 여기지appreciate 않는다. 너의 삶의 선물에 고맙게 여기기 시작해라Start appreciating. 그것(삶)은 한 선물이다. 그것은 한 특권privilege이다. 아무리 네가 생각할지라도, 네가 살아있다는 것to be alive이 행운lucky이다. 삶이 너의 방식대로 가고 있지 않다고? 그것은 괜찮다okay. 삶은 너와 함께 그것의 의지(의도)will를 가지고 있다. 삶은 너를 해칠 의도가 전혀 없다means you no harm. 네가 보는see 것을 해(위해)harm라고 불릴called 필요가 없다. 너는 너의 삶이 무엇인지에 대한 확인자(감정인)identifier이다. 새로(다시) 확인해라Identify anew.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