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039 - 사랑이 행진 중에 있다 – 9/11/2014

Love Is on the March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이들아, 일어나서 비추어라Rise and shine. 네가 기다리고 있었던 그 날이 네가 그것을 알기 이전에 여기에 있을 것이다. 그것은 아마도 이 천국편지Heavenletter가 너에게 도착할 때쯤에는by the time 여기에 있을 것이다. 안녕Hello, 햇빛아Sunshine. 안녕(잘 가)Bye-bye, 걱정들worries과 염려들concerns아. 어쨌든, 얼마나 존재하지 않는non-existent 시간의 낭비(허비)waste인가.

전 세계에서all over the world 축하행사celebration가 있을 예정이다. 그것은 새로운 색상color이 발견된 것과 같은데, 자연히(저절로)of itself, 그것은 세상을 새로운new 빛깔(색조)hue로 칠하고 있는 것과 같다painting. 이것이 평화peace의 색상color이다, 그리고 그것은 기쁨joy의 색상이다. 너의 눈을 문질러(비벼)라Rub. 너 자신을 꼬집어라Pinch, 이 날(오늘)this day이 마침내(결국)finally 여기에 있다. 너는 그것을 목격(입회)하기witness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다.

이 날(오늘)의this day’s 중요한major 출현appearance을 막고 있었던were preventing 긴장(압박)stress의 거대한Huge 빙산들icebergs이 녹았다(용해되었다)have melted. 야호 이 야아 앗싸Yippee yi ei yay. 그러한those 올가미 밧줄들lassos을 휘둘러라Swing. 그러한 종들bells을 울려라Ring. 이것은 네가 아직도yet 살고 있는 세상에서 최고의 날the best day이다! 이것은 네가 상상할imagine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약속promise으로 가득 찬 새로운 세상이지만, 그 약속은 완수(성취)된다fulfilled. 놀라지 마라(너의 모자를 꽉 잡아라)Hold on to your hats. 네가 이 날에on this day 지구상에 살아있기로alive 되어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운인가How fortunate. 너의 행운의lucky 별들stars에게 감사해라Thank, 그리고 이 날(오늘)이 도달하기까지to the arrival 기여했던 너 자신에게yourself 감사해라. 너는 그것을 수행했다did it. 그것은 오직 너와 함께with you 수행할 수 있었을 뿐이었다.

너는 네가 어쨌든after all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녀석ne’er do well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너는 가끔, 너의 시간을 기다리면서biding, 단지 지구상에서 이 상상된 공간을 가득 채우면서filling up, 네가 정확히 여기에 채워 넣는 자filler라고 생각하지 않았느냐, 그래서 지금 너는 네가 쓸모 있다는instrumental 것을 알아낸다find. 너는 필수적이다integral. 꿈들은 정말로 실현된다do come true. 너는 나날이day by day 진실Truth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coming closer 있다.

너의 기쁨joy이 너무 크기에 너는 거기에 더 많은 기쁨이 있다는 것을 거의 믿을 수 없다, 하지만, 나는 너에게 보증하는데assure, 거기에 더 많은 것more이 있다고, 그리고 그 이후에 더 많은 것이 있다고, 그런 다음 보이는seen 점점 더 많고 많은 아름다움beauty이, 그리고 보이고 들리는heard, 영원히 지속하기에last 충분한enough 사랑이 있다고, 그리고 만약 그것이 너에게 충분하지 않다면, 계속해서still 영원히forever 지속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그리고 어떤 날a day이 있다고 말이다. 다만 그것을 이렇게 말해보자: 유한자The finite와 무한자the Infinite가 함께together 춤을 추고 있다. 오, 그래, 거리들에서 춤을 추고 있을 것이고, 사자lion는 어린 양lamb과 함께 누워있을 것이다.

비록 그것이 확실히 그와 같이 보일지라도, 그것은 정확히 새로운 세상New World은 아니다. 그것은 모든 변색(녹/오점)the tarnish이 낡은 세상으로부터 지워졌(삭제되었)을erased 뿐이다. 오, 세상을 살펴보아라, 그러면 삶이 빛난다shine. 볼(뺨)cheeks에 홍조(붉은 빛)glow를 보아라. 눈이 광채(번쩍임)sparkle를 내는 것을 보아라! 새로운 눈이 새로운 광경(풍경)들sights을 볼 때 그것(새로운 눈)을 보아라. 평화와 사랑이 선포되었다have been declared.

열망된longed for 그 날이 왔다has come. 우리는 이것을 진정한True 심판(결산/청산)의 날Day of Reckoning로 부를call 수 있다. 너는 이 날의 도착arrival을 기대해왔다have counted on. 그것이 심판(결산)reckoning이 실로 무엇을 의미하는가이다. 심판(결산)은 어두운dark 날day이 아니다. 그것은 네가 태양Sun의 중심Center에 있다고 느끼는 아주 밝은(맑은)sunny 날day이다. 너는 있는 편이 나을 것인데might as well be, 동시에, 역시 지구의 중심Center에 있는 편이 나을 것이다.

힙(선창하는 갈채소리) 힙 후레이(만세)Hip hip hooray! 거기에 말할say 더 많은 무엇이What more 있느냐? 거기에 비명을 지르며scream 고함칠shout 더 많은 무엇이 있느냐?

그리고, 지금, 너는 궁금해 하는데wonder, 거기에 기대할look forward to 더 많은 무엇이 있느냐?

사랑하는 이들아, 나는 너희에게 말할 것이다. 너희는 기대할 풍부함abundance을 가지고 있다. 너희는 기대할 사랑의 겹겹이로 된 층들layers upon layers의 점점 더 많은more and more 발견들discoveries을 가지고 있다. 너는 지금 본래의 활동영역 내에in your element 있다(물 만난 물고기이다). 너의 활동영역element은 사랑이다. 와우, 너는 기대할 것이 점점 더 많아졌느냐got more and more. 너는 너의 가슴으로부터 점점 더 많이 끌어당긴다pull. 너의 가슴이 마법사의magician’s 가슴과 같은데, 오로지 그것은 네가 끌어당기는 나의My 가슴이다. 신의God’s 가슴Heart이 너의 것yours이다, 그리고 지금 그것을 부정할 수 없다there is no denying. 너는 지금 사랑의 회랑(복도/통로)Corridor of Love에 들어가고entering 있다. 그것은 광대한 회랑Corridor of Vastness이다. 사랑이 행진 중에on the march 있다. 악단band 연주play에 귀를 기울여라Listen to. 나에 맞춰along with Me 노래를 불러라Sing.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