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95 - 어떤 사람도 신으로 삼지 마라 – 3/1/2002

Make No Man a Go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세상에는 용광로furnace나 자동차car나 이tooth를 수리할fix 수 있는 사람들men이 있다. 그래서 너는 그들에게 어떤 정해진certain 힘power에 응한다accede. 너는 그들에게 넘겨준다(양도한다)give over. 너는 그들이 그들 자신에게 돌려진ascribe to 그 재능talent과 기술skill에 대해 지불하고, 그들이 너를 대신하여 주는 그 시간에 대해 지불한다. 그것은 사업business 방식arrangement인데, 너희가 교환하고exchanging 있는 것이 분명하다clear.

그러나 삶의 세상에서는, 전문가들experts이 없다. 너는 타인들others로부터 무언가를 배울 수도 있지만, 너는 그 배우는 자(학습자)learner이다. 너의 삶에 대한 책임responsibility을 다른 사람에게 넘겨주지 마라. 너 외에 누가 삶에서 너의 몫(역할)share을 수리할fix 수 있느냐? — 너와 나 외에 말이다. 사랑[신God]의 세상에서는, 아무도 너의 구루(스승)guru가 아니다. 그렇지만 모두all가 너의 선생님들teachers이다. 그리고 네가 가르치는 자들이 또한 너의 선생님들이다. 그러나 나는 그 선생님Teacher이다.

삶의 일들affairs에서나 나에 대한 너의 탐색search에서, 네가 한 개인을 쳐다본다면, 네가 그들에게 경의를 표하여in deference to 너 자신의 일부를 거저 준다는give away 의미에서 존경한다면look up, 그들을 너 위로above 설정하고set, 너 자신을 더 낮게(아래로)less 설정한다면, 너는 네가 그(하나됨/단일심) 안에서 창조되었던 하나됨(단일심/일원심)Oneness을 잊었다have forgotten.

어떤 사람도No man 너의 삶에서 전문가가 아니다. 책임이나, 너의 생각들이나 너의 존재being에 대한 영광glory이나, 나를 향한 너의 할당(배당)allocation을 다른another 사람man에게 양보하지concede 마라.

사람들men의 세상은 유행(양식)fashion의 세상이다.

유행fashion은 너에게 옷을 입는 방식how to dress을 말한다tells. 그것은 너에게 무엇처럼 보이는가를look like 말한다tells. 그러나 패션은 옷을 입는 것보다 더 많은 것에 관계가 있다is concerned with. 패션은 너에게 누구를 따를 것인가를whom to follow 말한다. 올해는 어떤 의견들이 다른 것들보다 더 많이 귀를 기울여야한다고listened. 내년에는 그것이 역전될reversed 수도 있다고. 너는 패션이 무엇 때문에 있는지 그것을 볼 수 있다. 그것은 삶에서 큰big 일thing이 아니다.

누군가someone나 어떤 것something이 돌풍(화제)sensation이나 선풍적인 인기sensational로 여겨진다면, 바로 그 생각idea은 너에게 한 순간 가만히 있으라고stay still 말한다. 만약 어떤 남자가 어떤 사상의 학파school of thought의 선풍적 인기 있는 지도자leader라면, 그는 여전히 다만 한 남자일 뿐이지, 너의 지배자governor가 아니다. 누군가가 아무리 경이롭다wonderful 하더라도, 아무리 많은 다른 이들이 그를 따를지라도, 아무리 그가 너를 선하게good 만든다고 느낄지라도, 아주 빨리 너 자신을 거저 주기 위해 너무so 고개를(몸을) 숙이지(구부리지)inclined 마라. 인정(치하)함에 있어in 너의 모자를 살짝 들어 인사해라(경의를 표해라)Tip your hat to him, 그러나 네가 나에게 봉사한다는 것을 기억해라; 어떤 사람도no man 너의 근원Source이 아니다.

삶의 유행들은 바뀐다change. 유행을 쫓는 사람Fashionable은 유행을 따른다fashionable. 그러나 유행은 우리가 여기에서 관계가(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삶의 영원한 진실들을 살피고 있는데looking at, 그것들 중 한 가지는 네가 내 앞에서before Me 전혀 신들gods을 갖지 않는다는 것이다. 너는 신의 한 숭배자an adorer of God이다. 어떤 사람도No man 너 위에above you 있지 않다.

그렇지만 가끔 나에 대한 어떤certain 묘사portrayal가 유행하고 있거나 유행할in fashion 것이며 높은 요구demand 속에 있다(수요가 높다). 그러나 나는 유행되고 있거나in style 유행에 뒤떨어져있지out of style 않다. 나는 내가 항상ever 있었던 대로 있다. 나는 있다I AM. 그리고 나는 지배자Ruler가 아니다. 나는 창조자Creator이다, 그리고 나는 네가 되도록to be you 너를 창조했다created. 나는 지배하도록 너를 창조하지 않았고, 또한 나는 너의 통치권(주권)sovereignty을 포기(기권)하도록abdicate 창조하지 않았다.

네가 너의 진실truth로 진실하지true 않는 한 모든 것all이 허영(헛된 일)vanity이다. 너를 이것이나 저것으로 무리 짓게flock 만드는 것은 확실한certain 허영이다. 너는 여기나 저기로here and there 가고, 너는 이 사람이나 저 사람에게this one or that one 가는데, 그나 그녀가 어떻게든지 나에게 너를 보여줄show 것을 기대하면서expecting 말이다. 너는 그들이 너에게 나를 주기give 위한 힘power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다른 인간이 할 수 있는 최대한도The most는 가리키는(지시하는)point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나를 향해 가리키는 것이 더 낫다better. 그들이 소유한hold 어떤 진실이든 나의 것Mine이다.

나의 것인 그 권능power과 영광glory을 다른 인간의 소유자로 돌리지credit 마라. 너는 다른 누군가가 너를 나를 향해 인도할lead 것이라고 생각한다. 너는 너보다 그들을 더 신성하다고holier 고려하면서, 너는 머리를 숙인다bow down. 너는 너의 마음과 가슴을 거저 주는give away 것이 신성하다고holy 생각하는데, 다른 사람을 중시하는 것making more of이 아무래도somehow 너를 중시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타인들의 생각들thoughts에 집착하는 것clinging to은 너 자신의 생각들을 포기하는 것abdicating이다. 너는 사람man의 양sheep이 아니다. 너는 신God의 어린 양lamb이다.

어떤 사람도No man 나를 너에게 주지gives 못한다. 내가 나 자신Myself을 너에게 준다. 너는 너 자신에게yourself 나를 받아들인다receive. 어떤 사람도 신a god으로 만들지(삼지)Make 마라. 내 앞에 어떤 다른 신들을 두지마라Put no other gods before M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