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032 - 너는 누구의 눈을 추구하는가 – 9/4/2014

Whose Eyes You Seek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세상에서, 때때로 사랑이 선언된다면proclaimed, 그것은 그것의 광채(생기)sparkle를 잃을지도 모른다. 너는 약혼betrothal의 순간을 갈망했고longed for, 그때, 너의 사랑이 선언되는 그 순간이 오면, 결혼식(혼례)wedding 날짜date를 정하고, 살펴볼 세부사항들, 약간의 로맨스(사랑의 기운/연애 감정)romance의 장식용 반짝이 조각tinsel이 일상적이(평범하게)ordinary 될지도 모른다. 더 이상 너는 네가 별들에서 춤을 추고 있는 것처럼 느끼지 않는다. 아니, 너는 평상 상태로to ordinariness 좌천(전락)된다relegated. 너는 이제 단지 바쁜(활동 중인)engaged 부부couple일 뿐이고 오히려 일반 대중에게 공정한fair 승부game이다. 네가 결혼한다면, 쌀rice과 꽃잎들flower petals이 너에게 던져질지도 모른다. 너는 지구로 좌천되었고relegated 아마도 자발성spontaneity보다는 오히려 한 연극(선행)performance일 것이다. 너는 너의 기대되는expected 것에 따르기comply 보다는 오히려 별들에서 춤추는 쪽이 좋을 듯하다would rather dance. 너 안에서 분출되는welled up in you 사랑으로 기쁨을 위해 미소 짓는 것이 한 가지 일이었고, 그것을 요청할call for 때들이 있을 때on occasions 미소 짓는 것이 또 다른 일이었다. 자발성 대신에, 너는 영화감독에 의해 지시받는다고ordered 느낄 수도 있는데, 이제 네가 적시에on cue 무대 위에 오르기come on stage 때문이다.

너는 너의 약혼자affianced를 깊이deeply 그리고 진심으로truly 사랑할지도 모르지만, 너는 세상이 방관자로서on the sidelines 지켜볼 때 어떤 정해진certain 베니어판veneer과 성능performance의 강성도stiffness를 느낀다. 너는 네가 더 좋아하는 춤을 추고dance a dance 싶을지도 모르지만, 어쩔 수 없이 적절한appropriate 춤으로 불리는 춤을 추어야한다고obliged to dance 느낀다. 너는 착복된다고(헌신적이라고)appropriated 느낄지도 모른다. 세상에서의 삶은 너에게 따를follow 어떤 단계(계층)들steps을 제공한다, 그래서 너는 따른다follow. 여기서, 너의 발이 상처를 입을hurt 때조차, 너는 웃고 넘기고 있다are smiling away. 사회society는 확실히 너에게 그것의 영향력influence을 갖는다.

네가 나에 대한 너의 사랑을 인지(인정)한다면recognized, 너는 너인 그대로가as you are 되기를 바라며 감금되는restrained 기분이 들지 않는다. 나에 대한 너의 헌신devotion은 공식적이 되기를 요구하지 않지만, 네가 사적이고private 조용히quiet 지낼stay 수 있는 것은 꽤 오랫동안은for very long 아니다. 행복Happiness은 억제하기가 어렵다hard to contain. 사랑하는 이들아, 나를 사랑하는 것Loving Me은 행복이다, 비록 너 자신인 네가 내가 누구이고 무엇인지Who and What I AM를 아주quite 분명하지clear 않을지라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네가 나와 함께 살며live 분리할apart 수 없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분리할 수 없다.

곧(머지않아)Soon enough, 나는 너의 가운(드레스)gown의 단hem에 가볍게 나의 발foot을 누른다(인쇄한다)press. 너는 멈추고 나의 사랑의 힘(기운)strength을 느낀다. 너는 더 이상 나의 사랑을 회피할elude 수 없다. 나의 사랑은 그야말로simply 너에게for you 너무 많다too much. 너는 나의 사랑의 팔Arms 안으로 조용히 들어왔는데swept into, 네가 있을 수 있는 곳이 다른 어디에도 없다nowhere else. 네가 나의 사랑에 필적(동등)할equal to 수 있는 곳이 다른 어디에도 없다. 일단 나의 사랑에 잡히면taken by, 너는 나의 사랑으로 일어난다rise. 떠남(이탈)departure이 없다.

오, 거기에 어쩌면 네가 여기저기 주변으로 뛰어다니며flitted 네가 행복했음을 연출했던acted out 너의 걱정 없는carefree 평범한ordinary 삶life으로 되돌아가기를 원하는 불충분한scant 생각이 있다. 네가 나의 팔 안으로 들어왔을 때까지, 너는 네가 붙잡았을 수 있었던 행복의 수확량(수익)yield을 알지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그 낡은old 천박한 지식smattering을 다시 한 번만 더back just once more 갖기를 갈망할지도 모른다. 그것이 익숙했다(일상적이었다)was familiar. 한때 가장 너의 마음에 들었던was favorite 드레스dress와 같이, 너는 그것을 다시 입어보고try it on again 싶어 할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입어볼 수 있다면, 너는 그것이 더 이상 적합하지fits 않는다는 것을, 그것이 더 이상 적합하도록 만들어질 수 없다는 것을 알아낼find out 것이다. 그것은 결코 본래 상태로again 너에게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드레스의 색깔이 바래졌다는faded 것이 아니다. 아니, 밝아진 자는 바로 너이다. 일단 너의 눈이 신의 얼굴the Face of God에 내려앉았다면alighted, 이제부터from now on 너의 눈이 다른 어디를where else 주시할look 수 있느냐? 다른 무엇이 너의 관심attention을 끌pull 수 있느냐? 다른 무엇이 너의 발feet을 낚아챌sweep off 수 있느냐? 너는 지금까지 어떤 다른 얼굴What other face을 읽고read 싶어 할 것이냐? 너는 어떤 다른 눈What other eyes으로 너 자신을 빠져들(열중하)게immerse yourself in 할 수 있느냐?

몇 가지 일들에서On some matters, 너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have no choice. 일단 네가 나를 보았다면, 일단 네가 너에 대한 나의 동경(흠모)adoration을 보았다면, 네가 너의 눈을 주의 깊게 살펴보는looking into 나의 눈을 보았다면, 그것은 네가 영원토록forevermore 추구하는seek 나의My 눈eyes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