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53 - 사랑은 천국으로부터 리본들을 끌어내린다 – 1/17/2002

Love Pulls Ribbons Down from Heave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신성한Divine 사랑은 거기 있는 유일한(최상의)only 사랑이다. 그것은 사랑에 관하여 아주 경이로운wonderful 것이다. 그것은 위에서above 온다. 사랑은 너를 너 자신과 접촉시키며keeps you in touch with, 그것은 너를 나와 접촉시킨다. 사랑은 천국으로부터 리본(장식띠)들을 끌어내리고, 그것(리본)들을 지구로 던진다casts.

사랑은 네가 알고 있는 가장 위대한greatest 것thing이다.

너는 사랑으로 퍼부어지고bombarded, 너의 전체whole 존재existence가 사랑이다, 하지만 너는 그것에 관심을 주어야만 한다. 너는 그것에 대한 너의 인식awareness을 선택해야만single out 한다.

너는 그것에 대한 사랑의 부족이나 빈약한 증명demonstration으로 아주 많은 관심을 준다. 이제 너의 가슴속에서 꿈틀거리는 사랑에 더 많은 관심을 주어라.

사랑은 잉크ink와 같다. 너는 너의 삶을 깔아뭉갤stamp out 수 있지만, 사랑의 잉크가 없다면, 너의 삶은 말이 없다muted. 사랑은 그것의 표시mark를 만든다. 너는 물질적인 것들the material이 더 결정적decisive이라고 생각하지만, 사랑이 더 결정적인데; 물질적인 것들은 거품이 인다effervescent.

물질적인 것들은 사랑이 없이 텅 비어있다vacant.

모든 물질들은 토큰(교환권)token이다. 그러나 사랑은 진정한real 동전coin이다.

너의 가슴을 그것의 빛이 외부를 향해 방사하는emits 태양으로 고려해라. 너의 가슴을 난로hearth 속의 불fire로 고려해라, 그러면 너는 그것의 라이터(불을 켜는 자)lighter가 된다. 너의 가슴 속에서 사랑을 부채질해라Fan. 어쩌면 너는 그것의 기세를 꺾고 있었다dampening.

어쩌면 너는 적당한 때를 위해, 훌륭한 경우occasion를 위해, 또는 그것이 안전한safe 때를 위해 너의 사랑을 비축(준비)해두었다reserving.

사랑은 그 자신의 항구harbor이다. 그것은 그 자신의 안전safety이다. 그것은 그물net이 필요 없다.

사랑은 생각의 추진력propulsion이 아니다. 그것은 그 자신의(저절로)of itself 추진기이다. 그것은 방향키rudder가 필요 없다. 그것은 브레이크(제동기)brake가 필요 없다. 그것은 그 자신 외에 아무 것도 필요하지 않다.

목적object이 없는 사랑을 고려해라. 전시하는display 것은 그것의 고유한own 자신self이다. 그것은 그것으로 오기 위해 아무것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것은 태양의 광선들처럼 그저 나아가야만go out 한다.

아무것도 태양의 광선들rays의 방식으로 들어가지 못한다. 그것(사랑)들은 기쁨으로 분출한다radiate out. 그 광선들이 지구에 떨어질 때, 가끔 나무tree나 가지twig나 잎leaf이 그것을 모든 곳에 도달하는 것을 가리지만shades, 그 빛은 곧soon enough 다른 각도로부터 어쨌든 거기에 기어들어간다crawls in.

태양이 들어가서 밝게 할illuminate 수 없는 장소가 없다. 그것이 안에 있게 해야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너의 가슴으로부터 사랑의 경우에는, 그것이 단지 나가게 해야만 한다. 너의 가슴은 사랑으로 수북하다heaped. 그것이 넘쳐 흐르게overflow 해라.

너는 지구상에서 무엇으로 너의 시간을 보내느냐spend? 너는 너의 장점(가치)merit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냐consider?

어디서 네가 걸었더라도 너는 사랑을 발산했다는radiated 것이 되게 해라Let it be. 네가 걸었던 곳에서, 네가 차이점(다름)difference을 만들었다는 것이 되게 해라. 너는 심지어 한 다른 사람의 걸음조차도 가볍게 했다lightened. 어쩌면 네가 주목받지noticed 못했지만, 네가 남겨둔left 그 사랑이 주목받게 내버려 두어라Let it be. 네가 있는 곳에서 놀랄만한 무언가가 밝혀지(드러나)도록transpires 내버려 두어라. 너는 너의 사랑을 울려퍼지게 하기resound 위해 발굽소리들hoofbeats이 필요하지 않다. 오직 사랑만이 그 자신을 반향한다resounds. 너는 트럼펫들trumpets이나 깃발(현수막)들banners이 필요하지 않다. 너는 모든 곳에 그 자신의 발자국(자취)들traces을 남기기leave 위해서는 너의 사랑만이 필요하다. 너의 전야제(지나간 자리)wake에 사랑을 남겨두어라Leave.

사랑은 웅장(화려)하지spectacular 않다.

사랑은 일상적이다(평범하다)Love is everyday.

거기에 그것의 너무 많은 것이 있을 수 없다. 거기에 그것이 제한되었기restrain 때문에 너무 적은 것이 있었다.

사랑은 그 자신을 선언할proclaim 필요가 없다. 그러나 사랑은 선언되어야만proclaimed 한다. 그것은 그 자신을 발표할announce 필요가 없지만, 그것은 발표되어야만announced 한다.

사랑은 향기perfume와 같다. 네가 떠난left 후, 너의 사랑의 기억remembrance이 아직도 거기에 있다. 사랑이 거기에 있었다. 거기에 사랑이 있었고, 네가 그것을 구체화(실현)했다embodied.

너의 사랑을 변장하(감추)지disguise 마라. 그것을 꾸미(장식하)지embellish 마라. 너는 사랑을 더 많이 만들 수 없다. 사랑이 있게 해라Let love be. 그것이 너의 가슴으로부터 발산하게radiate 해라.

너의 가슴은 많은 광선들이다many-rayed. 그것은 충분히 광선을 비춘다fully-rayed. 너의 사랑은 360도로 나간다goes out. 그것은 한 장소에 크게 그리고 다른 장소에게 작게 나가지 않는다. 사랑은 빛나야만shine out 하는데, 그것이 전부이다. 너의 사랑이 그 자신을 방사하는emanates 곳에서 특별하지particular 마라. 너의 사랑이 가는 곳에 관하여 거드름 피우지snobbish 마라. 너의 사랑은 네가 조정하는steer 비행기가 아니다. 네가 사랑을 베푸는 것에서 중립을 지켜라Be neutral. 그저 내버려두어라Just let it go.

너의 사랑이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는 그리고 네가 일으켜 세우는raise 깃발flag이 되게 해라. 그것이 산들바람breeze에 흔들리게wave 해라. 너의 사랑이 모든 사람을 위해 펼쳐지게unfurl 해라. 그러나 아무도 그것을 주목할notice 필요가 없다. 네가 그것을 펼쳐야만unfurl 하는 바로 그 자one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