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372 - 가장 높은 곳에 계신 신 – 8/9/2015

God in the Highes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네가 달빛 아래서 소리치는cry out 것을 들었다:

“사랑하는 신이여, 가장 높은 곳에 계신 신이여. 나는 가장 높은 곳에 계신 신God의 말씀의 소리를 사랑하는데, 물론, 당신 외에 다른 신이 없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묘사(설명)description를 넘어서는beyond 신God입니다. 우리 인간들human beings이 어떻게 자질들qualities을 당신의 탓으로 돌릴attribute 수 있습니까, 하지만, 물론, 우리는 그렇게 합니다.

“우리를 나타내는(명백히 하는)manifest 신이신 당신은 나타내지(명백히 하지) 않습니다are unmanifest. 당신은 무대장면들scenes의 배후에behind 있는 영역realm에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은 분명히 존재하는데present, 당신은 우리를 통해 말하며speak 행동합니다act. 사실, 우리는 당신 안에서가 아니라면 전혀 존재하지 못합니다, 그것이 그렇지 않습니까? 그것이 내가 이해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신이여, 당신은 내가 계속 알아내려고figure out 노력하는 한 퍼즐(수수께끼)puzzle입니다.”

그래, 이것이 그렇다. 너는 이리저리 생각한다puzzle. 너는 분명히 어리둥절해진다. 나는 단순함 중의 단순함the Simple of the Simple이다. 나는 본다see. 나는 반응을 나타내지react 않는다. 선물Present에 관하여 이야기해라, 나는 삶을 선물(제공)한다present, 그래서 나는 그 선물이다. 나의 이사회(협의체)Board of Directors는 하나One이다. 나는 앉아서 숙고하지 않는다. 나는 하나의One 활동Motion이다. 나는 우주를 다룬다cover, 그리고 나는 우주Universe이다. 나는 숨지hide 않는다. 나는 멀리 그리고 넓게 본다, 그렇지만 나는 세상이 어떻게 변하는지를 제외하고는 너의 시야view로부터 숨겨져hidden 있다. 나는 너의 지지(옹호)자Proponent이다. 나는 너의 곁을 단 한 번도 떠나지 않는다, 하지만 너는 이것을 어리둥절해한다. 너는 네가 얼마나 무척 외로울alone 수 있는지를 그리고 내가 네 곁에 있다는 것이 진실인지를be true 궁금해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평상시 쓰는(삼척동자도 아는) 말a household word이다. 아주 어린 아이들조차 그들이 신의 단어(말씀)Word God를 들을 때 무엇을 의미하는지를 안다. 나는 확실히 너의 삶에서 한 존재(실재)Presence이다. 너는 너 자신을 나에게 가깝게(밀접하게) 끌어당기거나pull 네가 너 자신을 그 테이블(탁자)로부터 멀리 밀어내듯이 너는 너 자신을 멀리 밀어 낸다push. 너는 그 문제issue를 회피한다skirt. 이것들은 단지 너의 깊은 곳인 어딘가에서의 활동들motions인데, 너는 나를 잘 안다. 나는 존재하고exist, 나는 너의 안에서 그리고 너와 함께 존재한다. 나는 너이다, 그렇지만 너에게, 이것은 베일(장막)veil 너머에beyond 있다.

나는 무한하고Infinite 영원하다Eternal, 그리고 나는 네가 만들어진are made of 것이다. 네가 나의 이미지로 만들어졌다고 전해졌다. 그 아이디어(발상)는 나를 인격화한다personify. 네가 거울로 너 자신을 살펴본다면look at, 너는 육체(몸)body의 이미지를 본다. 네가 나의 빛My Light으로 만들어졌다고 말하는 것이 어쩌면 더 진실할 것이다. 너는 나의 빛으로 만들어졌고 나의 빛으로 이루어졌다(구성되었다). 나의 빛은 너의 내부의 시각(통찰력)Inner Sight이다. 나를 보는sees 것은 너의 내부의Inner 눈Eye이다. 모든 감각들senses은 네가 보는 것을to see 돕는다help. 보아라See, 우리가 지금 그것을 이야기할 때, 알기로 되어있다.

심지어 폭력배들thugs이 “볼까요See?”하고 말할 때조차, 아는 것이 표시(암시)된다indicated. 이것이 아는 것to know을 의미하는 시각(시력)sight이다. 너는 그 감각들을 통해 배운다. 너는 무언가를 배운다.

“이해해(알아)Get it?”는 너의 촉각(접촉touch의 감각sense)으로부터 온다. 너는 네가 얻는 어떤 지식knowing에 대한 그 느낌(직감)feel을 좋아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또한, 묘사description하는 것으로부터, 너는 그것의 맛을 느낄taste 수 있느냐?

누군가가 “너는 내가 말하고 있는 것을 듣느냐?”하고 말한다면, 그는 소리sound에 관한 것이 아니라 의미(뜻)meaning에 관하여 말하고 있다.

언어는 상당히 곡예적acrobatic이다(재주를 부린다). 이야기하는 태도manner에서, 모든 말투(말씨)speech는 오감들(five senses)과 관련이 있다. 마음은 그 스스로(홀로)by itself 존재하지 않는다. 그것은 감지기들sensors을 가지고 있다.

너는 무언가를 이해하기를 원한다.

말들Words은 진동vibration을 포함하는데, 너는 말의 진동에 따라서 오르내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혀(입)tongue에서의 말은 다른 뜻을 가지고 있는데 그러므로 다른 진동을 가지고 있다.

모든 곳에서 모든 사람이 말하는데, 목소리들의 음질(음색)들tones이 있고, 사랑과 부드러움tenderness이 있다.

그리고 거기에 말들을 넘어서는go beyond 침묵Silence과 아주 많이 말할 수 있는 침묵이 있다.

그래, 세상은 네가 항상 알아내고(이해하고)figuring out 재구성하며reconfiguring 조옮김하고transposing 있는 한 퍼즐(수수께끼)이다.

사랑받는 이들아, 충분히 깊게deep 가라, 그러면 너는 너를 위해 준비를 갖추고 있는, 내가 있는 대로 나를 발견할 것이다. 너는 내가 인내한다는 것을 진실로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내가 인내patience나 조급함impatience을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내가 너를 기다린다는wait for 것은 정확히 아니다. 나는, 달빛 아래서, 너의 쪽으로부터, 너와 한 약속appointment을 가지고 있다, 너는 단지 나를 우연히 만나는데stumble upon, 우리는 마침 잘 만났으며well-met, 너는 하나됨을 알고 너는 우리의 하나됨을 사랑한다. 사실, 우리는 서로 따로따로apart 말할 수 없는데, 왜냐하면 다른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제 너는 마치 처음처럼 숨을 쉰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