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47 - 더 많은 에너지를 원하는가? - 1/11/2002

Want More Energ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그것은 에너지에 대한 질문이다.

모든 에너지가 나로부터 온다comes from Me, 그런데도 그것은 너에게 양도되고passed to you 너를 통해, 그 후 세상의 에너지는 회전한다revolves. 너는 다른 사람의 에너지를 요구하지claim 않는다. 그것은 그들의 것이고belongs to, 너의 것은 너에게 속한다, 그리고 너는 모든 에너지가 나에게서 온다는is from Me 것을 기억한다. 나는 너에게 보다 중요한 것more을 줄 것이다.

나의 에너지는 결코 고갈되지depleted 않는다.

나는 너의 에너지가 오는 곳에서 온다. 초코바candy bar에서 오지 않는다. 다른 누군가에서 오지 않는다. 나의 에너지는 다른 사람을 통해 너에게 양도할pass 수도 있지만, 그 근원Source을 기억해라.

다른 사람들을 먹이지feed off 마라, 아니면 너는 그들을 약화시킨다. 너는 다른 사람들을 강화하는 사람strengthener이 되기로 되어 있다.

너는 네가 해야 할 너의 것인 것을 한다면 큰 에너지를 가질 것이다. 하지 않으면Not doing 너의 에너지가 손상된다takes away from. 축적하는 것Accumulation은 너의 에너지가 손상된다. 가게 하는 것Letting go은 너의 내부에 충만한replete 나의 에너지인, 너의 에너지를 쇄신한다refurbishes.

만약 네가 너에게 사용가능한available 100%의 에너지를 가졌다면, 너는 무엇을 하겠느냐? 그리고 너는 무엇을 하지 않겠느냐?

만약 네가 너에게 사용가능한 100%의 에너지를 가졌다면, 너는 어떻게 너의 삶을 다르게 만들겠느냐make your life different?

그러나 에너지를 소환(호출)하기summon 위해 앞으로는forth 기다리지 마라. 너의 행로를 따라라Follow, 그러면 너는 집속된focused 에너지가 될 것이다.

에너지는 빛이다Energy is light, 그리고 너는 빛이다you are light. 그리고 너는 모든 이들이 보도록 나의 빛을 비추기로shine 되어 있다. 네가 나의 빛을 더 많이 비출수록, 점점 더 많은 나의 빛이 너에게 사용가능하다usable.

너는 이미 100%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만, 너는 그것을 질질 끌었다dragged. 너는 그것을 저장(비축)했다stored. 너는 그것을 단속(규정)했다regulated. 너는 조용히 했다kept it down. 너의 내부에 있는 나의 에너지를 방출해라Release.

존재being의 이유에 대한 지식knowledge의 부족Lack이 너를 계속 수축(축소)시켰다deflated. 너는 너 자신을 부풀릴inflate 필요가 없다. 단지 너 자신을 억누르는push yourself down 것을 멈추어라.

네가 향해가고 있는moving forwards 한 지평선horizon이 있다. 그것을 향해 가라. 표류하지drift 마라. 허비하지dally 마라. 얼버무리지equivocate 마라. 뛰어 올라라Hop on.

네가 나의 고동(박자)beating에 저항한다면, 너는 피곤하다tired. 너는 너 자신에게 너무 많은 것을 나르고carrying 있다, 그리하여 너는 질질 끈다drag.

네가 나르는 그 무거운 짐weight이 너의 마음mind속에 있다. 너는 네가 세상의 외로운lonely 운반자carrier라고, 네가 그것을 사막을 가로질러 운반한다고 생각한다.

너는 세상의 운반자이지만, 그것은 무겁게 하지 않는다not weighted. 너희는 세상이고, 그리고 너는 오직 너 자신만을 운반한다.

기지가(지략이) 있어라Be resourceful. 너의 상상력이 운반해온 그 짐load을 덜어라(가볍게 해라)Lighten. 너에게 막다른 길들dead-ends이 없다. 장애물들obstacles이 없다. 과거의 생각들로부터 달아나라(비상해라)Take flight. 제한되어Limited 생각하는 것thinking이 너희의 유일한 장애물이다.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 이것이 진실하다.

네가 너의 행로에서 퍼뜨려진strewed 방해물들에 귀를 기울이지 않으면, 너는 번영할flourish 것이다. 아무것도 나의 어린이를 멈출 수 없는데, 그가 믿는(신용을 주는)give credence to 것을 제외한다면 말이다.

나에게 신용을 주어라Give credence to Me, 내가 결코 너를 중지시키지stop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나는 너를 들어올릴lift 것이다. 나는 너를 큰 노로 저을sweep 것이다. 나는 너에게 추진력momentum을 줄 것이고, 너는 너의 선(장점)good으로 둥실 떠오를fly 것이다.

너는 이런저런 이유로 너의 발을 질질 끌어왔는데, 그 어느 것도 근거가 확실하지valid 않다.

만약 네가 바로 지금 너 자신을 믿을 수 없다면, 나를 믿어라believe in Me. 나는 너를 옹호할champion 것이다. 나는 정말로 너를 옹호한다. 그것이 내가 하는 것이다. 나는 네가 붕하고 앞서 날 수도may whiz ahead 있도록 나 자신을 너에게 준다. 너는 네가 있는 곳에 머무는 것으로 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너는 거꾸로backwards 가는 것으로 나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오직 앞으로forward 가기 위해, 너는 나의 비전이, 너에 대한 나의 비전이 필요하다. 나는 오직 챔피언(우승자)들만을 위해 싸운다champion. 너 자신의 새로운 그림(초상화)picture을 가져라. 앞서ahead 달리고 있는 너 자신을 마음에 그려 보아라picture. 지도하고 있는leading 너 자신을 마음에 그려 보아라. 나를 따라오고 있는following 너 자신을 마음에 그려보아라.

네가 세상에 의지하(기대)는look to 것보다 더 많이 나에게 의지해(기대)라Look to. 세상이 너를 추진하지propel 않을 것이다. 세상을 대량의(집단적)mass 에고로 고려해라, 그러면 너는 멀리서from afar 세상으로 자양분을 주기 시작할 것이다. 너는 지구를 떠받치기(양육하기)sustain 위해 여기 있고, 그리고 너는 나를 의지함(기댐)으로써by looking to Me 그것을 한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