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341 - 하나됨이 하나됨을 찾아낼 수 있는가? - 7/9/2015

Can Oneness Hunt Onenes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사랑하는 아이야, 그것은 너의 하인(고용인)servant인 나이다. 너는 이의를 제기한다protest. 너는 말한다: “신이여, 당신이 봉사하는 것은 당신을 하인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사랑하는 이여 사랑 받는 이여Beloved beloved, 우리가 하나One가 아니라면 우리We가 아니다, 그리고, 그래서 그것은 봉사 받는 자들the Served이 봉사 하는 자(봉사자)the Server라는 것이다. 또는, 자기-봉사Self-Service가 있다고 말해질 수 있으며, 이것이 있을 수 있는 모든 것이다. 너는 추구하는 자Seeker가 찾은 자the Sought라는 것을 이전에 들었다. 찾는 자The One Who finds는 오직 그 자신만을 찾을find 수 있다. 오직 하나됨Oneness, 즉 하나됨의 충만함Fullness만이 있다면, 그러면 거기에 아무도 추구할seek 사람이 없다는 것이 또한 말해질 수 있다. 거기에 오직 찾아낸 자the Found만이 있다. 네가 추구하는seek 것이 그대의Thy 고유한Own 자신Self이다. 하나됨이 하나됨을 찾아낼 수 있는가?

이런 의미에서, 문법grammar이 관여한다play a part. 거기에 큰 구분division과 문법으로 일컫는 것의 복잡한 표현display이 있다. 오직 솔직한straight-out 존재Being만이 진실하다. 너는 존재하는 존재자Be-er of Being이다. 거기에 작용action, 상호작용interaction, 또는 교차(반)작용cross-action이 없다. 문법은 너를 제자리에 계속 유지하려고keep 노력한다.

존John이 메리Mary를 사랑한다는 것이 말해졌지만, 사랑은 정확히 움직이는 것movement이 아니다. 사랑은 존재이다Love is Being. 존이 메리를 사랑한다고 바르게correctly 말할 수 없다. 존이 사랑하고, 태양이 빛나며, 물이 젖지만, 어디에도 가지 못하거나 어디에도 착륙할land 수 없다고 바르게 말할 수 있다. 어떤 의미에서, 존재Being가 갈 공간space이 없기 때문에 존재가 모든 곳everywhere에 있다고 진실하게truthfully 말할 수 없다. 존재하는 것Being은 풍부하지만full, 존재하는 것이 어딘가로 여행할 또는 어디로부터 어디까지 또는 수신되거나 주어질 어떤 곳somewhere도 없다.

물론, 진실truth은 생명Life이 정물(움직이지 않는 생명)still life일 때 눈에 보이지 않는 원자들이 흐르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운동 속에 있다고 과학은 말한다. 오직 정적(고요)Stillness만이 존재한다.

모든 연설speech은 연설의 한 수법(태도)manner이다.

존재Existence는 생명life이다.

너는 존재한다exist. 너는 있다are. 그것은 충분하다enough.

네가 위대한Great 존재Being라고 부르는 것이 신God이다. 나는 너에게 더 못(덜)한lesser 존재Being는 없다고 말한다.

세상은 복잡하(까다롭)게 한다complicates. 세상은 뒤얽혀진다get intricate. 거기서 차별화differentiation의 양식(패턴)들patterns이 생겼다become. 단순한 것이 복잡하게 만들어진다made complex. 그리고 너희가 보고 묘사하며 너희 자신을 법령화(법으로 규정)하는 모든 것이 환상(공상)fancy이다. 움직임movement이 없다. 차별화differentiation가 없다. 하나됨(단일성)Oneness이 있다.

그러면 내가 만든 이러한 발언들utterances은 무엇인가? 그것이 자기대화(혼잣말)Self-Talk이다. 나는 나 자신Myself에게 이야기하고talk, 나는 나 자신Myself을 듣는다hear.

네가 너 자신에게 언급하는refer to 이 실재(존재)entity에 대하여 말하자면, 너는 너 자신을 하나됨의 하나One, 즉 신God인, 나보다 더 못한(덜한)less 것으로 상상한다imagine. 이것이 진실로부터의 이탈(벗어남)departure이다. 이것이 네가 만들어 꾸미는 윤색(각색)embroidery이다. 디자인(구상)Design이란 그것이 그 자신을 믿는runs away with 상상적(가정하는)imagining 사랑이다. 사랑은 달려갈 장소가 없으며 아무도 함께 달려가지 않는다.

세상에서 삶의 활동범위(분야)field는 초현실적이다(기상천외하다)surreal. 그것은 실로 보이지 않는 물감paint으로 그려진painted 그림painting이다.

말할tell 이야기story가 없다. 모든 이야기들은 마음의 상상에 의해 구성된다made up. 오직 생명만only Being 있다. 죽음death은 없다. 생명Being이 있다. 존재Existence가 있다. 비존재non-Existencer가 없다. 덧셈addition도 없고 또한 뺄셈subtraction도 없다. 곱셈multiplication이 없다. 나눗셈division이 없다. 하나됨(단일성)Oneness이 있다.

아무것도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 없는데, 왜냐하면 다른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어떤 곳(어디)where이 없을 때 하나됨이 어떤 곳(어디)에 존재하느냐exist? 시간이 없을 때 시간이 어디에 존재하느냐? 어떻게 우주가 접히고 펼쳐져서 너희가 활동하고 있는 비존재의non-existent 지구가 분출될spewed 수 있는가? 파도가 바다를 안팎으로 드나들면서 그 안에서 수영할 대양Ocean이 있을 수 있는가? 이것 또한 한 꿈dream이다. 오직Only 신God만이 진실Truth이다. 신 이외에 아무것도 없다. 나머지 모든 것은 말들words에 해당한다amounts to.

외관상 믿어지고 외관상 하나의 상상된 개인으로부터 다른 사람까지 서로 같다고 믿는 상상된 세상은 정말로 큰big 영(무)Zero이다. 하나One는 하나이다. 진실Truth은 하나이다. 존재Being는 하나됨Oneness이고, 하나됨이 존재이다.

탐험이 어디로 우리를 데려가느냐? 아무데도 없다Nowhere. 아무데도 갈 곳이 없는데, 아무도 우리를 거기에 데려가지 않는다. 모든 삶이 하나됨에 관하여 많은 야단법석(소동)ado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상상(가상)의 세상은 또한 깜짝 놀랄 만큼breathtakingly 아름답고 존재Being가 춤을 추고 영향(느낌)을 주기 위한 한 플랫폼(승강단)platform으로서 봉사한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