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446 - 다음의 것이 무엇인가 – 1/26/2013

What’s Nex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혼란(분투)turmoil을 통해 일하고 있다면, 너의 관심으로 냄비를 휘젓지(상황을 불안하게 만들지)stir the pot 마라. 네가 할 수 있는 만큼 많이, 혼란turmoil을 버려라let go of. 너는 그것을 가질 필요가 없다. 너는, 너의 몰아대는(귀찮은)harried 마음으로 되풀이 하여 그것을 건너면서going over, 확실히 너의 상황situation을 애써(억척같이) 일하기를moil 원하지 않는다. 사랑하는 이들아, 그것을 가게해라. 있는 것은 있다. 있지 않은 것은 있지 않다. 네가 너의 마음속에 있는 그 상황을 반복해서 몹시 비난하는thunder 것은 너의 최선의best 이익interest 속에 있지 않다. 그것을 가게해라. 너의 의로움(진실)rightness에 대한 너의 집착attachment을 가게해라. 그리고 만약 너는 네가 오류를 범했던made an error 것을 느껴야 한다면, 그것 역시 가게해라. 너의 혼란turmoil에 대한 회상(옛 생각)들recollections을 가게해라.

너는 너무 긴장할overwrought 수도 있다. 너는 실망disappointment 그 이상을 느낄 수도 있는데, 아직도yet 너는 실망을 느낀다. 그것이 무엇이든,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가? 그리고, 여전히, 너는 네가 체험하고 있을 훨씬 더 큰 실망들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것을 이런 식으로 보아라look at. 이것은 아마도 네가 직면하고 있는 곤경predicament일지도 모르지만, 그것이 치명적fatal이지는 않다. 너는 네가 생각했던 그 길road로부터 정말로 다른 길을 따라 방황하는(느릿느릿 가는)moseying 너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아마도 네가 결코 계속되기를go on 원하지 않았던 길road, 아마도 네가 결코 다가오는 것coming을 보지 못했던 길일 것이다.

어떤 결함glitch이 있었는데, 네가 있었던 그 진로course에서 너의 이해력grasp에 어떤 결함이 있었다. 아마도 이것은 잠시 동안, 또는 심지어 오랜 기간 동안 너를 위한 그 진로이었을 것인데, 그럼에도 그것은 이제 너를 위한 진로가 아닐 공산이 더 클may well not be 것이다. 아마도 그것은 너의 결혼marriage일지도 모른다. 그것이 오oh 아주 좋았거나good, 그것이 결코 좋지 않았거나, 너는 그것이 좋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너는 네가 생각했던 것이 영원히 바닥을 꿰뚫고through the floor 떨어지려고 할 때 깜짝 놀랐다astonished. 변화Change가 일어났다. 너는 손에 쥐게 되기를 원하지 않았던 무언가로 사로잡히게 되었다came to grips. 너는 너의 삶에서 벼랑cliff 끝edge에 서 있는 너 자신을 볼지도 모른다. 너는 돌아갈 수 없다, 그리고 너는 어떻게 앞으로 나아갈지를go forward 알지 못한다. 너는 도약하기를jump 두려워한다, 그리고 너는 네가 있는 곳에 머물stay 수 없다.

그런 다음 너는 네가 오랜 시간 전에 해야만 했던 것과 네가 하지 말았어야 하는 것에 관하여 줄줄이 늘어놓을지도go into a song and dance 모른다, 그리고 너는 실망하고dismay, 너는 후회한다regret. 너는 정말로 후회의 어리석음folly을 알지만, 그것이 후회하는 것으로부터 너를 중지시키지stop 못하는 것으로 보인다.

괜찮다, 그래서 너는 네가 만든 몇 가지 선택들을 후회한다. 그래서 지금 너는 네가 원하지 않는 선택을 하도록 강요받을지도forced 모른다. 가끔 네가 하고 싶은 선택이 없다no choice. 가끔 너는 심지어 대안(다른 방도)들alternatives도 볼 수 없다. 너는 온벽(막다름)blank wall에 직면한 것 같다.

나뭇잎들이 나무에서 떨어진다면, 그것들은 낙엽이 된다. 험프티-덤프티Humpty-Dumpty는 다시 합쳐together 원래대로 돌려놓을put back 수 없다. 아니면 아마도 험프티-덤프티는 다시 합쳐 원래대로 접착제로 붙여질glued back 수 있다. 험프티-덤프티가 합쳐 원래대로 접착제로 붙여질 수 있는 것이 실로 가능한데, 비록 흉터들scars을 가지고 있더라도, 이제까지 보다 더 강해질지라도stronger 말이다. 그래서 너는 키가 더 커질지도taller 모른다.

여기 너는 교차로(사거리)crossroads에 있다. 너는 네가 너의 월계관laurels 위에 앉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낸다find. 그리고 너는 어떤 길로which way 갈지를 알지 못한다. 이 시점에, 너는 항상 갈 길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만 한다. 너는 그것을 원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너는 그것이 너에게 올바르다고right 느끼는 어딘가로 너를 인도한다는 것을 발견하는find 것이 충분히 가능하다possible. 네가 선호하지favor 않았던 어떤 선택choice이 호의를 보이는favorable 것으로 판명될지도turn out 모른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너희가 밖으로 나가서 그 팔arm에 의해 삶을 데리고 갈take 때까지 어떤 삶이 너를 위해 붙잡을지를holds 알지 못한다. 네가 여는 그 문은 경이로운wonderful 것으로 판명날지도 모른다. 다시 실망하는 대신에, 너희는 어쩌면 아주 기뻐할지도delighted 모른다. 너희는 이 시간에 기뻐하는 것을 틀림없이 환영할welcome 것이다. 다음의 것이 무엇인지what’s next를 열망해라Be eager for.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