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21 - 기쁨을 선택해라 – 3/26/2002

Choose Jo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괴로움suffering은 어느 다른 것 못지않게 너의 선택이다. 그리고 만약 네가 괴로움을 선택할 수 있다면, 너는 또한 그것(괴로움)의 부재(없음)absence를 선택할 수 있다. 무관심indifference이 괴로움에 대한 그것의 고유한own 수준level이거나 괴로움이 그렇지 않다는 가식(거짓)pretense이기 때문에, 괴로움의 부재는 무관심이 아니다.

괴로움의 부재는 기쁨joy이다. 심지어 가장 약한(침묵의)muted 기쁨도 가장 큰 괴로움보다 더 낫다better. 괴로움은 기쁨보다 더 가치가worthy 없다. 확실히 그것은 근본적이지essential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너를 기쁨으로 가리킨다point. 그러나 너는 지시봉pointer을 가질 필요가 없다. 너는 직접directly 기쁨으로 갈 수 있다.

기쁨은 그 자신의 중립 상태neutrality를 갖는다. 그것은 세상에 의존하지(예속되지)dependent upon 않는다. 그것은 한 장소에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고 다른 장소에 존재하지 않는 것도 아니다. 기쁨은, 네가 그것을 허용한다면allow, 네가 그것에 간섭하지(훼방 놓지)interfere 않는다면, 불변의 것(상수)constant이다.

너는 지구상에서 잘못된 정보를 받고 있는misinformed 기쁨의 한 거품bubble인데, 그것이 전부이다. 너는 네가 인격화된(인성이 부여된)personified 고통pain이라고 생각했다. 너는 네가 걸어 다닐 수 있는walking 심통heartache이라고 생각했다. 마치 괴로움이 너의 목적이었던 것처럼, 너는 심지어 네가 괴로워하기suffer 위해 여기 지구상에 있다고 생각했다.

괴로움Suffering은 너의 진실의 부인(거부)denial이다.

너의 진실Truth을 받아들여라Accept, 그러면 괴로움은 배경background 속으로 사라진다fades. 그것은 왕의 응접실chamber로부터 물러나는 왕실court 어릿광대jester처럼 작별을 고한다take its leave.

너는 괴로움을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괴로움은 일종의 묵인(허용)sufferance이다. 너는 그것을 견딜endure 필요가 없다. 심지어 네가 애도할mourn 때조차, 너는 거기에 그것으로 끝end이 있다는 것을 안다. 만약 몹시 슬퍼하는 것grieve이 나중에later 끝날end 수 있다면, 그것은 지금 끝날 수 있는데, 왜 아니냐? 괴로움은 네가 내리는 결정decision이다. 너는 그것을 위해 결정을 내릴 필요가 없다. 결정은 대안(다른 방도)들alternatives로부터 만들어지는데, 괴로움에 대한 훌륭(근사)한great 대안들alternatives이 있다.

너는 네가 무엇을 받을 가치가 있다고deserve 생각하느냐? 너는 네가 괴로움을 받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 않고는 못 배기는데must think 그렇지 않다면 너는 그것으로 매달리지hold on to 않을 것이다. 너는 만약 네가 괴로워하지 않았다면, 너는 존재하지exist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느냐? 너는 괴로움suffering과 일체감을 가질identify with 필요가 없다.

괴로움은 너를 더 강하게stronger 만든다고 한다. 이제 너의 힘(정신력)strength을 알아라know 그러면 너는 괴로움을 아주 높게 평가하지value 않을 것이라고 나는 말한다.

너는 나에게 너의 괴로움을 너로부터 치워줄take away 것을 제안할offer 수 있지만, 너의 괴로움을 나에게 경의를 표하는in honor of Me 공물offering로서 내 앞에 내려놓지lay down 마라. 나에게 기쁨으로 영광을 주어라Honor Me with joy. 나는 너의 괴로움을 선물gift로서 받아들이지take 않는다. 나는 그것을 청구(요구)하지ask for 않는다. 괴로움은 내가 너로부터 요구하는ask 것이 아니다. 괴로움은 너의 기질mettle의 증거proof가 아니다. 너는 그것이 그렇다고 생각했느냐?

어쩌면 세상은 나에게 괴로움의 큰great 신전들temples을 권할지도offers 모르지만, 괴로움은 너를 거지beggar로 만들고, 거지들은 선택(투표)자들choosers이 될 수 없는데, 그래서 세상이 어떤 빵부스러기들crumbs을 너에게 던질지라도tosses 너는 받아들인다. 괴로움은 너를 덜 까다롭(성가시)게fussy 만드는데, 그리하여 너는 네가 기쁨으로 받아들이지 않을 것을 받아들인다accept.

하지만 기쁨은 야단법석(안달복달)함fussiness을 아주altogether 초월(능가)한다transcends. 네가 기쁨 속에in joy 있다면, 어떤 외부의 사건이 너를 짓밟을trample 수 있느냐? 너의 가슴이 기쁨으로 충만하다면filled with, 너는 무엇에 관하여 까다롭게 구느냐particular about? 기쁨은 힘power이고, 괴로움은 아니다. 괴로움에는 영광glory이 없다. 그 생각(심상)idea을 너의 마음속에서 꺼내라Get out of.

괴로움을 믿는 것believing을 멈추어라Stop, 왜냐하면 네가 그것을 강하게strongly 믿어왔기 때문이다.

다른 무언가를 믿어라Believe.

괴로움은 너를 영웅hero으로 만들지 않는다. 너는 영웅이 되기 위하여 괴로움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괴로움이 크라이스트Christ를 지금의 그인 것what he was으로 만들었다고 생각지 마라. 만약 크라이스트Christ가 나를 선택하지 않았다면 괴로움을 받았을have suffered 것이다. 만약 그가 그에 대한 나의 선택choice을 알아보지 못했다면had not recognized, 그는 괴로워했을 것이다.

나는 너를 또한 선택했다have chosen. 따라서So 나를 다시back 선택해라choose.

너는 어쩌면possibly 네가 나의 의지Will에 반하여against 창조되었다고 생각하느냐? 나는 너를 선택했다chose, 그리고 나는 위대한great 일들things을 위하여 너를 선택했다chose.

괴로움Suffering은 네가 크게big 만들었던made 아주 작은 착오aberration이다. 나는 확실히 괴로움을 위해 너를 선택하지 않았다.

이제 너는 괴로움을 버릴let go of 수 있는데, 너는 그것을 새롭게(회복) 할renew 필요가 없다. 괴로움은 너를 그 이상의 것more으로 만들지 않는다. 누구라도 만약 그들이 선택한다면 괴로워할 수 있다. 그것은 대단한great 성취(업적)accomplishment가 아니다.

괴로움을 버려라Abandon, 그러면 너는 나에게 잘 봉사한다serve.

시간에 관하여. 시간을 너 자신의 것(소유물)own으로 만들어라. 반드시 네가 너의 시간을 선택하도록 해라. 시간이 너를 강제하게imposed upon you 하지 마라. 그것이 너 자신에게 참견하게impose 하지 마라. 네가 너의 가슴을 따른다면follow, 너는 피곤하지 않다, 왜냐하면, 네가 너의 가슴을 따를 때, 네가 영원함timelessness 속으로 들어가기 때문이다.

너의 것(시간)yours은 서두르기로hurried 되어 있지 않다. 그러나 너의 시간은 단지(홀로)alone 위안을 추구하기로 되어있지 않다. 위안Comfort은 너의 삶의 목적purpose이 아니다.

서두르거나hurry 또한 느린slow 것을 추구하지Seek 마라. 너의 가슴을 알기를to know 추구해라Seek, 그런 까닭에therefore, 내부에within 거주하는resides 그 하나The One를 추구해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