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4444 - 신의 위엄 - 1/24/2013

God’s Majest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만약 네가 바로 지금 나의My 팔(품)arms 안으로 뛰어든다면jump into 어떻게 될까! 나의 팔(품)은 너를 위해 열려있다open. 나는 너를 기다린다await. 나는 네가 너인 나의 사랑 속에 얼마나 폭 감싸졌는지를enveloped 알 수도 있도록 네가 나에게 오기를 기다리고 있는데, 네가 나의 사랑이고, 나는 줄give 많은 사랑을 가지고 있으며, 네가 나를 대신하여on My behalf 받아들일accept 많은 사랑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나는 너에게 줄 사랑을 가지고 있는데, 너에게 줄 더 많은more 사랑을 가지고 있다. 나를 향해라Turn toward Me 그래서 너를 위한 나의 사랑을 잡아(얻어)라take. 그것은 잡을 너의 것이다. 지금 그것을 잡아라Take. 나의 사랑은 너의 정당한 보수(권리)due이다. 그것은 너의 것이다(너에게 속한다)belongs to you.

나의 사랑은 오직 너의 것일 수 있다can only belong to you. 설마, 너는 나의 사랑이 다른 사람들을 위한 것이라고 어쨌든 너를 위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진 않겠지? 만약 나의 사랑이 누군가의 것anyone’s이라면, 그것은 너의 것yours이다. 너보다 나의 사랑으로 더 많은 권리right를 가진 사람은 아무도 없다There is no one. 사실은 네가 나의 사랑으로부터 빠질be absent from 수 없다는 것이다. 너는 우리의Our 사랑love 때문에 지구상에 존재한다exist. 그것이 그렇지 않다면otherwise 너는 지구상에 있지 않을 것이다would not be.

위대한Great 사랑이 너를 행성planet 지구Earth로 데려왔다brought. 이것은 오직 위대한 사랑만이 할 수 있는 일something이다. 사랑하는 이들아, 희생sacrifice이 아니다. 사랑과 희생을 혼동하지mix up 마라. 사랑은 희생이 아니라, 주는 것giving이다. 사랑Love은 – 음well, 애정을 품고loving 있다. 사랑하는 것, 즉 내가 말하는 사랑하는 것에 대한 비용(희생)cost이 없다. 집계(계산)할tally 아무것도 없다. 오직 주기 위한 사랑만이 있는데, 사랑과 더 많은 사랑을 준다는 것이 얼마나 기쁜 일인가. 사랑은 방식(유행)에서 벗어나지out of style 않는다. 사랑은 전체whole 짜임새(뼈대)shebang이다. 이것은 항상 그렇게 있어왔다. 사랑하는 이들아, 너희는 사랑의 본성(성질)nature이다. 다만Only, 너희는 너희가 가지고 있는 것을 알지 못하는 것이 나타날(출현할)appear 것이다. 너희는 너희가 다른 어떤 것something else이라고 생각한다. 너희는 정말로 너희가 사랑의 밖(외부)outside에 있다거나 사랑에 대해 문외한(낯선 자)stranger이라고 상상하는imagine 어떤 것something이다.

잘못 놓은(둔)misplacing 사랑이 없다. 사랑은 잃어버릴lost 수 없다. 너희는 그것을 탈출할(벗어날)escape 수 없다. 너희는 너희가 사랑을 갖지 않았다면 정말로 쓰라림(쓴맛)bitterness을 갖지 않을 것이다. 쓰라림은 일종의 좌절된thwarted 사랑이 아닌가? 사랑이 없다면without love 쓰라림이 없을 것이다. 또한 달콤한sweet 맛taste이 있지 않았다면 시큼한(신)sour 맛은 존재하지exist 않을 것이다. 너는 사랑의 맛을 보았고tasted, 너는 사랑을 주었다given, 그런데 주었던 사랑과 받았던received 사랑은 똑같은same 사랑이다. 실로 사랑에는 두two 측면sides이 있지 않다. 사랑은 겉보기에seemingly 두 부분으로 보이는 하나의one 동작motion이지만, 사랑은 그와 같지 않다. 사랑은 하나의One 아름다운 표현expression이다. 사랑은 정말로 교환exchange이 아니다. 사랑이 무엇 때문에 교환되어질 수 있었는가. 오직 사랑할 가치가 있는worth 사랑만이 있다. 가치가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사랑해라. 사랑은 나중later이 아니라, 지금now을 위해 있다. 사랑은 즉각적이다immediate. 사랑은 필수품necessity이다. 너희의 삶은 그것에 의존한다(달려있다)depends on.

모든 것Everything이 사랑에 달려있다. 모든 것이 너의 소비하는spending 사랑에 달려있는데, 비록 그것이 소비될spent 수 없을지라도 말이다. 그것은 또한 배신되어질(저버릴)given away 수 없다. 사랑은 그저 있을 수 있고, 사랑은 있으며, 너희는 사랑이다. 너희는 나의 사랑이고, 너희는 나의 사랑의 표현expression이다. 나의 사랑은 너희에게 돌진하는데rushes, 그것은 지금까지ever 그랬었다. 너희는 움직이는(운동 속에 있는)in motion 나의 사랑이다. 나의 사랑과 너희의 사랑은 개념(생각)notion 그 이상more이다. 사랑은 거기에 있는 모든 것이고, 너희는 그것을 가지고 있다.

너는 사랑을 한 위험(모험)risk으로 볼지도 모른다. 그러면 그것을 내버려 두어라(순리에 맡겨라)Let it be. 사랑하지 않는 것not to love이 명백히definitely 위험하다risky. 사랑하지 않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다unthinkable. 사랑은 너의 성분element이다. 너의 사랑을 켜라Turn on. 아무것도anything 기다리지 마라. 사랑을 호흡해라(숨을 쉬어라)Breathe. 호흡하는 것Breathing은 들이마시고 내쉬기를inhale and exhale 포함한다. 다른 하나the other가 없다면 하나one가 없다. 사랑 외에는but 아무것도 없다. 사랑은 나의 위엄(권위)Majesty이다, 그리고 사랑이 또한 너의 위엄이다. 사랑만이 존재한다Love alone exists.

전체 우주The whole Universe가 사랑으로 이어져서together 매달려 있다hangs. 사랑은 결합한다(하나로 묶는다)unites. 다른 아무것도 하나로 묶지 못한다. 하나로 묶는unites 것은 사랑 외엔 다른 아무것도 없다. 사랑으로In love 우리가 하나One이다. 그래서And 그것이 전부이다that’s it.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