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22 - 신은 존재한다 – 9/16/2001

God Exist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진실을 갈망하는 가슴이 어떻게 아직도 잔인(무자비)할cruel 수 있는가? 잔인성Cruelty은 길이(도달 범위)들lengths을 가지고 있지만, 너희는 완전히 그것에 영향을 주었는데touched, 비록 생각만이라도 말이다. 왜 잔인성이 그토록 너의 마음을 소진시키느냐consume? 왜 다른 이의 문제의 소지가 있는(경솔한)ill-advised 행동이 너를 소진시키느냐? 지구상의 악evil에 대한 너의 신념(소신)belief이 왜 너로 하여금 나를 의심하게 만드느냐? 그 대신에 잔인성을 의심해라. 그것은 착오(탈선)aberration이다. 그것은 나의 사랑에 대한 모욕(무례)insult이다. 그러나 세상의 모욕이 아니라, 나의 사랑에 거주해라dwell on. 더 많이 네가 나의 사랑에 거주할수록 - 더 많이 네가 너 자신을 나의 사랑 속에 빠져들(몰수할)수록immerse, 어디에서나 점점 더 적은 잔인성이 나타날manifest 것이다.

나의 아이들은 잔인성의 제단altar을 만들었다. 그들은 신문들로 그것을 찬양했다exalt. 그들은 그것을 위해 법정들courts을 설치했다. 그것에 대한 모든 관심attention이 그것을 저지르(범하)게 한다perpetrates.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존재한다exist.

합법화된regalized 잔인성의 생각이 너를 파멸시킨다undoes. 대중의mass 잔인성이 너를 약하게weak 만든다. 그 대신에 인간의 잔인성 가운데서도 군림하는reigns 선goodness에 대해 생각해보아라. 영웅들Heroes이 거기서 태어난다. 영웅들이 거기에서 나온다. 잔인성의 한 가운데에서도 친절이 빛나는데shines, 빛이 어둠에 대비하여against 그 자신을 더 밝게brightly 드러내기reveals 때문이다.

나는 잔인성의 배서(양도)인endorser이 아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핑계(해명)들excuses을 만들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나의 어린이들에게 자유free 선택choice을 주었다. 나는 그들에게 그것을 취소할deny 수 없다. 자유 선택은 오직 내가 만들 선택들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오직 너희가 만들 선택들만을 의미하지 않는다.

더 많은 사랑이 지구상에서 영속되어야만perpetuated 한다. 나는 나의 모든 것을 주지만, 나는 간섭하지interfere 않는다. 나는 설득한다prevail. 잔인성의 1파운드(0.45Kg)pound가 나의 사랑의 1온스(28.35그램)ounce에 비견하지touch 못한다. 잔인성의 1톤ton이 나의 사랑의 1그램과 비견하지 못한다.

너는 어떤 것anything이 무엇을 위해 있는지 모른다. 너는 어떤 것이 무엇을 하는지 모른다.

잔인성의 반대reverse는 사랑이 될 것이다. 잔인해지는 것은 사랑에 대한 여성의 일distaff 측면side이다. 잔인성은 어떤 관심(정성을 기울임)attention이고, 모든 관심 속에 사랑이 있다. 왜곡될distorted 수도 있는 사랑은 사랑의 잔인한 형태로 비뚤어질twisted 수도 있다.

사랑은 사랑을 초래한다begets. 잔인성Cruelty은 잔인성을 초래한다. 사랑에 대한 관심은 사랑을 초래한다. 잔인성에 대한 관심은 잔인성을 초래한다. 다른 무언가는 덜 만들고 사랑을 더 많이 만들어라. 잔인성의 한가운데에서도 빛을 발하는glows 사랑을 알아차려라Note. 세상에서 나의 아이들을 분리하는separates 잔인성이 아니라, 너 자신을 신God과 인간man의 사랑으로 위임해(맡겨)라Consign.

분열(갈라진 것)spill을 비통해하기bewailing 보다는 오히려 함께 솔기들seams을 꿰매라Sew. 너는 잔인성에 너의 주먹을 휘두를shake 필요가 없다. 너는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가장할pretend 필요가 없지만, 그것에 대한 너의 생각들이 그것으로 명예honor를 준다. 너는 그것에 각광을 받게limelight 했다. 너는 그래야만 하느냐?

위대한 자비가 잔인성의 재(폐허)들ashes 위로 걸을 수 있다. 잔인성에서조차 자비로와라Be merciful. 대중의mass 잔인성에서조차 자비로와라. 그것에 대한 너의 지옥의nether 생각들에 대해 너 자신을 용서해라. 기억으로부터 잔인성의 모든 방울들drops을 짜내지wring 마라. 잔인성이 세상에서 그 자신을 유발한다는 것을 증명할 필요가 없다.

너는 어떻게 생각하는가, 그리고 네가 생각하는 것이 세상에서 중요하다.

너의 마음은 결코 인간에 대한 인간의 잔학 행위inhumanity를 이해할 수 없다. 그것은 이해할 수 없다. 인간의 권력power을 위한 추구search for는 이해할 수 없다. 나약한 힘으로 간주하는 인간은 터무니없겠지만absurd, 힘이 있는 어떤 인간이 다른 사람에게 잔인해야만 하겠는가?

세상의 문제들problems은 해결할solve 너의 것yours이(임무가) 아니다. 문제들은 삶의 표면에서 해결되지 못한다. 너 자신인 사랑이 되어라. 너의 가슴을 연습해라Exercise. 너의 사랑을 기여해라Contribute. 경악(당황)Dismay과 혐오abhorrence는 세상으로 자양분을 주지nourish 못한다.

사랑은 모든 역경adversity을 넘어over 승리한다triumphs. 삶의 아름다움을 기억해라. 선goodness과 자비(연민)mercy를 기억해라. 너희가 나의 사랑의 신자(신도)들congregation임을 기억해라. 보다 많은 이들More이 너희와 합류할join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