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24 - 삶에서 아름다운 모든 것 – 9/18/2001

Everything Beautiful in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삶에서 아름다운 모든 것은 너에게 천국Heaven을 상기시킨다reminds. 보석류jewelry는 천국을 생각나(상기하)게 하는 것이다. 예술Art. 음악Music. 물론 자연Nature이 그렇다. 삼림지대들Woodlands과 대양ocean이 그렇다. 아기들Babies이 그렇다. 네가 경외심으로in awe 심호흡하는 것을 돕는 무엇이든 천국을 상기시키는 상징symbolic이다. 각 상기거리reminder는 너의 가슴속에 압정으로 고정된다gets tacked. 우리는 이 압정들이 너를 조립한(만든)다put together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그것들이 채워지기를 갈망하는 아주 작은 구멍들을 남기고 떠난다고 말할 수 있다.

네가 보는 어떤Any 장엄함majesty이나, 어떤 아름다운 폭포waterfall나, 산mountain이나, 협곡canyon이나, 그것들의 그림drawing이나, 어떤 음악의 작품composition, 위대한great 시poetry, 위대한 격언saying, 위대한 사랑love은 너에게 너 자신의 장엄함majesty을 상기시킨다. 만약 모든 것이 너의 한 반영reflection이라면, 세상 속에 있는 장엄함은 너에게 너 자신의 것을 상기시킨다.

너는 자주 장엄함으로 대등한 크기equated size라고 생각했지만, 한 꽃의 아주 작은 꽃잎petal은 그것의 고유한 흘러나오는outpouring 경이로운 기억을 가지고 있다.

너는 한 쌍의 아름다운 눈 속을 들여다볼 수도 있고, 그 눈들은 두 개의 경이로운 푸른 바다들이지만, 그 경이로움은 그 눈을 넘어서 오는데 네가 거기에서 보는 푸른 바다들을 넘어서 온다.

그리고 창조물에서 모든 아름다움이 누구를 위해 있느냐? 그것은 너를 위한 것이다. 그것은 징gong으로 너의 가슴을 치기 위한 것이다. 그것은 진실의 분명한 메시지clarion call이고, 그것은 너를 위해 울린다.

너는 모든 사람과 공유하(나누)는데share, 그것이 너에게 더 많은 아름다움을 주기 때문이다. 네가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각각의 사람들은 - 네가 너의 가슴을 보여주는 각각의 사람은 – 네가 나눔으로써 유복하게 되지만enriched, 가장 유복해지는 것은 너의 가슴인데, 네가 너의 가슴 속에 천국의 반향reverberation을 위한 공간을 만들었기 때문이다.

나의 창조의 반향이 아니라면 천국은 무엇인가? 그것은 들어오고 나가는 파도들waves이다. 나의My 존재being의 파도들을 타라Ride. 내가 나의 생각의 손가락 끝fingertip으로 너를 천국으로 운반하게 해라.

너는 가끔 천국의 왕국으로 들어가는 앎awareness을 가진다. 너는 너의 가슴 속에 필적할 수 없는unparalleled 행복이 존재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너는 사랑의 범람(밀물)flood을 안다. 네가 그것을 체험할 때, 너는 너 자신에 대한 더 많은 진실을 체험하고 있다. 어느 정도는in a way, 네가 너의 가슴으로 들어가도록 허용해야만 하는must allow 자는 바로 너이다.

가슴들의 가슴은 나의 것이고, 그래서 너는 너의 것을 찾기 위해 나의 것을 통해 들어가는데, 그런 다음 차이점difference이 없다. 하나의One 가슴이 존재하는 우주를 떠받친다hold up. 존재하는 완전체 속에in the whole 오직 하나의One 가슴만 있는데, 그것이 너 자신의 것이 아니라면 진실로 누구의 것이냐? 너의 가슴을 선한 아름다움beauty of goodness으로 주어라, 그러면 너는 너의 가슴을 하나됨Oneness으로 주었다. 그러므로 너는 그것을 너에게 준 나에게 그것을 주었다. 우리는 우리의 사랑을 교환한다reciprocate. 우리는 우리의 사랑으로 배드민턴을 한다. 우리는 그것을 완곡한circuitous 방법들routes을 통해, 하나의one 세속적secular 가슴으로부터 다른 가슴으로 보내지만, 그것은 항상 나에게 돌아온다. 모든 사랑이 나를 통해 흐르며, 나에게 돌아온다. 나의 사랑은 사랑의 부메랑boomerang이고, 그것은 나의 하나의 노래My One Song인 즉 우주를 둘러싼다encompass. 네가 아니라면 무엇이 나의 노래의 파동인가?

그러면 어떻게 문제trouble가 세상으로 들어올 수 있는가? 문제가 나의 가슴으로 들어올 수 있는가? 그것은 들어올 수 없다. 그러면 어떻게 고통suffering과 비애woe가 거기에 있을 수 있는가? 그 대답은 거기에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들은 지나가는passing 공상들fancies이고, 공상들은 진실하지 않다.

너희가 말하는 대량학살들massacre과 잔인성은 어떤가? 그러나 너희는 바로 지금 이 순간 그것들이 단지 존재하지 않는 것nothingness으로부터 연출하고acting 있음을 알 수 없는가? 그것들은 두려움의 비현실(허구)unreality로부터 나타난 어떤 격앙한frenzied 세상의 생각들이다. 나의 즐거운joyous 아이들아, 두려움으로부터의 결과들이 무엇이든, 두려움이 진실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은 진실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라. 그것은 네가 그것을 보기 때문에 실제인 것처럼 보인다seems real. 그것은 네가 그것을 두려워했기 때문에 실제인 것처럼 보인다.

가끔 세상에는 눈사태avalanche가 있지만, 눈사태는 비극적이지 않다. 그것은 또 다른 파도를 여는open up 새로운 파도이다. 확실히Surely 선과 자비가 너의 삶의 모든 날들 동안 너를 따를 것이다.

진실은 모든 상대적인relative 삶이 허구(꾸며낸 일/소설)fiction라는 것이다. 허구의 세상에는 많은 장르(유형)들genres이 있다. 오싹하게 하는 것들thrillers이 있다. 사랑(연애) 이야기들이 있다. 서사시들epics이 있다. 픽션(허구)은 반영reflection이다. 그것은 진실을 주장(취지로)하지만purports to, 그것은 진실이 아니다. 진실은 허구가 아니다. 사랑은 허구가 아니다. 사랑보다 덜한 것Less than이 허구적이다fictitious.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