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19 - 근원 – 9/12/2001

The Sourc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오늘 우리는 에너지energy에 대해, 그것의 끓어오름upsurging에 대해, 그리고 그것의 소실dissipation에 대해 이야기한다. 나는 너에게 에너지가 무엇인지를 말하겠는데: 그것은 사랑의 뒤섞음stirring이다.

네가 무언가를 위해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너는 사랑한다.

에너지는 너의 가슴이 있는 곳에서 나온다(비롯된다)comes from.

너의 가슴이 없는 곳에서, 에너지는 시들(쇠)해진다flags.

에너지는 중요한 것the big thing이 아니다. 사랑이 중요한 것이다.

네가 하는 모든 일이 네가 나의 사랑을 위해 한다는 것을 네가 안다면, 너의 에너지는 항상 일정할 것이다. 심지어 잠자는 동안에도, 사랑은 너로부터 방사하고emanating 있을 것이다.

사랑은 빛이다. 그리고 가벼움lightness, 부드러운smooth 흐름flow, 기분을 북돋움exhilaration이 아니라면 에너지가 무엇인가. 무거움heaviness, 꾸물거림(지체)drag, 좌절frustration이 아니라면 에너지의 결핍lack이 무엇인가? 에너지의 결핍은 동면하는dormant 사랑이거나 잘게 썬chopped 사랑이다.

너는 에너지가 몸body에 속하는 것으로 생각했으며, 너는 그것을 위해 알약pill을 먹고take, 너의 몸을 부지런히 움직인다urge along. 그러나 너의 에너지의 근원source은 사랑인데, 그것을 위한 알약은 없다. 그렇지만, 한 근원Source이 있다.

네가 용기를 잃을discouraged 때, 너는 낙담하고disheartened, 그것은 에너지를 기가 죽게 한다flattens. 에너지는 너를 환하게 하는데light you up, 그것은, 나의 사랑의 수용기receiver인, 너의 가슴으로부터 온다. 나는 에너지를 너의 육체로 보내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너의 가슴으로, 너희의 가슴들 중의 가슴으로 보낸다send. 내가 너에게 보내는 에너지는 나의My 사랑이다. 네가 그것을 알든 모르든, 나의 사랑은 너의 장려책(격려)incentive이다.

비록 네가 나에게 무언가를 요청할 수 있을지라도, 나에게 오직 사랑의 표현(현시)manifestation인 에너지만을 요청하는 것은 근시안적shortsighted이다. 네가 나의 사랑의 자양분nourishment을 느끼는 것을 요청하는 것이 더 낫다. 아니면 사랑이 우리들 사이에 쉽게easily 흐를 수 있도록, 너의 가슴이 나의 가슴을 향해 사랑으로 열리도록 요청하는 것이 한층yet 더 낫다.

너의 가슴이 바로right 나와 함께 있을 때, 우리들 사이의 그 에너지 장field이 영속적perpetual이다.

우리가 이야기하고 있는 에너지는 고요할be silent 수 있다. 그것은 손짓을 하거나hand-waving 목소리를 낼voiced 필요가 없다. 그것은 거기에 있고, 요청받을 때 준비되어 있다. 그것은 항상 외부의 활동에 사용될 필요가 없다. 에너지는 항상 명백하게(공공연하게)overtly 보여야 할 필요가 없다.

지금은 또 다른 중요한 시점point이다. 너의 형제들brothers로부터가 아니라, 나로부터 너의 에너지를 얻어라Get. 에너지는 태양Sun으로부터 오는데, 너는 태양으로부터 광선들light rays을 흡수한다, 동료 인간들로부터가 아니다. 나는 나의 것의 하나의One 아이Child인 너희 각자에게 연결되어connected 있고, 너는 나로부터 모든 너의 에너지를 얻는get 것이 온당하다do well.

그리고 너의 에너지를 다른 이에게 선물로 주지give away 마라. 아무도 너의 것을 수집할scavenge on 필요가 없다. 너의 것이라고 네가 생각하는 에너지가 아니라, 나의 에너지를 나누어 주어라(분배해라)Dispense. 너의 에너지는 나로부터 오는데, 그것이 바로 무한한infinite 방식이다. 다른 이들은 그들 자신의 깊은deep 사랑의 우물well을 찾아야만 한다.

모든 이Everyone가 그 스스로(자신이)himself 나에게 온다comes to Me.

우리들Us 사이의 고요Silence가 위대하다great. 이 사랑의 고요This silence of love가 너에게 나의 에너지의 물려줌(유증)bequeathment이다.

우리는 너의 실재Reality가 방해 받지 않는unencumbered 사랑임을 알고 있다. 게다가Then 너의 실재Reality가 또한 에너지이다. 빛Light이 에너지이고, 사랑이 에너지이며, 우리들Us 사이의 고요(평온)quietness가 에너지이다.

같은 에너지가 불안disquietude으로 왜곡될distorted 수 있고, 따라서 나는 오직 천국들Heavens과 세상을 비출 수 있도록 너의 유증된(물려받은)bequeathed 에너지를 나에게 돌려줄give back 것을 너에게 지금 말한다. 너의 에너지의 불꽃flame을 다른 곳으로away 푹푹 내뿜지sputter 마라. 그것을 잘 소비해라Spend 그리고 그것을 충분히fully 다시 채워라refill.

우리의Our 에너지가 하나One인 그 시간이 온다. 너는 너의 것과 나의 것 사이에 그 차이점을 알지 못할 것이다. 너는 나의 에너지의 저수지pool 속에 잠기게(가라앉게)immersed 될 것이고, 그것이 너의 것이 될 것이다.

지금(이제)부터, 에너지는 나로부터 너에게로, 너로부터 나에게로 사랑의 흐름flow을 의미한다는 것을 기억해라. 그런 다음 우리의 사랑[너를 통한 나의 사랑]이 그것으로 그 이상의further 제휴association를 필요로 하고need 환영하는welcome 모든 자들에게 단지 흘러 나오게 할outpour 수 있다.

네가 서로 엮인(얽힌)entwined 우리의 에너지가 아니라면 믿음faith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