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16 - 가슴은 마음과 다르다 – 9/9/2001

The Heart Is Different from the Min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마음mind이 너의 가슴heart에 귀를 기울일 때, 너의 마음의 휴식 시간들recesses은 무제한limitness이다. 마음이 다른 무언가로, 다른 누군가의 생각이나, 축적된amassed 세상의 생각에 귀를 기울일 때, 그것은 그것의 머리head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 그것은 특정한 기술을 연습할 수 있지만, 너의 가슴이 그것(마음) 안에 있지 않는 한, 마음은 되풀이하거나, 너를 한 장소에 유지하기 위해 어떤 연습문제를 암송한다recites.

너의 가슴을 앞쪽으로 내밀어라Thrust. 그것을 존중해라Honor. 그것은 너의 지도자leader이다. 나는 나 자신Myself을 너의 마음에게가 아니라, 너의 가슴에 맡겼다(위임했다)entrust. 마음은 가슴의 수신기(수용기/수신 장치)receptor이다. 그것은 가슴을 우회(회피)할bypass 수 없고, 여전히 그 가슴이 바라는desires 것을 찾는다find.

마음은 생각한다The mind thinks.

가슴은 느낀다The heart feels. 그것은 진실truth이나 비진실non-truth을 느낀다. 가슴은 감정emotion을 느낀다, 그러나 그것(감정)은 가슴의 한 제한된limited 측면aspect이다. 가슴은 느끼는 자feeler보다는 오히려 존재하는 자be-er에 더 가까운데, 비록, 동시에, 그것이 그것의 존재being를 느낄지라도 말이다. 가슴은 꽃피우는 자blossomer이다.

마음은 증거를 쌓아올린다piles up. 그것은 쌓는 자piler이고 선별하는 자sorter이다.

가슴은 수락자acceptor이다. 그것은 그것이 받아들이기 때문에 꽃을 피운다.

마음이 무언가를 받아들이는 것은 얼마나 적은 일thing인가. 그러나 그것, 즉 완전한whole 가슴이 받아들이는 것은 나의 경이들wonders 중 하나이다.

가슴은 그 행로path를 깨끗이 치운다clears. 너의 가슴의 갈망longing을 존중해라Honor. 마음이 그것을 무시(등한시)하게 하지 마라. 너의 것이나 타인의 것이나, 너의 가슴의 갈망을, 마음이 판단하게judge 하지 마라.

가슴은 담배cigarette를 갈망하지long for 않는다. 그것은 마음의 책략trick이다. 습관들Habits은 마음의 책략들이다. 머리head는 너를 자동으로 놓고, 너는 자동 장치가(인형이)automaton 된다. 이것은 내가 너를 위해 가졌던 그 목적이 아니다.

만약 네가 마력(주문)에 묶여under a spell 있어야만 한다면, 너 자신의 존재existence를 진전시키는furthers 사랑의 마력에 묶여 있어라.

무언가가 너를 지배하고controlling 있는데, 그것이 무엇인지를 아는 것이 좋다. 아니, 그것이 무엇인지를 아는 것이 필요하지 않다. 그것 아래로(밑에서)부터 벗어나는 것이 필요하다.

얼마나 많이 네가 지배하려고 노력하는가는 네가 얼마나 많이 지배되고 있는가의 한 지표indicator이다. 지배자controller는 과거의 이미지들에 의해 지배된다controlled. 어쩌면 그 자신의 이미지들이거나, 거기에 심겨진 것들일 것이다. 그러나 그것들은 어느 경우든 지금 그의 것his이고, 그는 그것들로부터 그 자신을 자유롭게 해야 한다.

희생자victim가 또한 지배자이다. 그는 가해(범죄)자perpetrator이다. 그는 그의 과거를 영속시킨다perpetuates.

네가 걸어 나와야 하는 것은 내가 제안했던 바로 그 과거이다.

너의 과거가 아무리 영광스러웠든glorious 수치스러웠든unglorious, 일단 네가 그것을 떠난다면leave 너를 위한 위대한 영광glory이 앞에 있다.

미래와 같이, 과거는 정말로 발을 들여놓을 수 없다impenetrable. 그것은 너의 손이 어둠 속에서 더듬어 찾는grope 동굴cave이다. 비추어진lighted 통로들passages은 단지 너의 기억이고, 지금 비추어지지lit 않는다. 과거를 추구하지Seek 마라.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추구하지 마라. 너 자신을 추구해라Seek. 너의 진정한true 자신을self 추구해라. 나는 너에게 말하는데, 너의 진정한 자신이 추구할 어떤 것something이다.

만약 진정한 믿는 자believer가 신의 규모(위대함)magnitude를 믿는다면, 그는 신의 행위work를 믿고, 네가 나의 창조된 행위work임을 믿는다. 너 자신yourself을 믿어라Believe, 그러면 너는 너 안에 나의 믿음의 자취(흔적)를 가질 것이다. 네가 나에게 믿음을 가져야만 한다는 것이 그렇게 많은 것은 아니다. 너는 내가 믿음faith을 갖는 것에 믿음을 가져야만 하고, 나는 네가 평범(단조)humdrum을 넘어 올라갈 것이고, 신의 아들의 가치 있는 노래를 부를 것이라는 너에 대한 큰 믿음을 가지고 있다.

나는 너를 가치 없는 것이 아니고, 가치 있도록worthy 만들었다. 나는 너를 무언가를 위해 만들었고, 아무 것도 아닌 것을 위해 만들지 않았다. 나는 너를 나의 것Mine으로 만들었으므로, 너는 나의 것인데, 나의 가슴과 마음은 위대하고, 그래서 너는 위대하게 창조되었으며, 너는 위대하다. 빠진missing 모든 것은 너의 위대함에 대한 너의 앎awareness이다. 빠져있는 모든 것은 너의 앎awareness이다, 즉 장대하고 경이로운 것에 대한 너의 작은 앎 말이다. 너는 버려지지dismissed 않을 것이다. 너는 놀라게amazed 될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