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13 - 너의 삶의 먼 구역들 – 9/6/2001

The Far Reaches of Your Lif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내가 지구상에 있는 너희 각자가 절대 필요하다고indispensable 말할 때, 너는 믿기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러나 그것은 진실이다. 너희 각자는 세상의 엮(짜)는 법weave에서 한 자리place를 채운다fills. 나는 너를 네가 있는 곳에 놓았다. 그것은 동전coin을 손으로 던지기flip가 아니었다. 나는 나를 위해 무언가를 하도록 너를 선택했다chose. 너는 네가 있는 지점spot에서 필요로 했다. 그리고 지금 너는 그것의 무언가를 만들 수 있다. 너는 단지 공간을 채울 수 있거나, 아니면 너는 네가 채운 그 공간을 활기를 띠게 할 수 있다. 요점point은 오직 너만이 완수할 수 있는 중요한 무언가를 위해 내가 너를 골랐다는picked 것이다.

너 자신을 카드들의 한 딜러(도르는 자)dealer라고 고려해라. 그 카드들은 네가 결정(조건)짓는determine 것이 아닌 어떤 연속적 사건들sequence을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이미 뒤섞여졌다shuffled. 하나의 카드가 다른 카드를 뒤따른다follows. 너는 단지 그것들을 나누어 주지만, 너의 손에서 네가 발견하는 그 카드들을 네가 어떻게 다루는가가 게임에서 변화를 가져온다makes a difference. 그것들을 기쁨을 가지고 다루어라Deal, 그러면 그 게임이 즐겁다joyful.

많은 삶이 다음에 무엇이 올 것인가의 생각들 속에서 찔끔찔끔 낭비된다frittered away. 카드들을 분배하는 것에on dealing 너의 생각들을 유지해라, 결과outcome에 그다지 생각하지 말고. 어떤 손이 너와 거래되었는지를 그다지 생각하지 말고, 네가 거래하는 것을 생각해라. 에이스ace나 듀스deuce(2점의 패)는 너의 마스터master가 아니다. 어느 쪽도 너의 운명fate을 결정하지 못한다.

그리고 마지막 카드가 분배될dealt 때, 또 다른 덱deck(카드의 한 벌)이 있다.

무엇이 카드 게임의 요지인point가를, 너는 묻는다. 그리고 무엇이 너의 삶의 요지인가를, 너는 알기를 원한다.

네가 임명되었다는appointed 것을 받아들여라, 그래서 너의 삶은 새로운 차원들dimensions로 성장할grow 것이다.

만약 네가 우연한 일(기회)accident이 아니라면 어떻게 될까? 만약 네가 나의 사전에 계획된premeditated 생각thought이라면 어떻게 될까? 만약 내가 너를 존재existence 속으로into 의도했다면willed 어떻게 될까? 만약 내가 너를 골라잡았다면picked 어떻게 될까? 너는 네가 임의적이(무작위가)random 아닌, 나의My 선택이었음을 - 사려깊은(잘 고려된)well-considered 선택이었음을 확신할 수도 있다. 만약 내가 너에게 해야 할 멋진 무언가를 주었다면 어떻게 될까? 너는 내가 너에게 속삭였던whispered 말들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지만, 너는 네가 그것들을 운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나의 엄지손가락thumb이 너에게 감명 받았고imprinted, 나의 생각이 너의 영혼soul 속에 깊이 새겨졌으며impressed, 너의 영혼은 너를 너의 삶의 먼 구역들 속으로 안내한다guides.

우리는 그 영혼이 너의 손전등flashlight이라고 말할 수 있다. 너는 깊은 숲속에 있지만, 그것은 진실에서 어두울 수 없다. 어떤 고요한silent 존재presence가 너를 이끈다. 너 자신의 영혼이 나에게 대답한다. 그것은 너를 나에게 데려온다takes. 그것은 너를 나에게 매우ever 더 가까이closer 데려온다brings. 그것은 나를 향해 너를 일깨운다awakens. 그것은 너를 향해 너를 일깨운다.

이것, 즉 너의 이 존재existence가 무엇인가? 그것은 외출한(발송된)goes out 촛불candlelight로 불렸다called. 나는 너의 불꽃flame이 결코 소진하지burns out 않는다고 너에게 보장한다assure, 그러나 그것이 너의 시각sight을 벗어날get out of 수도 있다. 그 불꽃이 깜박이는flicker 것처럼 보일 때, 너는 너의 눈을 깜박거리고 있었다blinking.

너에게 방대한vast 전일성wholeness이 있다, 그래서 그 전일성 내부에 너의 목적purpose이 놓여 있다lies. 너의 목적은 아주 작은 지점pinpoint이 아니다. 그것은 한 과업task이 아니다. 그것은 한 목적purpose이다.

메리Mary 메리Mary 콰잇Quite 콘트라리Contrary는 “너의 정원garden이 어떻게 자라니grow?”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녀는 구체적 세부들을 질문 받지 않았다. 내가 너에게 묻듯이, 그녀는 “너의 정원은 어떻게 자라니?”라는 질문을 받았다.

내가 너의 정원에 씨를 뿌렸고planted, 나는 그것을 돌보도록tend 너에게 주었다. 나는 너를 세상으로 제공했고tendered, 거기서 나의My 사랑love을 증식하도록 multiply너에게 신호를 보냈다signaled.

그리고 나는 더욱 물었다: “너는 나를 위해 번성하겠느냐flourish? 너는 내가 너에게 주었던 그 과일들을 수확하겠느냐reap? 너는 지구상에서 나의My 의지Will가 되어, 행성 지구를 나의 사랑의 위대함에 대한 한 증거testament로 성장시키겠느냐?”

너는 나를 향해 어떻게 자라느냐? 여기서 조금A little bit here, 그리고 저기서 조금, 그러면 그것이 나타나는데, 마치 갑자기(동시에)all at once 네가 다 자란 듯이 말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