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312 - 존재성의 장 – 9/5/2001

The Field of Beingnes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존재하는 것being이 어떻게 주는 것임을 보기 시작하느냐?

네가 단지 존재한다면, 너는 단지 줄 수 있을 뿐이다.

네가 생각하고thinking 있거나, 소유하고owning 있거나, 두려움 속에in fear 있다면, 너는 다만only 보류할withhold 수 있을 뿐이다.

네가 주거giving나 주지 않는 것not giving에 관하여 생각한다면, 너의 주는 것에 중단stop이 있었거나, 그것에 일시적 중단pause이 있었다.

하지만 네가 느끼는 것을, 너는 준다. 만약 네가 어느 주어진 순간에 두려움 속에 있다면, 너는 두려움을 준다.

네가 평화롭게 있다면, 너는 평화를 준다.

이기적이 되는 것이 가능하지 않은데, 네가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무언가를 주고 있기 때문이다. 너는 메시지들을 주고 있다. 어쩌면 너는 다른 사람들에게 이기적이 되라고 가르치고 있을 것이다. 이기심Selfishness은 유보하(기다리)는 것holding on이고, 무언가를 너 자신에게 유지(간직)하는 것keeping이다. 너는 어쩌면 어떤 물건object에 큰 가치를 주었고, 너 자신에게는 덜 주었다.

이기심은 두려움으로부터 온다. 너는 제한들limits을 보고, 그 제한들이 너의 풍조를 만든다set the tone.

나는 너에게 희생하지sacrifice 말라고 말했고, 나는 그것을 되풀이한다. 이제 우리는 한 걸음 더 멀리 나아갈 것이다.

희생은 허위untruth(진실이 아니다)이다. 우리는 희생에 대하여 공통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그것(희생)은 네가 소중히 여기는hold dear 소유물possession을 또는 심지어 너의 생명을 포기하는 것이다.

또 다른 수준에서, 희생은 존재하지exist 않는데, 아무 것도 포기될 수 없기 때문이다. 네가 다른 이에게 귀중한precious 무언가를 주는 것이 네가 그것을 잃는lose 것을 의미하지 않기 때문이다. 잃는 것(잃음/상실)Loss이 가능하지 않다. 상실의 아이디어는 확실히 있다, 그렇지만 너는 그것을 잘 알고well-acquainted 있다.

그리하여 우리는 너의 마음mind으로 오는데, 더하고 빼는subtract 너의 논리적logical 마음으로 온다. 너의 마음은 너의 가슴처럼 흐르지 않는다. 너의 마음은 계산한다calculates.

그러나 가슴은 흐른다. 너는 네가 가슴의 흐름을 차단한다면block 너의 가슴을 희생한다. 그것이 순진innocence의 상실loss이다.

오직 너의 가슴이 주기를 원하는 곳에서만 주어라Give, 그러나 너의 사랑스러운loving 가슴의 그 흐름을 막(차단하)지 마라, 혹은 다른 이의 가슴을 막는데 기여하지contribute 마라. 답답한cramped 가슴은 막힌 것이다. 마지못해 하는(내키지 않는)unwilling 가슴은 막힌 것이다. 가슴들은 열려unlocked있어야만 한다.

기억해라, 나는 너에게 모든 것이나 어떤 것을 포기할 것을 말하지 않는다. 나는 너에게 아무 것도 포기하지 말라고 말한다. 나는 너희에게 오직 그들 자신들에 관한 아이디어(생각)들인 너희의 아이디어들의 일부를 포기하라고 말한다. 아이디어들은 떠도는vagrant 생각들thoughts이고, 일부는 이름(명칭)들names이 주어진다. 일부는 고결하다고noble 불리고, 다른 것들은 비천하다고ignoble 불린다. 그러나 어떤 고결함nobility도 없고, 어떤 비천함ignobleness도 없다. 그것들은 존재성beingness의 장field 에서의 휘점(깜박이는 신호)들blips이다.

많은 다른 색들colors은 무지개rainbow를 만든다. 그러나 무지개가 나타나는 곳은 하늘sky이다.

그리고 생명life의 색들이 존재성beingness의 장field에 나타난다.

너의 존재being를 느껴라. 너의 내부의 그것의 풍성함richness을 느껴라. 그것이 너의 몸에 있는 모든 세포들을 움직이게 하는 것을 느껴라. 그 장field인 존재성은 여전히 너의 움직이는 자(발동기)mover이다. 너의 존재성beingness이 밀려들면서surges, 너는 움직여진다. 육체적 움직임은 크게much of 성취하는 것accomplishment이 아니다. 너는 많이 연결된 존재being인, 너의 존재being 없이도 움직일 수 있다.

아Ah, 그러나 너의 존재성beingness 안에서 흐름을 허용하기 위해, 그 사랑의 대양 안에서 수영하기swim 위해, 떠오르기buoyed 위해, 너의 가슴의 참가engagement를 통해 떠오르기 위해, 너를 끌어올리도록lift 너의 존재성beingness을 허용하기allow 위해 그리고 그것의 어깨 위로 너를 운반하기 위해 그리고 삶에서 너를 앞으로forward 움직이게 하기 위해 말이다! 세상에 있는 너의 존재성beingness이 세상이 만들었던 수로(해협)들channel에서 수영할 수도 있지만, 너의 존재성beingness이 수영한다. 그것은 수영해야만 한다.

너의 존재성beingness이 세상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이 너를 움직이게move 해라. 누구의 가슴을 너는 운반하느냐, 세상의 것이냐, 아니면 너의 것이냐? 무엇이 세상의 생각이 너의 가슴보다 더 현명하다고 너를 생각하게 만드느냐? 너는 더 나은 것을 안다. 어쩌면 네가 세상을 교육해야만 한다. 너는 너의 존재의 고요한quiet 발광(빛남)radiation으로 그것을 할 수 있다. 고함치는 것yelling은 그것을 하지 못한다. 그것이 시도되었다tried. 너의 가슴과 나의 가슴으로부터 너의 존재being의 그 고요한 발광이 그것을 한다.

너는 세상의 신시사이저(소리 합성기)synthesizer이다.

나의My 음악music을 가져가서 그것을 너의 것으로 만들어라.

그리고 나서 너의 존재existence에 의해 너는 그것을 세상으로 줄 것이다.

너는 세상을 그 자신에게to itself 다시 던지기throwing보다는 나의 음악을 세상으로 주고 싶지 않겠느냐? 세상은 그 자신을 찾지found 못했기 때문에, 결코 그 자신을 잃지 않을 것이다. 네가 거기서 알게 된 것은 세상이 너에게 말해야하는 것 이상이다. 그래서 너는 더 많은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