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94 - 너의 가슴은 받아들인다 – 8/19/2001

Your Heart Accept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 말고 너는 누구냐? 그리고 한 인간의 가슴 속에 내가 움직인(작동한)actuated 것이 아니라면 크라이스트는 누구이었느냐? 에고가 없는 인간의 가슴 외에는 누가 크라이스트이었느냐? 그는 에고로부터 나에게 그리고 나의 빛으로, 자연스러운 이동(양도)transfer을 만들었다.

너는 크라이스트를 주는 자(증여자)giver로 생각한다. 참으로, 그는 증여자이었다. 그러나 그가 주는 자가 될 수 있기 전에, 그는 받아들이는 자(수락자)accepter가 되어야만 했다. 그는 진실의 위대한 수락자이었다. 그는 그가 나의 가슴의 초점이었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그가 그의 내부에서 운반했던 사랑이 누구의 것인지를 알았다. 그는 그의 내부에 있는 나의 전체성totality을 받아들였다. 그는 내가 말하는 것을 들었는데 – 즉 그는 나의 생각들을 들었다고 말할 수 있는데 – 그는 “오케이Okay”라고 대답했다. 그는 “예Yes.”라고 대답했다. 그는 “아마도Maybe,”나 “어느 날, 언젠가.”라고 대답하지 않았다.

그는 그가 충분히 좋아질 때까지 기다리지 않았다. 그는 충분히 좋아졌는데, 왜냐하면 그가 기다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는 세상의 말을 들은heard 것보다 나의 말을 더 크게louder 들었고, 그는 그가 들은 것에 귀를 기울였으며, 그것을 가슴으로 받아들였다took.

그는 지구 주위로 나를Me 데리고 갔다walked. 그는 나의 생각을 운반했다. 그는 그의 가슴 속에 있는 나의My 사랑love을 노래하는 외에 그가 해야 할 다른 어떤 것도 없었다. 얼마나 전염성이 있는contagious 곡조인가! 그는 나의 사랑을 노래했다.

인간 예수Jesus는 크라이스트 빛Christ the light이 되었다.

그는 그의 내부에서 나의 빛을 반사했다reflected.

누구든지anyone 그것that을 할 수 있다. 바로 이 순간에 너도 그것that을 할 수 있다.

그것은 네가 믿는 자believer가 되어야만 하는 것이 아니다. 신념들Beliefs은 오로지only 생각들thoughts일 뿐이다.

예수Jesus는 받아들인 자accepter가 되었다. 그것이 전부이다. 나는 그에게 제공했는데, 내가 너에게 제공할 때, 나의 전적인total 사랑love과 앎을 말이다, 그리고 그는 그것에 대해, 혹은 무엇을 할지를 숙고하지 않았다. 그는 받아들였다accepted. 그는 나의 제공offering을 거부할refuse 수 없었다. 그는 매우 겸손했고, 그는 거부할 수 없었다. 그는 그에 대한 나의 선택choice을 논의하지(문제삼지)dispute 않았다. 그는 어쩌면 내가 그의 훌륭함(가치 있음)worthiness에 관하여 실수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가 그의 가치 없음unworthiness을 보는데 더 현명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그가 가치 없음의 느낌sense이 그야말로 에고에 지나지 않음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너는 그것이 무엇이었다고 생각했느냐?

위대함Greatness은 신God이다. 크라이스트는 그의 선택을 토론하지debate 않았다. 그는 에고ego와 그 자신의 생각들의 신성(존엄)sanctity을 포기했다. 그는 나의 선택choice을 선택했고chose, 그래서 그는 그 자신을 선택했는데, 그리하여 그는 나를Me 세상으로 주었다gave.

나는 모든 이들을 선택했다. 크라이스트는 나의 선택을 받아들였다. 너는 망설인다. 너는 뒤로 물러서면서, 그것이 네가 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그것은 너의 마음이 말하는 것이고 너의 가슴이 말하는 것이 아니다. 너의 가슴은 그것의 자기-부과한self-imposed 추방exile의 한계confines으로부터 터져 나올 준비가 된 거대한giant 존재beingness가 너의 내부에 놓여 있음을 매우 잘 이해한다.

크라이스트는 그 자신에서 나왔다step out of. 그는 나의My 에너지energy를 받아들였다. 그는 내가 비교compare를 넘어 있다는 것을 보았고, 그는 그에게 제공된offered 것을 감히 받아들였다. 그는 그의 눈이 그에게 말한 것을 받아들이는 외에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 그는 찌꺼기dross를 보았고, 그는 황금gold을 보았으며, 그는 황금을 선택했는데, 그 선택이 만들어졌을 때, 그가 모든 이들을 위해 선택했음을 알고 있었다. 그는 단지 그 자신을 위해서 더 이상 선택할 수 없었다. 그러므로 그는 내가 준 것의 단지 한 조각만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그는 모든 이들을 위한 충분enough을 받아들여야만 했다.

우리는 그가 선택권choice이 없었다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그가 그 찌꺼기를 보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다. 그는 오직 나의 빛light을 보았다. 나의 빛 외에 거기에 전혀 다른 아무것도 없었다.

너는 천국의 대양 속으로 담그기dip를 거부하겠느냐refuse?

너는 일어서서 나에 의해 작위를 받는knighted 것을 거부하겠느냐?

너는 내가 너에게 만든 유일한only 요구request를, 너를 향한 나의 선물offering을 받아들이는 것을 거부하겠느냐?

나는 너에게 너의 왕관crown을 준다offer.

그것이 어울리지fit 않는다고 말하지 마라. 나는 그것을 너를 위해 만들었다. 그것은 너를 위해 만들어졌다. 너는 그것을 쓸wear 수 있는 유일한only 자one이다.

그것이 네가 쓰는데 너무나 무겁다고 말하지 마라, 내가 그것을 빛으로 만들었고, 그 왕관은 전혀 조금도 무겁게 하지weighs 않기 때문이다.

너는 나로부터 키스kiss를 거절하겠느냐refuse?

너는 내가 주기를 바라는 그 선물을 내가 주는 것giving을 거부하겠느냐deny?

너는 내민 나의 손을 무시하겠느냐ignore?

너는 나에게 조용히 하라고be quiet 말하겠느냐?

너는 나에게 가버리라고be gone 말하겠느냐?

너는 내가 존재하지exist 않는다고 나에게 말하겠느냐?

너는 나에게 내가 실수했다고mistaken 말하겠느냐?

너는 나에게 무엇을 말하겠느냐? 나는 듣고 싶다want to hear.

나는 너의 가슴 속에 한 메시지를 맡겼다(위임했다)entrusted. 그것을 나를 위해 거기에 안전하게 간직해라Keep. 너는 그 메시지가 무엇을 말하는지를 아직 알지 못하지만, 그것은 너의 가슴 속에 간직할 너의 것이다. 너는 나의 메시지를 운반하며carry, 언젠가 너는 그것을 열 것인데, 내가 오래 전에 말했던 것이 실현되었음has come true을 볼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