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96 - 너의 거룩한 존재 – 8/21/2001

Your Holy Being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거룩한holy 존재being는 너의 모든whole 존재being를 의미한다. 우리는 전일성wholeness으로 복귀(회복)하는 것return에 대해 말하고 있다. 그것이 너의 거룩함holiness이다. 그리고 그것은 나의 것Mine이다. 네가 너 자신을 나에게로 복귀하는 것은 너의 전일성으로 회복하는 것returning이다. 너의 작은little 자신self은 너의 진정한(진짜)True 자신Self로부터 떠돌아다녔다wandered off. 너의 진정한(진짜)True 자신Self은 네가 주위를 둘러보고 주목하는notice 순간 너에게 복귀한다restored. 그것이 너의 받아들임(수용)acceptance이다. [참고: 전일성은 전체가 하나로서 기능하는 성질을 뜻함]

너는 너의 모든 힘(세력)might으로 나를 받아들인다고 말할 수도 있지만, 힘might이 열쇠가 아니다. 나를 받아들이는 것은 힘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힘Might은 너 자신이 만든 어떤 것임에 틀림없다. 나를 받아들이는 것에 노력이 필요 없다. 너는 나를 너의 앎 속에서 너에게 오게 만들지 못하며, 나는 네가 나에게 오게 만들지 못한다. 나의 힘(세력)might은 만드는 것보다 더 강력하다mightier.

너는 너의 앎으로 나를 받아들이며, 나는 너를 나의 사랑으로 받아들인다. 그것은 정확히 거래trade가 아니며, 너의 앎과 교환하는 나의 사랑이 아니다. 네가 앎을 가질 때, 너는 나의 사랑의 인식recognition을 갖는다. 너의 인식은 그것에 대한 너의 포획capture과 같다. 너는 빛의 깜박임flicker으로 나의 사랑을 포획한다. 너의 마음은 인기를 얻는다(유행한다)catches on. 그것이 나의 사랑의 포획이다.

그러나, 물론, 나의 사랑은 포획될 수 없다. 너는 너에게 자유로이freely 주어진 것을 포획할 수 있느냐?

아마도 나는 그것을 청구해야charge for하는데, 그런 다음 나의 사랑이 더 많은 가치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너에게 무엇을 입금하게pay in 할 수 있느냐? 눈물로tears? 너는 충분히 이미 울었다. 기쁨 속에서? 기꺼이 나는 너에게 기쁨을 채울charge 것이다. 그러나 너는 그것을 거의 충분히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과세하지tax 않을 것이다.

따라서 내가 나의 사랑에 대한 거래에서 너로부터 요구할exact 수 있는 모든 것은 바로 너이다. 너의 모든 것All of you말이다. 만약 거래trade가 공정하다면fair, 그것이 공정한 거래가 될 것이다. 그러나 거래는 없다. 오직 주는 것만only giving이 있다.

그러나, 어느 경우든, 나는 정말로 너의 모든 것을 갖는다. 너는 이미 나의 것이다. 나는 너의 인정을 요구할exact 것인데, 그것이 전부다. 그것이 너의 요금fee이고, 그것이 너의 입장권ticket이며, 그것이 너의 출입구entrance이다.

네가 나로부터 받아들일 수 있는 두 개의 입장권이 있다. 하나는 ‘지금 와라Come Now’이고, 그리고 하나는 ‘나중에 와라Come Later’이다. 너는 즉시 복권 티켓들을 사기를 원하지만, 너는 나의 긴급instancy에 대해 망설인다. 그리고 나는 복권lottery이 아니다. 나와 함께라면, 너의 승산odds은 백만명에 한 사람 확률보다 더 크다. 그것들은 백만 명 중에 백만 명이다. 그러나 너는 망설이고, 지연된 입장권을 손에 잡는다take.

어느 순간이든, 너는 그 입장권을 즉시의 입장권으로 거래할 수 있다. 실제로, 단지 그것을 뒤집으면, 너는 네가 내내 즉시의 입장권을 운반했음을 볼 것이다. 즉시의 수송transport이다. 즉시의 입장entry이다. 즉시의 희열ecstasy이다. 파라다이스의 희열이다. 그것은 절묘하다exquisite. 너는 그것이 네가 바라기에는 너무나 많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것은 보장되어guaranteed 있다. 너는 보장되었고, 내가 그 보증서Warranty이다. 그리고 나는 그 보증인warrantor이다.

네가 걷는 모든 걸음으로, 너는 내가 너에게 제공한 것의 수용acceptance으로 오고 있다coming.

너는 나룻배(연락선)ferry을 탄다. 너는 버스를 탄다. 너는 택시를 탄다. 너는 기차로 가거나, 헬리콥터로 가거나, 제트기jet로 간다. 그것은 문제되지 않는다. 네가 나의 제의offer를 받아들일 때, 너는 한 순간에 나에게로 온다. 그 실제적actual 옴(도래)coming이 결코 오래 걸리지 않는다. 요점에 도달하는 것에는 네가 시간으로 부르는 것이 걸릴 수도 있다.

이것을 알아라: 너는 나에게 다시 오고 있다. 네가 크라이스트Christ의 그 재림second coming이다. 너 외에 아무도 없다No one but you.

그러나 너는 내가 그것을 말할 때 나를 믿지 못한다. 너는 그것이 어떤 종류의 과대 광고hype라고 생각한다. 너는 그것이 과장hyperbole이라고 생각한다. 너는 내가 시poetry로 말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생각하는데, 네가 법률상의legal 문서paper나 그와 같은 공식 서한writ을 필요로 할 때 말이다. 너는 날조(거짓말)hoax를 두려워한다.

어떻게 종이 한 장이 나의 말보다 더 많은 것을 의미할 수 있는가?

너는 높은 위치들heights을 두려워한다. 너를 저지하고 있는 것에 대해 우리가 공개적으로 나가자. 너는 천국으로 가는 황금빛 사다리를 올라가기를climb 두려워한다. 너는 네가 미끄러질slip 수 있거나, 굴러 떨어질tumble 수 있다고 생각한다.

천국에는 위와 아래up and down가 없다. 그것은 오로지 너의 머리 속에 있는 한 생각일 뿐이다.

나에게 오는 것은 오래된 낡은worn-out, 쓸모없는unuseful 아이디어들을 뒤에 남기고 떠나는 것leaving이다. 과거의 생각으로부터 걸어 나와라, 그러면 너는 나에게 올 것이다.

오직 너의 생각thinking만이 너를 지체시킨다hold you back. 그리고 너는 두려움을 생각했다. 이제 나를 생각해라 그리고 너의 재림이 나에게 무엇을 의미하는가를 생각해라. 나를 생각해라Think of M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