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93 - 매우 찬란하게 빛나는 앎 – 8/18/2001

An Awareness So Brillian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만약 내가 정말로 너 주위의 모든 것 안에 포함되어있다는contained 것이 진실이라면 어떻게 될까? 만약 내가 정말로 모든 물건(물체)object 안에 그리고 모든 물건의 모든 그림picture 속에 있다면 어떻게 될까? 만약 내가 정말로 너 안에 있다면 어떻게 될까? 만약 내가 네가 보는 모든 것 안에 있다면, 내가 또한 보는 자looker인 너 안에 담겨 있다면contained 어떻게 될까?

만약 실제로 네가 살펴볼look at 저 밖에out there 아무 것도 있지 않다면, 그리고 그것이 네가 너의 눈을 통해 보는 너 자신의 반사reflection라면 어떻게 될까? 만약 모든 것이 너라면 어떻게 될까?

만약 네가 저 밖에 그리고 또한 외부에서 보일 수 있는 내부에 있는 저 안에 있다면 어떻게 될까? 만약 네가 내부를 볼 수 있고, 너의 가슴과 영혼을 볼 수 있으며, 거기서 나를 발견한다면 어떻게 될까?

만약 저 밖과 저 안의 모든 것이 나 자신Myself이라면 어떻게 될까? 만약 모든 역들parts을 연출하는plays 자가 나라면 어떻게 될까, 그러나 나는 하나의 역이나 다른 역에 너무 매혹되어enamor, 그 결과 내가 그 역이 나이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다면 어떻게 될까? 만약 내가 나 자신의 연극(공연)performance으로 믿었다면bought into 어떻게 되겠는가?

그럴 수 있는가? 네가 다른 의상garb 속에 있는 나 자신Myself이 될 수 있는가, 그리고 네가 환상fantasy이 아니라고 생각했던 다른 모든 이들이 될 수 있는가?

만약 이것이 그 경우라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할 것인가, 그리고 그것이 너에게 무엇을 의미할 것인가?

그것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데(상상도 안되는데)mind-boggling, 그렇지 않은가?

그러나 그것은 전혀 도저히 가슴이 이해할 수 없는heart-boggling 것이 아니다.

마음mind은 그 가슴heart이 항상 알았던 것을 완전히 이해할comprehend 수 없다.

너는 무대 위의 단순한mere 연기자player가 아니다.

너의 이면에before 네가 잊었던 한 이야기가 있었다.

너는 너의 명승eminence을 잊었다.

너는 작은 무대를 생각했고, 너의 작은 뽐내며 걷기(젠체함)strutting와 더듬어 찾기fumbling가 너의 그 정도(한도)extent이었다.

만약 네가 정말로 제한된contracted 형태 속에 있지 않는 나이라면 어떻게 될까? 만약 그것이 그 경우일 수 있다면, 네가 나의 크기size로 확장하는expand 외에 네가 해야 할 무엇이 거기에 있느냐?

만약 너의 가슴이 이른바 그것의 경계들boundaries을 넘어서 확장했고, 나의 것 즉 그 원래의Original 가슴Heart과 융합(조화)되었다면blended 어떻게 될 것인가? 그러면 너의 삶이 무엇과 같아질까?

만약 네가 실로 너의 유산Heritage을 알았고, 너의 변장들disguises을 벗어 던져버렸다면 어떻게 될까? 만약 네가 그 작은 인격화된impersonate 에고를 던져버렸고, 실재(현실)Reality를 주장했으며claimed, 세상이 너에게 저질렀고perpetrated, 네가 너 자신에게 저질렀던 너의 왜소함보다는 오히려 감히 너의 진실인 그 위대함이 되었다면 어떻게 될까?

네가 너의 실재(현실)Reality에 관하여 한층 더 생각하는 것을 무엇이 아주 어렵게 만드느냐? 네가 너 자신인 위대함의 가능성을 환기시키는 것보다 너 안에 있는 위대함의 생각을 비웃는scoff at 것이 더 쉽다.

그때 너는 너 자신에게 묻는다: “자, 만약 이것이 정말로 진실이 될 수 있다면, 그리고 내가 항상 나 자신에게 숙고할contemplate 것을 허용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이라면, 그것이 어떤 차이difference를 만들 것인가? 그것이 무엇과 같을 것인가? 내가 무엇과 같아질 것인가? 내가 나의 현재 삶의 폐허ashes로부터 올라갈 것인가? 내가 다른 이름을 가지고, 다른 집으로 움직일 것인가? 그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할까?”

너는 더욱 더 말할 것인데: “난 내가 같은 몸을 입을 것임을 알고 있어. 나의 걸음이 같은 것이 될 거야. 나는 아직도 같은 신발을 신고 있어. 나는 나의 같은 가족을 유지할 거야. 최소한 나는 그들이 누구인가를 바꿀 수 없고, 나의 과거이었던 것을 바꿀 수 없어. 내가 어디서부터 시작할까?”

그때 너는 나에게 돌아서서, 묻는다: “친애하는Dear 아버지Father, 나의 아버지여, 만약 이것이 내가 당신이 말하는 것 이상이 될 수 있는, 내가 당신의 더 많은 것이 될 수 있는 그 경우라면, 내게 그것이 무엇과 같아 보일지를 말해주세요. 나의 최초의 행동이 무엇이 될까요? 아버지, 나는 당신이 내게 바라는 모든 것이 기꺼이 되고 싶지만, 나는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를 알지 못하는데, 비록 내가 정말로 그것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믿었다 해도 말입니다. 내가 크라이스트가 될까요? 내가 어떻게 바뀔까요? 무엇이 바뀌게 될까요?”

네가 너의 신체bones 속에서 너의 크기magnitude를 알 때, 삶에서의 너의 전체 입장(자세)stance이 변할 것이다. 한 순간에, 너의 눈들이 다르게differently 볼 것이다. 너의 가슴이 다르게 울릴peal 것이다. 전 세계가 그것을 관찰하는look upon 너희의 눈 속에서 바뀌게 될 것이고, 그리하여 그것이 바뀌게 될 것이다.

너는 크라이스트Christ가 되지 않을 것이다. 네가 크라이스트Christ이다. 지구를 걸었고, 치유를 바랐던 자들을 외관상 치유했던 자가 바로 너이었다.

네가 너의 진실로 올 때, 너는 너의 이전의former 시각sight을 되찾을regain 것이다. 너는 사람들을 구하지save 않을 것인데, 나의 팔들(품) 안에서 이미 안전한 것을 네가 구할 수 없음을 알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사람들을 치유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건강(활기)health을 볼 것이고, 그것은 치유healing라고 불릴termed 것이다. 크라이스트는 지구를 걷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너는 네가 오직 진실만을 볼 수 있는 매우 찬란하게 빛나는 한 앎(의식)awareness을 가질 것이다.

너는 너 자신 속에 변화를 만들 필요가 없을 것이다. 너는 밝아질lit 것이고, 그것이 전부이다. 그리고 빛light이 밝아진다lights.

크라이스트Christ는 다른 이들이 본 것과 다른 세상을 보았다. 그것이 전부이다. 그는 모든 곳에서 나의 빛을 알았다. 그는 결코 속지fooled 않았다. 그의 고문자들torturers은 그를 속일 수 없었다. 비록 그들이 알지못했을지라도 그는 그들이 누구이었는지를 알았다,

단지 내가 너의 진실을 알고 있듯이, 그는 같은 것을 알았다. 그는 그의 가슴을 너희의 것 안에 심었고planted, 네가 그것을 아는 외에 아무 것도 요청하지 않았다.

너의 가능성을 알기 시작해라. 네가 취할 조처action가 없다. 네가 되어야 할 아무 것도 없다.

바로 그 진실이 충분히 이해되게sink in 해라, 그러면 진실이 떠오를rise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나중에 계속할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