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92 - 너는 단순한 행상인이다 – 8/17/2001

You Are a Simple Peddler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신은 보초sentinel이다.

나는 삶의 나팔을 분다blow the horn. 한 번 울리면sounded, 그것은 우주를 통해 울려 퍼진다reverberates. 참으로, 그것은 우주를 존재being로 가져왔고, 그 영속적 소리가 계속 가고 있다. 너는 나의 소명call으로부터 만들어진 그 창조의 일부이다. 나는 너를 소환(호출)했다summoned. 나는 여전히 너를 소환한다summon.

한 번 연주되면, 너에 대한 그 신호note는 계속된다. 너는 영원하다eternal. 너는 나의 입술로부터 분출(발행)된issued 그 소리sound이고, 나는 너를 계속 입속으로 부른다hum.

너는 내가 나의 플루트로 연주하는 그 신호note이다. 플루트Flute든, 나팔horn이든, 그것은 중요하지 않다. 나의 모든 악기들은 나의 사랑의 음표들notes을 연주한다. 나로부터 분출되는 것은 내가 원하는 것이다. 그리고 오, 내가 얼마나 너를 원했는가! 나에게, 너는 나를 통해 계속 달리는 자주 마음속에 떠오르는 노래와 같다. 너는 나를 계속 훑어본다. 나는 너 안에 있고, 네가 또한 내 안에 있다. DNA의 한 가닥strand이 전체 이야기를 말한다. 너는 나의 가닥들strands의 하나이다.

너는 무엇을 할 수 있느냐?

네가 원하는 무엇이든.

너는 전체whole 코드code를 가지고 있다. 너의 (악기의) 채pick를 잡아라Take. 너는 너의 채를 잡았다.

알파벳의 모든 글자(문자)들letter이 너 안에 포함되어 있다contained. 음계scale의 모든 음표들notes이 너의 것이다. 너의 내부에 전체가 포함되어 있다. 너의 선택들은 제한이 없는데unlimited, 네가 나의 씨앗seed이기 때문이다.

너는 다른 방식으로 생각했느냐? 너는 네가 되는 대로at random 어딘 가로부터 만발하여 부푼 민들레로 생각했느냐? 나는 너를 조심스럽게 우주에 배치했다placed. 나는 내가 하고 있었던 것을 알았다. 그것이 너의 최대의 의문doubt인가, 내가 배치하지 않았다는 것이? 나는 내가 너를 구성했을formed 때 내가 만들고 있었던making 것을 정확히 알았다. 그리고 나는 어디로 너를 착륙하(내려앉)게 할지를 정확히 알았다. 말하자면, 너는 선불이 되어prepaid 보내졌다. 나는 너의 목적(도착)지를 적었고, 그리고 나는 매우 정확했다. 너는 나의 것Mine의 계획적인 행동이었다. 나는 내가 너를 창조했을 때 일시 중지했다. 나는 떠밀지 않았다. 나는 신이다I am God.

나는 너를 적절히properly 분발시켰다stirred. 너는 내가 너에 대해 가졌던 그 이미지로 모습을 드러냈다turned out. 사랑 말고 과연 어떤 이미지를 내가 가질 수 있는가?

너는 내가 창조했던 그 달콤함sweetness이다.

너는 한 실험experiment이 아니었다.

나는 너를 완벽하게perfectly 창조했다.

나는 단맛들sweets의 멋진 제조자Maker이다. 그리고 나는 지구를 너에게 위임했다entrusted. 내가 너에게 증식하도록multiply 말했을 때, 나는 나의 사랑을 증식하도록, 나의 달콤함을 증식하도록, 그리고 지구상에 나의 의지Will를 증식하도록 의도했다. 비록 내가 너에게 인간 형태를 주었을지라도, 그것은 나의 주요major 관심concern이 아니었다. 너의 달콤함이 관심이었다. 너의 엄청난inordinate 달콤함이 나의 청구물이었다claim. 나는 지구로 불리는 파라다이스에서 너를 은밀히 감시했다staked you out. 나는 너를 사막에 배치하지 않을 것이다. 또는 만약 내가 배치한다면, 나는 너에게 물을 줄 것이고, 그로 말미암아, 그것은 사막이 되지 않을 것이다.

네가 지구상에 착륙했을 때, 너는 너의 전체 체류stay를 위해 네가 필요로 할 모든 것이 건네주어졌다handed. 나는 너 안에 나 자신을 암호화했다encoded. 따라서, 너는 나의 사랑의 아이child이다. 그리고 네가 여기 지구상에 있는 동안, 너는 나의 사랑을 공표한다promulgate. 나의 대행자agent으로서, 그것이 네가 하는 것이다. 너는 나를 위해 다른 이의 가슴들 안에 더 많은 공간room을 만든다. 너는 가슴들을 나로 가득 채움으로써by filling up 더 많은 공간을 만든다. 가슴들을 나로 가득 채우는 것은 쉬운 일이다.

너는 네가 나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 장소에 있다. 너는 지구상에서 나의 행복happiness이다. 내가 너에게 증식하도록multiply 말했을 때, 나는 또한 나의 행복을 의도했다meant.

너는 어떻게 증식하는지를 배웠느냐? 그것은 더하기adding의 한 형식form인데, 그것이 그렇지 않으냐? 그러나 그것은 계산counting이 아니다. 그것은 확실히 분류하는 것sorting이나, 빼앗는 것taking awayt이 아니다. 그것은 비난detraction도, 혼란distraction도 아니다. 그것은 증식multiplication이다.

나의 사랑은 쉽게 증식할 것인데, 네가 그것이 배급할ration 너의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말이다.

나는 나누어 줄hand out 나의 사랑의 팸플릿(소책자)을 너에게 주었다. 단지 일부가 아니라, 모든 손hand에게 그것들을 받게 하는put 것이 너의 역할이다. 나를 수여해라(선물로 주어라)Give Me away. 누계를 내지total up 마라. 나를 인식되게 하는get recognized 것은 너에게 아무 비용도 들지 않는다.

나의 가치value는 물질적인 것the physical을 초과한다exceeds.

나의 가슴으로 관대해라Be generous. 나를 수여해라 그러면 내가 증식된다multiplied. 너에게 많은 것이 추가되었다.

개인적으로 물건들을 획득하지 않는 것은 네가 획득할 아무 것도 없음을 의미한다. 네가 나의 물건(상품)들goods을 배달할deliver 때, 거기에 네가 개인적으로 획득할 무엇이 있느냐? 너는 나를 위해 배달한다. 너는 네가 배달하는 것에 대한 명세서들bills에 대하여 염려하지worry 않는다. 너는 단순히 배달하는 자one이다. 너는 인수증receipt이 필요하지 않다. 그것은 애초에 너의 소포package가 아니다. 너는 그것을 어딘가에 떨어뜨리기drop off 위해 운반한다. 그것이 어떻게 받아들여졌는가는received 너의 관심사가 아니다. 너의 관심사는 그것의 배달delivering이다.

내가 말하고 있는 이것은 또한 다른 뺨(볼)cheek을 돌리는turning 한 형태이다. 너는 모욕(무례)affront이 받아들일 너의 것이 아니라면 너는 모욕을 어떻게 받아들일 수 있느냐? 다른 뺨을 돌리는 것이 너의 사업에서 계속 일어나는데, 너의 아버지의 사업에서라기보다는 말이다. 너는 수금원bill collector이 아니라, 겸손한humble 배달자deliverer이다. 너는 너의 인정recognition을 위해 나의 사업을 착수하지going about 않는다. 너는 어떤 사람의 인정도 필요하지 않다. 너는 그 배달자이다. 나는 나 이외에 어느 누구로부터도 소포를 얻어라고pick up 너에게 요청하지 않았다. 너는 서명들signatures이 필요하지 않다. 너는 팁(사례금)들tips이 필요하지 않다. 너는 나를 위한 한 배달자이다.

다른 누군가가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네가 하고 있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라. 너는 다른 누군가의 행동이나 반응이 아니라, 너 자신에 대해 책임이 있다. 너는 지구상에서 나의 사랑을 배달하는 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그것이 너의 할당(임무)assignment이다. 나는 네가 다른 이들을 체크하도록check up 너를 임명하지 않았다. 나는 다른 누군가가 너에게 충분한 존경(충성)homage을 주고 있는지를 확신하기 위해 그들에 대한 무언가를 요청하도록 너에게 부탁하지 않았다. 너는 너의 당연한 권리due가 필요하지 않다. 너에게 당연한 권리가 아무 것도 없는데, 네가 나의 상품들wares의 단순한 배달자이기 때문이다.

너는 단순한 행상인peddler이다. 너는 너 자신을 위해 일하지 않는다. 너는 다른 누군가를 위해 일한다. 너는 나를Me 위해 일한다. 내가 너에게 그것을 하도록 주었던 것을 기억해라.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