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90 - 보물 상자 – 8/15/2001

A Treasure Ches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가끔, 단지 가끔, 너의 삶속에 있는 사람들이 너에게 어렵게 된다면, 그것은 네가 계속 움직이(옮기)고moving on 있고, 네가 있었던 곳을 능가하여surpassed 성장했으며grown, 네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아직 발견하지found 못했기 때문이다. 그래서 너와 너의 친구들compadre이 서로 부딪치는데bump into, 많은 방향many-directioned의 성장이 있었고, 네가 더 이상 함께 아주 편안하게 어울리지fit 않기 때문이다. 네가 한때 어울리는fit into 꼭 맞는 역할niche이 있었는데, 더 이상 없다.

그것은 재순환recycling과 같다.

절망하지despair 마라.

삶은 행진march과 같고, 너는 계속 행진하고 있다marching on.

너 자신의 발달development에 대해 슬퍼하지 마라Be not sad.

너는 그것을 위해 여기에 있다.

너는 나에게 더 가까이closer 자란다.

이전에 꼭 맞던 신발들이 더는 맞지 않는다. 그것이 전부이다.

이것은 하나의 통과transit이고, 너는 어떤 짐 싸기packing와 짐 풀기unpacking를 해야만 한다. 그것이 전부이다.

조만간 너의 의식은 사다리의 또 다른 단rung에 도달하는데, 너는 이전의 단을 버려야만 한다.

네가 올라가고climbing 있는 곳을 기억해라. 네가 나의 의식consciousness으로 자라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라.

너는 성장하(철이 들)고growing up 있다. 그것은 얼마나 멋진 표현인가! 너의 언어language가 그것을 말한다. 너는 위를 향해서upward 자란다.

너는 너의 삶에서 불편discomfort을 다른 식으로 볼 수 있다. 너는 현재presently 한때 네가 주목조차 하지 못했던 것을 본다.

이것은 네가 너를 불편하게 만든 것에 정신을 바짝 차려야만함을alert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소매sleeves가 너무 꽉 죄는 듯하게 되면, 네가 그것을 느낀다는 것을 의미한다. 너는 그것에 대해 주의할watch out for 필요가 없다.

만약 네가 풀밭grass에서 풀을 뜯는 자grazer라면, 너는 언제 더 푸른greener 들판들로 움직이는 것을 알 것이다.

너는 너의 발feet이 놓인(배치된)planted 곳에 머물기를 좋아한다. 그러나 발은 계속 움직이기로 되어 있다. 그것들은 결코 심겨지지planted 않았다.

지금 너는 옆재주넘기들cartwheels을 할 예정임을 고려해라.

다가오는 엄청난great 이동movement이 있다, 그래서 너는 이동할move 것이다.

기꺼이(자발적인)willing 여행자traveler가 되어라. 네가 택하는take 그 길은 나에게로 이어진다. 너는 어쨌든 나와 함께 여행한다travel. 궁극적으로, 전혀 갈아타기change가 없다. 너는 단지 무언가가 갈아탔다고changed 생각한다.

너는 회오리바람whirlwind 속에 있지 않다. 너는 삶의 한 소용돌이eddy 속에 있다.

너는 급회전하고spinning 있지 않다. 너는 서서히 발전하고evolving 있다. 서서히 발전하는 것Evolving은 네가 어제(그 전날)를 계속 고수하지hold on to 않는다면 쉽다.

어쩌면 너는 이제 막 형태를 갖추기take shape 시작하고 있다. 너는 네가 형성되었다고formed 생각했지만, 너는 형성되는 과정 속에 있었다.

너의 삶은 직선straight line이 아니다.

너의 삶의 형태shape는 하나의 나선형spiral이거나 이중 나선 구조double-helix이다. 그것은 너희가 뒤얽혀있다고intricate 부르는 단순한 패턴으로 섞어 짜여진다interwoven.

너 앞의 삶은 단순하다. 너는 단지 일어나서get up, 네가 할 것을 요청받은 것을 한다. 그리고 너를 부르는 것은 나이다. 그리고 나는 너를 힘차게 추진한다urge you on.

너는 무생물inanimate이 아니다. 너는 살아있(생물이)고animate, 움직임movement은 살아있음(생물)의 조건이다.

네가 가기를 두려워하는 곳은 어디냐? 너는 너 자신과 함께 간다. 너는 도저히possibly 길을 잃을 수lost 없다.

네가 지금 삶에서 있는 곳은 이전에 너에게 알려지지 않은unknown 곳이었다. 그런데 지금 너는 그것을 고수한다.

너는 너를 기다리는before 너의 삶을 놓지 않는다. 너는 너 앞에서ahead of you 그것을 발견한다.

너는 지도map를 가지고 있지 않다. 너는 우리가 말할 때 그 지도를 만들고 있다.

삶은 어떤 모험adventure이다. 그것은 보물찾기search for treasure이다. 너는 네가 어떤 보물을 찾고 있는지, 혹은 그것이 어디에 놓여 있는지를 알지 못할 수도 있다. 네가 알지 못하는 것은 거의almost 확실하다. 그러나 너는 그것을 찾는다look for. 그것이 너의 과업task이다. 너는 너의 행운을 찾고seeking 있다.

내가 궁극적인Ultimate 보물Treasure임을 우리는 안다. 삶은 그 보물 상자chest이고, 너는 그것을 열어야만 한다. 네가 발견하는 것이 너를 놀라게 할 수도 있다. 너는 그것을 정(명령)할ordain 수 없다. 너는 상자를 연다, 그리고 그 안에 있는 것이 드러난다revealed. 너는 단지 그것을 열고, 훑어볼 수 있을 뿐이다. 그것을 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여는 것은 너의 몫이다. 그것은 그것 위에 너의 이름을 가지고 있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