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87 - 신의 드러냄 – 8/12/2001

God's Revelatio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더 많이 기민(의식)하게alert 된다면, 너는 네가 목소리를 낸voiced 그리고 목소리를 내지 않은unvoiced 기도들에 내가 어떻게 너에게 대답들을 살짝 건네주고 있었는지를slipping 볼 것이다. 너는 보아야만look 한다. 나는 너의 삶 속에서 너에게 대답들을 퍼부어주지만pepper, 너는 다른 대답들을 찾고 있거나, 너는 단순히 너의 문제들에 너무나 정신없이 취해서besotted, 너는 너의 문제들이 아닌 무언가를 전혀 보지 못한다. 찾아내라look up, 알아내라look up!

나는 모든 대답들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너에게 준다.

나는 “거기에 빛이 있게 해라Let there be light,”하고 말했다, 그래서 거기에 빛이 있었다there was light.

나는 “너 안에 지금 빛이 있게 해라,”하고 말한다, 그래서 너의 가슴과 마음이 밝아진다lighted. 주의를 기울여라Pay attention.

네가 도착(발생)하는come along 사건들events과 표시들signs과 말들words을 설명해야interpret하는 것은 그리 많지 않다. 너는 그것들을 알아들어(이해해)야catch on to 한다. 너는 피라미들minnows을 잡는 한 마리의 물고기와 같다. 너는 주변에 피라미들이 있음을 주목해야만 하고, 너는 너의 입을 벌려야만open 한다.

나의 대답들은 사방에서 헤엄치고 있다. 피라미들은 그들의 목에 “피라미가 여기에”라고 말하는 표시들을 매달고 있지 않다. 너는 네가 그것으로 입을 벌릴 수 있기 전에 너 앞에 있는 것이 무엇인지를 확인해야만identify 한다.

너무 꽉 잡지마라, 너는 알(볼)see 것이다.

오늘 아침에 너는 깨어날awaken 것이고, 어떤 아이디어idea가 너에게 올 것이다. 물론, 너는 네가 그것을 생각했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어쨌든, 한 아이디어가 오고, 너는 생각하는데, “아하! 왜 내가 이것을 전에 생각하지 못했지? 그 대답이 내내 바로 내 앞에 있었고, 나는 이 순간까지 그것을 보(알)지see 못했어.”하고 말이다. 비록 지금 무언가를 보는 것이 너에게 1년이 걸렸을지라도, 네가 깨어난 것에 행복해라!

너의 눈을, 너의 가슴을, 그리고 너의 마음을 열어라Open. 닫히기closed 보다는 더 많이 열어라. 꽉tight 닫혀 있지closed 마라. 확tight 열려 있지opened 마라. 그저just 열려 있어라, 하루가 태양을 향해 열리는 식으로 말이다.

네가 외부의 방대함까지 볼 수 있는 창문은 창유리와 여과하는filtering 화면screen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창문과 화면을 통해 네가 보는 그 사랑스러운 광경과 접촉하기 위해, 너는 그것들을 열어야만 하거나, 너는 걸어가서 다른 쪽으로 나가야만 한다. 너는 무언가를 열어야만 하고, 그곳으로 나가야만 한다. 그러나 너의 눈이 먼저 접촉한다. 두 마리의 나비처럼, 너의 눈이 내려앉고alight, 그런 다음 너는 네가 거기에 도착하기 전에 너의 눈이 보았던 것을 너 자신의 나머지와 함께 따를 수 있다.

가끔 너는 네가 그것을 지나갔을 때만 무언가를 보는데, 무언가가 너를 호전되게turn around 만든다. 너는 더 이상 그것을 접촉할 수 없지만, 너는 그것을 보았고, 그 보는 것이, 그 빛이, 접촉하는 것보다 더 많이 중요할지도 모른다. 그 접촉이 네가 보았던 것을 단지 증명할 수도 있고, 믿을 수 있는 또 다른 단계notch일 수도 있다.

보는 것은 일들을 배열(정리)한다arranges. 접촉하는 것은 장소를 수립한다. 그러나 물론, 보는 것은 너의 눈이 아니고, 또한 접촉하는 것도 너의 손이 아니다. 그것들은 단순히 너의 가슴과 마음의 도구들일 뿐이다. 너의 가슴과 마음은 그 이야기를 말한다. 너의 가슴과 마음은 너에게 그 이야기를 드러낸다. 그래, 너는 그 이야기의 작가writer이고, 너는 그 이야기의 독자reader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네가 말하는 나의 이야기이다.

나는 하루에 십만 번을 너에게 나 자신을 드러낸다reveal.

말들을 초월하는is beyond 나의 언어를 배워라. 나의 언어는 어휘vocaburary의 개념을 초월한다. 그러나 나의 언어는 매우 효력이 있다telling.

나는 비밀들을 지키지 않는다. 전체 우주가 나의 드러냄revelation이고, 너는 나의My 드러냄의 일부part이다. 이제 내가 나 자신을 너에게 드러내는 같은 식으로 너 자신에게 너 자신을 드러내라. 그것이 우리가 말하고 있는 열림openness이다. 너는 받는 자receiver일 뿐만 아니라 보내는 자sender이다. 네가 보내는 그 신호들signals을, 너는 받을 것이다.

네가 계속 꽉 잡고 있다면, 세상이 너에게 저항resists하는데, 네가 삶에 저항하고 있기 때문이다. 너의 발을 마루로부터 약간 들어 올려라. 너는 네가 생각했듯이, 가르침 받았듯이 너무 땅에 정박(외출 금지)될be grounded 필요가 없다. 너의 움켜짐(버팀)hold을 가볍게 해라Lighten, 그러면 모든 것이 너의 점유(파악)grasp 속에 있을 것이다. 나는 너에게 모든 것을 준다. 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오직 너는 무언가가 빠져있지 않은지를 확신하기 위해 세면서counting, 무게를 가늠하고weighing 있을 뿐이고, 그리하여 네가 측정하고 있는measuring 동안, 너는 무언가를 놓치고 있다missing out on.

내가 너에게 주는 모든 것에 참가(함께)해라Partake, 내가 너에게 그것을 주었기 때문이고, 그것이 바로 지금 가질 너의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너와 함께 있기 때문”이란 말은 한가한 잡담이 아니다. 그것은 신의 정직한 진실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