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76 - 자유와 크라이스트 – 8/1/2001

Freedom and Christ

너희 모두는 너희가 자유freedom를 원한다고 말한다, 그런데도 너희는 너희 주변에 있는 것에 계속 집착하고keep attaching 있다.

자유로워지기 위해서, 너는 너의 집착들attachments을 버려야만 한다. 너는 너의 세속적worldly 재산(소유물)들을 모두 기부할give away 필요는 없지만, 너는 그것들이 너를 꼭 붙잡는hold on 것을 해제시켜야만release 한다.

자유free는 구속되지bound 않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구속되지 않기 위해서, 너는 네가 구속되어온 모든 것을 해제시켜야만 한다. 물론, 너는 실로 구속되어 있지 않다. 너는 단지 그렇다고 생각했으며, 그것은 너를 충분히 계속 구속되게 했다. 구속binding은 정신적mental이다.

심지어 감옥의 담들walls로 둘러싸여 있어도, 너는 자유롭다free.

심지어 감옥 안에서도, 집착들을 버릴 수 있다.

어쩌면 너의 집착은 일들이 어떻게 되어져야만 한다는 것일 것이다. 집착은 과거에 대해서거나 미래에 대해서인데, 네가 현재 속에서라기보다 과거나 미래 속에서 살고 있기 때문이다.

네가 집착한attached 것으로, 너는 계속 싸우고 있다. 너는 그것을 붙잡기 위해 계속 싸운다. 너는 심지어 자유를 위해 싸우지만, 자유freedom는 싸워질fought 수 없다. 싸우는 것Fighting은 자유와 반대된다opposed to. 싸우는 것은 너를 계속 구속한다bound.

오직 자유만이 너를 자유롭게 한다frees.

자유는 열려 있음openness이다. 아무것도 너의 호주머니들 안에 있지 않는다. 손바닥을 위로 해라.

너의 눈이 눈의 시야 속에in view 있는 모든 것으로 열린다open.

자유는 삶을 통해 한가롭게 거닌다strolls.

자유롭지 못함Unfreedom은 몸부림(투쟁)struggle이다. 자유롭지 못함은 싸운다(전투한다)battles.

삶과 투쟁하는struggle 너는 너 자신을 아직 자유롭게 하지 못했다.

너의 구속된bounded 생각들로부터 너를 자유롭게 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기다리지wait 마라. 심지어 너를 자유롭게 해줄 하늘에 있는 신God조차 기다리지 마라.

나는 오래 전에 너를 자유의 몸이 되게 했다set you free. 너는 여전히 그것을 받아들여야accept 한다.

자유에 대한 믿음belief의 부족은 무단 침입한trespass 믿음이다.

다른 이들에게 같은 것을 허용함allowing 없이 너는 자유를 소유할 수 없다. 이것이 너의 질문의 핵심이다. 그것이 너의 딜레마(궁지)dilemma이다.

너는 버리는let go of 것을 두려워할 수도 있는데, 그때 다른 누군가가 네가 버린 것을 가질 것이기 때문이다. 뼈다귀를 가진 개처럼, 너는 그것을 씹는데 싫증이 날 수도 있지만, 그것은 결국 너의 뼈다귀이고, 만약 네가 그것을 버린다면, 다른 이가 그것을 집어 들고, 그것을 가지고 달아날run away 것이며, 그것이 더 이상 너의 것이 아닐 것이다.

구속됨Boundedness은 제한된 비전이다. 그것은 흐릿한dim 시야view이다.

너의 가슴을 열어라, 그러면 너는 자유freedom를 알기 시작할 것이다.

너는 삶이 주는 모든 것을 포용할embrace 자유를 가지고 있다. 자유는 까다롭게 고르지pick and choose 않는다. 그것은 제한된 자유이고, 그리고 제한된 자유는 자유가 아니다.

네가 너의 삶이 어떤 정해진certain 길을 가야만 한다고 생각하는 한, 너는 자유를 버렸다abandoned.

너를 위한 자유가 새로운new 생각thinking으로 시작한다.

네가 기대하는 한, 너는 자유롭지 않다, 왜냐하면 그때 너는 너의 기대들expectations로 묶여있기bound to 때문이다.

너는 네가 깨닫게 될 때, 삶의 모든 것이 꼭 네가 그것이 되어야만 한다고 생각하는 것처럼 될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모든 것이 너의 길로 갈 것이다. 너는 너의 삶을 징발(징용)할commandeer 것이다. 그 모든 것이 황금이 될 것이라는 너의 기대expectation이다. 너는 선하게 되었을 것이고 깨닫게 되었을 것이며, 따라서 너는 네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것이다. 삶이 순조로울smooth 것이고, 너의 소원wish은 삶의 명령command이 될 것이다.

너는 어디서 그 아이디어를 얻었느냐?

삶은 네가 아침에 입기 위한 한 벌의 옷처럼 너를 위해 꺼내놓지laid out 않는다.

너는 네가 입는 것에 의해 너 자신을 판단하는judge 것 이상으로 너의 삶을 그 안에서 일어나는 것에 의해 판단하지 마라. 혹시 너는 그렇게 하겠느냐?

너는 삶으로 주기 위해 여기 있다. 그것은 너 앞에 놓인 너의 것이다. 너 앞에 한 행로path가 있는데, 너는 한 번에 한 걸음을 걷는다tread. 삶이 너 앞에 꺼내 놓일 수도 있지만, 너는 의도적으로deliberately 한 조각씩 그것을 꺼내놓을 수 없다. 너는 삶을 따른다. 삶이 너를 따라야 할 필요가 없다. 너의 삶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든transpires, 너는 더 적지도less 않고, 더 많지도more 않다. 존재 안에 놓여있는 자유는 너의 주변에 놓인 것을 훨씬 넘어 자유롭다.

크라이스트Christ는 오해되었는데misunderstood, 그러나 그는 위대한 이해understanding를 가졌었다. 크라이스트는 감금되었다imprisoned. 그러나 어떤 담들이, 어떤 못들이 그를 감금할 수 있는가? 그의 몸이 십자가에서 못이박혔지만crucified, 무엇이 그를 처형할crucify 수 있었는가? 그의 몸이 헐뜯겼지만defame, 무엇이 그를 헐뜯을 수 있었는가? 그는 거부당했지만denied, 그가 무엇을 거부할 수 있었는가? 그의 육체적 삶이 빼앗겼지만taken, 그는 빼앗기지 않았다. 그는 너희에게 영구한everlasting 삶을 주기 위해 죽지 않았다. 그의 몸body은 삶이 언제나 영구하다는 것을 너희가 알도록 하기 위해 죽었다died. 그의 죽음death은 너희에게 이미 진실이었던 것을 말했다. 그는 너희가 보지 못한 것을 보았고, 그는 결코 그의 눈을 진실로부터 낮추지 않았다. 그는 너희에게 영구한 삶을 주지 않았다. 그는 너희에게 그것의 지식knowledge을 주었다. 그리고 그것은 그가 준 한 위대한 선물이었다.

그는 그의 삶을 그의 것으로 여기지look upon 않았다. 그는 그것이 지구상에서 그에게 짧은 시간 동안 빌린loan 나의 것이라고 보았다. 그는 그의 삶에 집착하지 않았다. 그는 나를 따르는 것으로 집착했지만, 내가 그에게 줄 수 있었던 것으로는 아니었다. 그는 그의 눈 속에서 영원히forever 나를 가졌고, 그는 그 깊이들을 숙고했으며, 그는 내 안에서 그 자신을 보았다saw.

어떤 제한들limits을 크라이스트Christ가 깨뜨리지 않았느냐? 그는 어떤 제한도 보지 못했고, 그러므로 그는 자유로웠다. 그는 나의 눈을 통해 방대함vastness을 보았고, 그것이 너희가 하기 위해 배우고 있는 것이다. 그래, 너you 말이다.

네가 어떤 혼란 속에서 너 자신을 발견하든, 너는 나의 비전과 나의 생각들thoughts을 배우고 있는데, 그래서 나는 기쁘다I am gladdened.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