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75 - 누가 돕는 자인가? - 7/31/2001

Who Is the Helper?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다른 이들의 고통pain으로부터 자제(삼가)해라Refrain, 그러면 너는 너 자신의 것을 덜 가질 것이다. 네가 참가할 많은 일들이 있지만, 다른 사람의 고통은 그것들의 하나가 아니다. 너는 다른 사람의 고통을 받아들이는 것에 더 장중하지grander 못하다. 그것은 너의 역할이 아닌데, 비록 많은 너희가 그것을 너희의 역할role로 만들었을지라도 말이다. 너는 다른 사람의 삶에서 그들의 고통의 해결사solver로서 너의 역할에 대해 생각했지만, 그것은 충족시킬fill 너의 역할이 아니다. 너는 다른 사람의 고통을 해결할 수 없다. 한 개의 가시를 제거해 보아라, 그러면 그들은 또 다른 것을 찾을 것이다. 그가 배워야 하는 것이 무엇이든 각자가 배워야만 한다.

너는 전체whole 세상에 양식을 공급할feed 수 없다. 너는 전체 세상을 가르칠instruct 수 없다.

네가 그의 고통을 받아들이지take on 않는다면 너는 너의 이웃을 최선으로 도울 수 있다. 너의 가슴을 아프게 만드는 것은 아무에게도 이롭지 않다.

나는 무관심(냉담)하거나indifferent 배려하지 않거나uncaring, 무정해지라고callous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그들의 고통을 넘어서beyond 볼 것을, 그들의 삶에서 나의My 자리place를 기억할 것을 말하고 있다. 너의 도움은 어느 정도까지만only so far 갈 수 있을 뿐이고, 나의 것은 외부의 제한들을 초월(능가)할transcend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의 삶을 아주 중요하지 않게 보아라.

귀를 기울이고, 이해하기 위해 보아라. 대부분이 너의 충고(조언)advice나, 너의 보다 양질의superior 지식을 원하지 않는다. 너는 다른 누군가의 것을 원하느냐?

너는 누군가가 그 자신을 너의 구조자savior로서 임명하기를 원하느냐?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눈에 띄지 않게without being obvious 사람들을 도와라Hel. 주는 것에 대해 너무 자기-의식적self-conscious이 되지 마라.

네가 돕고 있다는 것을 아무도 알 필요가 없다. 네가 가능할 때 도와라, 너 자신에게 주의를 환기시키지 마라. 너는 다른 사람들을 도울 때 그들을 더 많이가 아니라 덜 느끼게 만드는 성향tendency이 있다. 아무도 자선 행위charity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다른 사람에게 네가 그들이 가진 것보다 더 많은 것을 – 더 많은 돈, 삶에서의 더 많은 재능들, 더 많은 이해를, 네가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무엇이든 그것의 더 많은 것을 – 가지고 있음을 명확히 하는 것에 호의적이(자비롭)지benevolent 않다. 너를 호의적으로 느끼게 하는 누군가는 너에게 호의적이었다는 것을 고려해라.

나는 너에게 다른 사람에게 주어서는 안 된다고 말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My 이름으로 주라고 말한다. 그것은 익명으로anonymously 주는 것이다. 그것은 그들이 너에게 감사(고마워)할grateful 필요가 없는 방식이다. 그래서 그것은 그들이 정말로 도움이 어디에서whence 오는가를, 그리고 그것이 나로부터 있다는 것을 알도록 돕는다.

이것은, 즉 내가 너에게 말하고 있는 것은 중요하다.

다른 사람의 문에 음식을 놓아 두어라leave, 그러나 귀에 거슬리는raucous 주는 자가 되지 마라. 네가 주는 것을 세어나가지count 마라. 네가 받는 것을 세어라count.

누가 너에게 너의 선물들gifts을 주었는지를 기억해라.

나는 모든 자all 중 가장 익명의Anonymous 주는 자Giver이다. 주는 자가 바로 나이고, 자주 내가 너를 통해 준다는 것을 기억해라. 너는 메신저(사자)messenger이다. 유능한good 메신저는 그가 운반하는 그 메시지가 그의 것이 아님을 안다. 그는 메시지들의 배달자deliverer이다. 낮이나 밤이나, 그는 메시지를 한 사람으로부터 다른 사람들에게 배달한다. 그는 중립적(공평한)neutral 배달자이다. 그는 다른 사람들의 이름으로 큰 은혜(혜택)boons를 준다.

그리고 너희가 나의 위대한 메신저들이다.

네가 어떤 좋은 일(선)good을 하든, 나는 너에게 그것을 하도록 주었고, 나는 너에게 그 수단(자금)wherewithal을 주었다.

어떤 사람은 식품food을 배달한다. 어떤 사람은 현금cash을 배달한다. 어떤 이는 지혜를 배달한다. 그러나 너는 내가 너에게 배달하도록 주었던 것의 단지 한 운반자carrier일 뿐이다. 진정한true 기부giving는 주는 자가 네가 아님을 아는 것이다.

국가state는 주는 자가 아니다. 연방federal 정부는 주는 자가 아니다. 내가 주는 자Giver이다. 그들은 수표check를 작성할write 수 있지만, 내가 주는 자이다. 모든 행복well-being은 나로부터 온다. 모든 복지welfare는 나로부터 온다.

너는 심지어 정원에 나무를 심지plant a garden 못한다. 너는 나무를 위해 구덩이hole를 팔 수 있고, 너는 나무를 들어 올린 다음 그것을 안에 넣고, 흙을 다시 채우며, 그 나무에게 거름을 주고 물을 주지만, 내가 너에게 준 나무를 심는 자Planter는 바로 나이다.

너는 한 아이를 낳을give birth to 수도 있지만, 그것은 나의My 아이child이다. 나는 그것을 임신했고conceived, 네가 그것을 세상으로 운반하도록carry 너에게 배달했다delivered. 한 아이의 탄생birth은 너의 계산(예측)reckoning 속에 있지 않다. 그것은 나의 계산속에 있다.

그리고 그것은 아이디어들과 함께 있다. 그것(아이디어)들이 나로부터 온다. 너는 그것들이 너로부터 온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나에게서 비롯(시작)한다originate. 너 역시 나의 아이디어이고, 나는 네가 다른 이들을 돕기보다는, 나를 돕도록 너를 임신했다conceived.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