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71 - 오늘의 기회 – 7/27/2001

The Occasion of Today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오늘 내일을 시작한다start. 오늘 너는 내일을 준비(마련)한다set up. 너는 어떻게 오늘을 취급하느냐treat? 너는 어떻게 그것을 기꺼이 맞이하느냐welcome? 네가 그것에 봉사할serve 때, 너는 봉사 받을 것이다.

탁월하게with splendor 봉사해라Serve, 그러면 너는 빛나는splendid 날을 가질 것이다.

너의 날들days을 존대 받게 대우해라Treat with respect.

날들Days은 너를 들볶지hassle 않는다. 네가 그것들을 들볶는다.

네가 마치 그것들은 받아넘길fend off 어떤 것처럼 너는 그것들을 왜곡한다wrest.

오늘을 향해 기대해라look forward, 그리고 내일을 위해 분위기를 조성해라set the tone. 내일은 오늘의 연장extension이다. 그것은 너를 쫓아 네가 내일을 끌어당기는 것과 같다.

오늘은 네가 글을 쓰는write on 날이고, 그것은 내일 인쇄된다.

너는 그것을 당연한 것으로 여긴다take it for granted. 혹은 어쩌면 너는 심지어 그것들을 몹시 두려워한다dread. 너는 그것(날)들이 너에게 그것(날)들의 사용(통행)료toll를 받는다고 생각하지만, 네가 그것들에게 너의 사용료를 받는다. 가끔 너는 너의 날에 친절하지 않다. 그러나 각각의each 하루(날)day는 너에게 특별한special 선물gift인데, 네가 글을 쓸 훌륭한remarkable 석판slate말이다.

하루A day는 영원히 지속되지last 않으며, 또한 그것은 결코 떠나지leave 않는다. 그것은 너의 가슴 속 어딘가에 새겨지며etched, 우주의 하늘에on the sky 표시된다marked.

너의 하루day는 나에게 중요하다. 네가 그것을 어떻게 보는가look at가 문제가 된다matters. 네가 그것을 어떻게 평가하는가value가 문제가 된다. 너 앞에 하루는 나의 표현expression이고, 그리고 또한 너의 표현이다. 나는 너희 둘이(너와 하루가) 잘 지내는get along 것을 좋아할 것이다.

시간은 없다no time, 그것은 진실인데, 그런데도 오늘은 있다there is today.

오늘은 너의 삶의 한 증대increment이다.

너 자신에게 고양raise을 주어라.

오늘this day을 축복해라, 그것이 축복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네가 실수하게 하도록trip you up 여기에 있지 않다. 그것은 너의 활동을 강화하기exalt 위해 여기에 있다.

매일(각 날들)이 세상의 언덕을 굴러 넘어가듯이 매일 태양은 너를 맞이한다. 그것은 너에게 빛을 비춘다.

이제 다시 비추어라shine. 답례해라return the courtesy.

하루가A day 네가 그것(하루)을 들어 올리도록 내려온다descends.

오늘Today은 네가 지배하는reign 것 아래 있는 하늘canopy이다.

오늘은 너의 은신처shelter이다.

오늘은 네가 안으로 걸어 들어가는 들판field이다.

오늘은 너를 위해 만들어졌고, 절묘하게exquisitely 너를 위해 만들어졌다.

하루에게 상처를 주지wound 마라. 그것에게 명예를 주어라Glorify.

그것을 험담하지knock 마라. 그것을 존중해라honor.

내가 너를 위해 만들고, 너에게 선물하는 이 하루(오늘)this day를 너 자신에게 이롭게 해라avail. 그것은 너에게 주는 나의 증정품(선물)presentation이다. 무대가 놓였고set, 네가 해야 하는 모든 것은 그 위를 걷는 것이다. 삶의 모든 단계(국면)들planes이 너의 입장entrance을 기다리고 있다. 너는 결코 더 훌륭한finer 관중audience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바로 지금, 오늘today이 너의 가장 훌륭한finest 순간이다.

너는 네가 그것들을 당연하게 여겼던 너무나 많은 날들을 가졌고, 심지어 그것들을 무시했던ignored 날들을 가졌었다. 너는 그것들을 간과했다neglected. 그것들에 대한 너의 진가의 인정appreciation을 소홀히 했다neglected.

어쩌면 너의 하루에 일어나는 모든 것이 가치가(보람이) 있다worthwhile. 심지어 네가 고뇌하는anguish 그러한 일들조차도.

오늘today이 너에게 한 이야기를 말한다는 것을 인정해라Acknowledge. 너는 그것을 기록했고wrote, 너는 그것을 증언(입증)하며witness, 너는 그것을 이해하기를 갈망한다. 그것이 발달progress임을 이해해라. 모든 것이 단지 잘 들어맞는다는 것을 이해해라. 복잡함complication은 너의 생각 속에 존재한다. 다른 모든 것은 기회occasion의 단순함simplicity이다.

오늘을 어느 위대한 사건event이나 그것을 향한 전조precursor로 고려해라. 오늘은 너를 위해 그리고 세상을 위한 위대한 기회occasion이다. 오늘 너의 생각들은 새로운 국면이 전개된다take a new turn. 네가 취하는 그 방향전환turn은 우연fortuitous이다. 네가 취하는 그 방향전환은 너의 생각thinking 속에, 또는 너의 멈추는stopping 생각thinking 속에 있다.

너는 세상에서 한 안내자usher이고, 너의 과업task은 모든 것이 들어오게 하는 것인데, 네가 존중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네가 불명예스럽다고dishonorable 고려하는 것을 존중하기 위함이다. 너는 수호자guarder가 아니라 안내자usher이다. 너는 경비원watchman이 아니라 배달(전달)들의 수신자이다. 너는 여기서 차별 대우하지discriminate 않는다. 너는 모든 소포들packages을 환영하는데, 너에게 호소하는 것들과 그렇지 않은 것들을. 너는 그 수신자receiver이다. 네가 수신하는 것은 그 자신itself을 분류할 것이다.

너의 하루를 평가하지rate 마라. 대신에 그것을 사랑해라. 오늘을 사랑해라, 그러면 너는 네가 사랑하는 삶을 이끌lead 것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