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70 - 기대 대 자유 의지 – 7/26/2001

Expectation vs. Free Will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기대들expectations은 그들의 기대들이다. 너는 다른 이들의 기대들을 충족시키기fill 위해 너의 전 생애를 노력할 수 있지만, 그것들을 충족시키지 못한다. 너는 노력했다tried. 그것이 네가 해온 것이다. 너는 다른 이들의 기대들을 너의 것으로 만들었는데, 마치 네가 다른 이들의 소원들wishes로 노예slave가 되었고, 반드시 복종했어야obey 하는 듯이 말이다.

너는 항상 이것에 대해 의식적이 아니었다. 너는 너의 생각들이 너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너의 생각들 중 많거나 대부분이 채택되었다. 나의 것을 채택하는adopt 편이 더 낫다.

네가 아이이었을 때, 너는 누군가가 너에게 하도록 말한 것을 해야만 했다. 너는 무일푼이었고penniless 모든 것에 의존했다dependent for.

너는 지금 아이가 아니다, 그래서 너는 아무에게도 의존하지 않는데, 심지어 너의 고용주employer에게도 아니다. 너는 고용되었고hired,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너는 그의 소유possession가 아니다.

나는 누군가의 소원에 반대해against 갈 것을 말하지 않는다. 나는 너 자신의 소원을 찾을find 것을 말한다.

너는 너의 내부inner 지도map를 가지고 있다. 한 가지One thing는 너에게 올바르게 느껴지고, 다른 것은 그렇지 않다.

지구의 왕국에 있는 어떤 사람도 다른 사람 위로 주권자sovereign가 아니다. 그것을 믿는 것은 품위를 떨어뜨린다demeaning.

만약 네가 대청소하는 사람housecleaner이라면, 물론 너는 누군가의 집을 그들의 계획에 따라 청소하기를 원하지만, 네가 알아야만 하는 것은 그들의 아이디어들을 따르는 것을 선택하는 자는 바로 너라는 것이다. 너는 그들의 신하subject가 아니다.

만약 네가 아내wife라면, 만약 너의 남편husband이 그의 토스트를 검거나dark 연한light 것을 좋아한다면, 너는 수용한다accommodate. 너는 즐기는 것이 그들의 것이 되는 식으로 다른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 어떤 것도 포기할 수 없다. 그러나 너의 삶은 너 자신의 것이다. 너는 너의 남편의 신하가 아니다. 또한 그도 너의 신하가 아니다.

그는 몰아야drive 할 너의 말horse이 아니다. 너 또한 그의 말이 아니다.

너의 아이들은 포기할abjure 너의 것이 아니다. 그들은 너의 노예들이나 너의 인형들figurines이 아니다. 그들은 나의 빛의 존재들이고, 양육하면서nurture 매우 기뻐하도록delight 너에게 위탁(위임)되었다entrusted. 그들 역시 너의 주권자들sovereigns이 아니다.

그리고 삶 역시 너의 지배자ruler가 아니다. 삶은 너를 달랠coax 수도 있고, 너를 가르칠 수도 있으며, 심지어 너를 난타할batter 수도 있지만, 그것은 너의 지배자가 아니다. 네가 너의 지배자이다.

너는 너의 가슴을 다른 사람과 관계를 끝내지give up 않는다. 너의 가슴을 주어라, 그러나 그것을 포기하지give it up 마라. 그가 바라는 대로 하라고 다른 사람에게 그것을 넘기지 마라turn it over. 그것은 너의 가슴이고, 다른 누군가의 것이 아니다. 그것은 너에게 그리고 나에게 속한다, 다른 사람에게 속하지 않는다.

너에 대한 다른 이들의 기대들은 신성한divine 권리right에 의해 그들의 것이 아니다. 그들은 너의 삶을 정할ordain 권리가 없다. 너의 삶은 너에게 주어졌으며, 그것은 살아야 할 너의 것이다, 다른 사람이 너에게 말하는 것이 아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할지를 너에게 말해야한다는 생각idea을 가지고 있는데, 마치 그것이 그들의 역할role이나 그들의 의무duty인 것처럼 말이다. 그것은 아니다.

신인 내가 너에게 자유 의지를 주었다. 그것은 다른 이가 할 수 있는 최소한the least이다.

다른 이의 삶에 간섭하지interfere 마라. 너는 정말로 그들과 그들의 결정들에 대해 책임을 원하지 않는다. 그들에 대한 너의 결정들이 너에게 출몰하기haunt 위해 돌아올come back 수 있다. 너는 네가 생각할 수 있는 것과 반대로contrary, 다른 사람에게 무엇이 올바른지를 알지 못한다.

너는, 다른 사람은 말할 것도 없고let alone, 너 자신의 삶에서 무엇이 올바른지right,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wrong 알지 못한다.

다른 사람 위에 너 자신을 세우지set yourself up 말고, 또한 다른 사람 아래에 너 자신을 놓지put yourself below 마라. 노예가 되지 말고, 노예주인slave-master도 되지 마라. 다른 사람들의 운명들destinies에서 거래하지deal 마라.

다른 사람의 삶에 개입하지intervene 마라. 회유하지placate 마라. 만약 누군가가 어려운hard 교훈lesson을 배운다면, 배우는 것은 그들의 몫이었다. 그들로부터 그 특권privilege을 빼앗지take away 마라. 그것은 너의 교훈이 될 수도 있다.

우리는 여기서 책임responsibility에 대해 말하고 있다.

너는 진실로truely 무엇에 대해 책임이 있느냐? 그것은 너의 영역domain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