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69 - 네가 설정하는 보조 – 7/25/2001

The Pace You Set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완성completion을 바란다look for. 너는 일들과 끝내기를 좋아한다. 너는 일이 끝난 것을 좋아한다. 너는 네가 해야 할 아무 것도 갖지 않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물론, 너는 항상 더 많은 것을 찾으며find, 너는 네가 해야 할 아무 것도 갖지 못한다면, 너는 전혀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너의 활동activity은 사소한 충돌들skirmishes과 같고, 헝겊cloth으로 원을 만들면서, 네가 각 방을 돌면서 무언가를 찾으려고 노력하면서, 방으로부터 방으로 가면서 창문을 닦을 때 말이다. 네가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은 그 시간에 너에게 큰 중요성을 나르는 작은 일이다. 네가 하는 모든 것은 작은 조각들 속에 있지만, 너는 그것들을 크게 만든다.

서클은 이미 완전하다complete. 서클들은 정말로 돌아다닐wander 수 없다. 세상에 관하여, 너는 결코 너 자신을 완성시킬make complete 수 없다. 영원eternity에 관하여, 너는 이미 있는 것을 완성시킬 수 없다.

너는 완성completion을 갖는 것이 무엇을 의미할 것인지 아주 확실하지 않다. 결승점finish line을 지나 달리는 것, 너의 집을 완전히 청소하는 것, 서류철을 끝내는 것. 그러나 내일 또 다른 경주가 있고, 더 많은 먼지가 쌓이며collects, 더 많은 파일들이 철하여 보관되기를filed 기다린다. 너는 너 자신에게 불가능한 과업을 주는데, 모든 것을 완벽하게 제 시간에on time, 혹은 시간에 앞서 끝내기 위해 말이다. 어딘가에 남아있는 불완전(결함)imperfection이 있을 것이다. 아직도 할 무언가가 있을 것이다.

너는 나뭇잎들을 긁어모으고rake, 그런 다음 더 많은 잎들이 있다. 너는 눈을 삽으로 치우며shovel, 그런 다음 얼음ice이 있다. 너는 너의 자동차 안의 연료통tank을 가득 채우며, 그런 다음 너는 그것을 사용한다.

너는 앉고sit down, 그런 다음 너는 일어선다get up.

너는 모든 것이 끝마칠is done 때까지 네가 정말로 쉴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리하여 너는 정말로 쉬지 못한다. 너의 마음의 한 구석이 네가 쉴 수 있기 전에, 정말로 쉬기 전에 해야 할 더 많은 것을 갖도록 이미 네가 설정(마련)하고setting you up 있다. 휴식 때문에, 나는 일을 멈춘다는 개념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활동하고in activity 있는 동안 너의 마음과 가슴을 쉬게 할 방법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을 하는 것은 필수적essential이다. 만약 네가 서두르고rushing 있다면, 만약 네가 빛이 붉게 변하기 전에 그것을 붙잡아야catch 한다면, 너는 무언가를 놓치고missing 있다. 만약 네가 마감 시간deadlines에 허둥댄다면panic, 네가 너 자신을 설정했다. 요점은 정말로 네가 끝마쳐야 하는 것 또는 네가 해야만 하는 것이 무엇인가가 아니라는 것이다. 요점은 네가 삶에서 네가 심부름을 할 때처럼 너와 동반하는accompany 너의 완전한full 존재being를 네가 허락하는 것이다. 너 자신을 위해 기다려라Wait.

늦는 것being late에 있어서 미덕virtue이 없지만, 그 시계clock는 너의 궁극적 왕king이 아니다. 너는 너 자신 안에 “일들을 끝내Get things done. 지금 당장 서둘러Hurry now! 일들을 끝내!”라고 말하는 내적 시간스위치timer를 설정했다have set. 너는 너의 내부에 박절기(메트로놈)metronome를 가지고 있다. 너는 그것을 빠르게 설정한다. 너는 그것을 설정하는데, 따라서 지금 그것을 재설정할reset 수 있는 자는 바로 너이다.

만약 내가 너에게 네가 긴장tension 속에서 할 수 있는 것보다 편안함 속에서 더 많은 것을 끝마칠 수 있다고, 네가 늦출 때에 네가 더 빨리 일을 할 것이라고, 네가 늦추는 것이 존경스럽고honorable, 필요하다고necessary 말한다면 어떻겠느냐?

네가 공항을 향해 돌진할rush 때, 너는 제 시간에 거기 도착하는 것이 너의 동기(열의)motivation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너는 너 자신을 돌진하기로 설정했다. 어쨌든 네가 서두름hurry 속에 있기 때문에 너는 서두름 속에 있다. 그것이 너의 일하는 방식modus operandi이다.

이제부터, 공항으로 가는 너의 탈 것ride을 즐겨라enjoy.

네가 하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즐겨라. 요점은 네가 그 안에서 돌고 있는 그 삶을 즐기는 것이다. 나는 네가 즐길 수 있다고 말한다. 나는 네가 달성하기 위해 필사적이 되고frantic, 긴장할tense 필요가 없다고 말한다. 나는 안심하라고be at ease 말한다.

너의 마음으로 모든 것을 운반하는 것이 필요하지 않다. 너는 너 자신의 개인적 노력들endeavors만이 아니라, 너는 세상의 노력들을 운반하고 있다.

네가 여기에 있는 것은 어느 성과outcome를 위함이 아니다. 너의 삶이 시간에 거스르는against 어느 경주race가 아니다. 너는 나의 친구(일행)company의 즐거움pleasure을 위해 여기에 있다. 너는 나의 의지will를 달성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너는 일들을 끝내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위해 여기 있다. 너의 목적은 너의 활동들activities을 훨씬 넘어서 있다. 너의 목적은 나의 목적과 같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