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7 - 신의 의지를 위한 자발성 – 12/10/2000

Willingness for God's Will

신이 말했다:

흐름flow의 반대는 갈등conflict이다. 어떤 것이 차단된다. 너는 두 개의 마음minds이나 방향들directions에 속한다. 혼란confusion이 있다.

이제, 가끔 혼란은 좋다. 네가 그래왔던 것처럼 계속 진행하는 것은 흐름이 아닐 수 있다. 그것은 단지 과거의 에너지인 타성momentum일 수 있고, 너는 네가 쉽고 생각 없이 따랐던, 너에게 표시된 낡은 발자국을 따르고 있다. 가끔 너의 방향은 변하기를 원하고, 너는 게으르거나 두려워하며, 너의 인식되지 못한 갈등을 두통으로 느낀다.

갈등은 기본적으로: 같은 것에 머물거나, 아니면 변화이다. 그리고 너는 변화에 저항한다. 아니면 너는 같은 것에 머무는 것에 저항하며, 너의 첫 번째 새로운 걸음을 전혀 알지 못한다.

너는 나의 의지를 따르기를 원하며, 너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전혀 알지 못한다.

너희 각자가 나의 말을Me 너 자신의 말yourself로 들어야hear만 한다.

비록 다른 누군가가 옳다 해도, 너는 나의 말을Me 너 자신의 말youself로 들어야hear만 한다. 그것을 위해, 너는 귀를 기울인다listen.

그리고 기억해야 할 다른 무언가가 있다. 자주 네가 무엇을 하는지는 문제되지 않는다. 너의 자발성willingness이 문제가 된다matters.

네가 무엇을 하는가는 네가 생각하는 만큼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

네가 어디서부터 오는지가 중요하다. 무엇에 너의 생각이 기초하는지가 중요하다. 그것이 너의 가슴의 나에 대한 충성allegiance에 기초하게 해라.

네가 정말로 왼쪽이나 오른 쪽으로 갈 선택을 만들어야만 할 때, 그리고 네가 확신하지 못할 때, 어쨌든 그것을 만들어라. 하나를 선택해라. 어느 쪽도 잘못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하나의one 방향direction이나 다른 방향이 너를 위해 정착할 것이고, 너는 강하게 가는 너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아마 네가 처음에 보았던 것보다 더 많은 선택들이 있을지도 모른다. 아니면 너는 너의 진정한 방향이 나중에 너에게 드러날 수 있도록 지금 하나의one 방향으로 간다.

오늘 어떤 것도 이루어질 필요가 없다. 너는 그러한 서두름 속에 있을 필요가 없다.

긴급urgency의 감각은 두려움 외에 아무 것도 아니다.

그리고 너의 큰 두려움들 중 하나는 잘못 생각하는 것이다.

잘못이 무엇인가? 그리고 너는 어떻게 그것을 말할 수 있는가? 심지어 사실 이후에도, 너는 어떻게 말할 수 있는가? 네가 잘못들로 부르는 선택들이 너를 나에게로 곧장 이끌지 않았음을 네가 어떻게 아는가? 너는 네가 취했던 어떤 걸음들이 잘못되었음을 어떻게 아는가? 너는 그것들이 옳지 않았음을 어떻게 아는가?

너의 내부의internal 갈등들conflicts을 끝내라End.

일어나고 있는 투쟁struggle이 없다.

너의 과거의past 생각thinking을 보내라Let go of. 과거에 대한 너의 생각을 가게 해라.

오늘 너는 사과들과 바나나들을 제공받았다. 어느 것을 너는 선택하는가? 아마도 너는 둘 다를 가질 수도 있다. 그리고 사과들과 바나나들 뒤에 망고들과 배들이 놓여 있고, 그것들 뒤에 포도들과 체리들이 놓여 있다.

무엇이 너의 선택인가? 너의 의지를 따르는 것인가, 아니면 나의 의지를 따르는 것인가? 그리고 너의 괴로운beleaguered 마음은 말하는데, “사랑하는 아버지여, 어느 것이 어느 것인지를 내가 어떻게 압니까?”라고.

나의 어린이들아, 너희는 항상 무언가를 따라(추구해)왔다followed. 너는 다른 누군가를 따라왔다. 아니면 너는 과거의 생각들을 따라왔다.

이제 너는 나를 따른다follow Me. 나를 따르는 것은 네가 너의 방향이 나의 사랑으로부터인가, 아니면 너의 변덕(일시적 생각)whim으로부터인가를 반드시 알고 있음을 의미하지 않으며, 그러나 그것은 네가 따르고 있음을 의미한다. 너는 네가 할 수 있는 것을 하며, 너는 나를 포함시킨다include. 너는 말한다: “사랑하는 천국의Heavenly 아버지여, 부디 나를 오늘 이끌어 주세요, 나는 어느 방향으로 가야할지가 확실하지 않습니다. 나의 가슴이 무겁습니다. 나는 당신을 실망시키고fail 싶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의 의지를 행하고 싶습니다만, 나는 곤경에 빠져stymied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너에게 말한다: “너는 항상 나의 의지로 돌아올 것이다. 숲속의 빈터(개간지)clearing가 거기 있을 것이다. 그리고 네가 떼는 어떤 걸음이든, 내가 바로 여기 너와 함께 있다. 비록 소위 잘못들mistakes 속에서도, 나는 여기 너와 함께 있다. 나는 너를 버리지abandon 않으며, 또한 나는 너를 책망(응징)하지도chastise 않는다.”

나는 너에게 말한다: “오, 지금 이 길로 오라.” 그것이 일어나는happens 모든 것이다. 너는 이해하느냐? 나의 사랑이 네가 그것을 따르지 않을 때에도 불구하고 너를 따르고 있음을. 너는 그것으로 올come 것이다. 너는 올 것이다. 너의 어깨들을 이완시켜라Relax, 그러면 너의 두통이 떠날 것이고, 너는 내가 항상 있어온 곳인, 너 앞에서before 나를 볼 것이다. 너는 나를 잃을 수 없다. 너는 나를 향한 너의 길을 잃을lose 수 없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