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1 - 신의 파도를 타라 – 12/6/2000

Ride the Wave of God

신이 말했다:

힘force이 있을 때, 그것은 너의 의지이고, 나의 것이 아니다. 네가 무언가를 하도록 너 자신을 강요force할 때, 무언가가 일어나고 있다. 힘Force은 통제control이고, 통제는 신God에게 속하지 않는다.

가끔 나의 어린이들이 갈증을 느끼고, 그들은 그들이 다른 곳이 아닌 하나의one 장소place에서 물을 찾아야만 한다고 인식한다. 따라서 그들은 그들이 미리 지정한 근원으로부터 그 물에 도달하기 위해 힘들게 수고한다. 거기에서 물을 마셔라, 여기가 아니라고 그들은 말한다.

나는 네가 신을 발견하는 곳에서 신을 찾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믿는다.

네가 지금 있는 어디서든, 너는 나를 발견할 수 있는데, 내가 거기 있기 때문이다. 나는 가장 확실히 거기 있는데, 네가 나와 함께 여기 있기 때문이다. 진실에서는 여기가 없고, 거기가 없다. 꼭 그때가 없고 지금이 없는 것처럼 말이다.

모든 것이 빙빙 소용돌이치는 개울stream이다.

모든 물이 모든 곳에서 튀긴다splashes. 너는 그것을 붙잡을 수 없다. 그것은 움직인다. 네가 양동이pail에 담을 수 있는 어떤 물은 튀기는 물과 같지 않다. 너는 그 물을 붙잡을 수 있지만, 너는 그것을 붙잡음으로써 그것의 햇빛을 차단했다.

그 물이 의도하는 곳에 그것이 튀기게 해라.

댐을 쌓아 그것을 막지 마라.

삶이 흐르게flow 해라.

이것은 내가 말하는 목적 없는aimless 방황(탈선)wandering이 아니다. 이것은 여론이 아니다.

그것은 신의 파도를 타는 것이다.

너는 삶을 붙잡지 않음으로써, 그것을 붙잡는다.

그것이 너를 붙잡게 해라.

그것이 너를 들어 올리게 해라.

삶이 들린다lifts.

그것은 너에게 높이height를 주는 대양의 깊이depth이다.

대양의 깊이는 거기에서 항상 너를 들어올리고holding you up 있다.

너는 해저(대양 밑바닥)에서 왔다.

너는 바다water의 꼭대기로부터 오지 않았다.

너는 바다의 파도들waves로 떠올랐지만buoyed, 너를 떠오르게 한 파도들은 어딘가에서 왔다.

그것이 네가 알 필요가 있는 전부이다.

삶의 개울이 너를 움직인다.

그것을 하게 두어라Let it.

너무 안달복달하지fussy 마라.

삶이 되어야만 하는 것을 지시하지dictate 마라.

그것의 모래톱들shoals과 그것의 해협(수로)들channels을 찾아라.

삶의 깊은 흐름flow을 발견해라Find, 그리고 너 자신이 들어 올려 지게lifted 해라.

물을 밟지 마라.

지평선horizon을 쫓지chase 마라.

지평선이 너의 시야로 들어올 것이다.

물속에서의 너의 수영을 즐겨라.

너는 떠날get out 필요가 없다.

너는 발끝tiptoe으로 걸을 필요가 없다.

너는 돌진할dash 필요가 없다.

물의 깊이로 귀를 기울이고, 그것이 너에게 말하는 것을 들어라. 그것은 너에게 언제 동쪽으로 가야할지, 언제 서쪽으로 가야 할지를 말할 것이다.

물은 별들과 달로 연결되어 있다. 달은 물을 끌어당기지만, 물은 달에게 손짓하여 부른다beckons.

너는 지상자the Supreme를 찾고 있다.

너는 세속적인mundane 것을 찾고 있지 않다.

그러나 너의 지상자the Supreme의 탐구에서 가끔, 너는 그것을 지나간다. 너는 찾는데 너무나 바쁘다. 너는 사냥하는데 너무나 바쁘다. 너는 단지 네가 있는 곳에 머무는데 너무나 바쁜데, 앞으로 나가기를 망설이면서, 네가 있었던 곳에서 기다리면서 말이다.

이제 나와 함께 있어라.

너는 그 달이고, 나는 너를 나에게 부른다.

우리의 연결connection은 깊다deep.

나는 너를 너의 길로부터 멀어지도록 의도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너의 길로 가도록 의도한다.

나는 너를 나에게로 부른다. 그 부름은 우리의 사랑이다.

네가 느끼는 그 동경은 그 자신에게 부르는 우리의 사랑이다.

누가 부르는가? 그것이 너인가, 아니면 나인가?

어느 끝이 있느냐? 끝이란 없다. 어느 것이 첫째이고, 어느 것이 마지막인가? 첫째도 없고, 마지막도 없다. 유일성(하나됨)Oneness이 있다.

분리Separation는 거짓false이다.

우리는 하나One이다.

나는 나 자신을 나에게로 부른다I call Myself to Me.

물 위의 파도들은 일시적momentary이다.

파도들은 그 자신들을 즐긴다. 그것들은 그것들의 바로 그 존재 속에서 기뻐하며, 그것들은 그들이 온 곳을 안다. 그것들은 그들이 무엇인지를 알며, 그들이 어디로 돌아가는지를 안다. 파도들은 그들의 존재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들은 대양의 깊이 속에 그들 자신들을 가라앉히고immerse, 그것들은 위로 올라온다come up. 그것들은 그 자신들을 가라앉히고immerse 도약한다leap.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