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07 - 너의 비전은 그것이 보는 것을 바꾼다 – 5/24/2001

Your Vision Changes What It See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명철한Clear 비전(선견)vision은 나의 비전이다. 보다 못한 어떤 것이든 명철하지 않다. 잠깐만 생각해봐라. 그것이 너에게 무엇을 말하는가?

나의 비전은 순진하다innocent. 그것은 그것이 어떻게 명철한가이다. 물론 내가 전지All-knowing하다(모든 것을 안다)는 것은 진실이지만, 내가 모든 것을 아는 것은 순진함innocence과 함께이다. 만약 내가 순진하지 않았다면, 나는 나의 어린이들을 자세히 조사할scrutinize 것이고, 너희가 하는 같은 똑같은 방식으로 결점fault을 찾을 것인데, 표면에서 머물면서, 네가 하는 식으로 모든 것을 추측할speculate 것이다. 그러나 다행히 나는 순진하고, 나는 순진함을 본다. 그것이 일하는 방식이다. 나는 순진함이고, 그러므로, 나는 순진함을 본다. 그러므로 나는 명철하게 본다.

너의 계층들layers 하에서Beneath, 너는 순진하다. 너의 계층들 하에서, 너는 전지하다all-knowing. 너의 무지ignorance에도 불구하고beneath, 너는 진실을 알고 있다. 그것은 바로 네가 너 자신을 믿지 않는다는 것이다. 세상은 네가 너 자신을 잃었다고 느끼는 바의 것인, 거짓(소문)untruth에 너무 많은 신용credence을 준다, 그리하여 너는 네가 알고 있는 것을 곁눈질로 흘겨본다look askance at.

세상에 있는 진실은 자주 변형(유행)되는데fashion 진실이 아니다not truth.

그러나 세상에 있는 모든 다른 사람들 또한 그들 자신들의 내부 깊은 곳에서는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화려함glamour인지를 안다.

네가 아는 것을 대담하게 알아라.

너의 가슴heart은 아는 자knower이다. 너의 마음mind은 아니다. 너의 마음이 너의 가슴을 진실로 따르도록 도와라Help. 너는 그것이 어떤 차이를 만드는지 궁금해 하지만, 그 차이는 안도의 한숨sigh of relief이다. 너의 마음이 너를 긴장strain 아래 놓았다. 내가 너를 그 긴장으로부터 해제시킨다release. 너의 마음을 진정시켜라Settle, 그리고 너의 가슴으로 성장해라grow with your heart.

너의 가슴이 진정한 탐험가explorer이다.

너의 마음은 가차 없는(혹독한)relentless 추적자tracker이다. 그것은 간선 도로main road를 벗어난다go off.

너의 가슴은 그것의 길(행로)path에 머문다stays.

너의 마음은 교통체증traffic에 휘말린다get caught up in.

너의 가슴은 휘말리지 않는다. 그것은 그 자신을 자유롭게 한다frees.

만약 네가 내일 일어나서, 모든 격식(형식)formality을, 모든 획득한 지식의 기억(회고)recollection을, 모든 규정된prescribed 생각들을 잃어버린다면, 너의 눈이 순진하게 열릴 것이고, 너는 한동안 처음으로 거기서 보기로 되어 있는 것을 볼 것이다. 너는 마치 처음인 것처럼 색깔들을 볼 것이다. 너는 마치 처음인 것처럼, 소리를 들을 것이다. 너는 따뜻함과 시원함을, 산들바람들과 고요를 느낄 것이다. 네가 감명들impression, 즉 너에 의해 시작하지도 않은, 너에게 감동을 받은impressed 감명들의 과거의 축적(누적)accumulation으로부터 무거운 짐을 덜었을 것이기 때문에 너는 새로운 눈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이제 순진함으로 너는 네가 보았던 모든 것과 너 앞에 왔던 모든 것의 창시자initiator가 될 것이고, 너 앞에 왔던 모든 것이 너의 새로운 비전에 의해 바꾸어질 것이다.

네가 찍었던 과거의 사진들의 그 카메라를 처분했을unloaded 것이기 때문에 너의 비전은 변경될changed 것이다.

그리고, 더구나, 너의 카메라는 결코 어떤 것이든 다시 간직하지 않을 것이다. 매일이 새로워질 것이다. 전혀 밀린 일(축적)이backlog 없다. 그것이 순진함innocence이다.

오늘 내가 너를 위해 너의 눈을 깨끗하게 했기 때문에 너의 눈이 더 맑아졌다clearer. 너의 새로운 명료함clarity을 느껴라. 어떻게 내가 너로부터 과거의 필름을 제거했는지를 느껴라. 새롭게 보고 더는 낡은 것을 보지 않기 위한 너의 열망eagerness을 느껴라. 너를 오래 지배하곤 했던 것이 지금은 정복(격파)되었다vanquished. 그것은 그 올바른 장소로 추방되었는데relegated, 그것은 그것이 지워졌음을 의미한다. 그 과거는 지워지지 않는indelible 것이 아니었고, 그것은 머물게 되어 있지 않았다. 그 과거는 임시적인 것이었다. 그것은 일몰과 함께 지기로 되어 있었거나, 어쩌면 바구니hamper 안으로 던져졌다. 어쩌면 너는 과거를 줄로 매달았지만, 지금 그것은 끌어 내려져야만 한다. 과거는 사라져야만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현재를 간섭한다(훼방 놓는다)interferes.

과거를 버려라, 그러면 너의 피로fatigue가 갈 것이다. 너의 권태weariness가 갈 것이다. 너의 과체중overweight이 갈 것이다. 축적되었던accumulated 모든 것이 갈 것이다.

과거를 새로운 것을 위해 거래해라Trade in. 오늘은 현재present이고, 오늘은 새로우며new, 오늘 너는, 나의 은혜grace를 통해, 또한 새롭다new. 너 자신을 환영해라Welcome yourself, 그래서 너 자신인 것이 되어라be what you are.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