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08 - 동기 부여 – 5/25/2001

Motivation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넘어서beyond”가 오늘 너희를 위한 핵심 단어이다. 너는 네가 전에 있었던 어디든지 넘어서beyond 가도록 소명을 받는다are called. 너는 모든 것을 넘어서 가도록 소명을 받는다called. 지금까지To date, 너는 충분히 멀리 가지 못했다. 내가 의미하는 것은 네가 나를 또는 너 자신을 또는 선goodness을 그리고 자비mercy를 충분히 믿지 못했음을 의미하며, 그리고 나서 너는 두려움fear과 다른 더 적은 것들을 믿었다. 네가 더 적은 것들로 주었던 그 관심은 불균형을 일으킨다disproportionate. 너는 그림자들shadows에 의해 뛰어 돌아다녔고chased, 너는 계속 너의 뒤를 보고 있었는데, 마치 네가 그것들이 다시 나타나reappear 보이기를 원하는 것처럼 말이다.

네가 가고 있는 곳을 향해 똑바로 보는 편이 낫다. 정면을 향해라Face front. 우리는 그림자(어둠) 동기 부여motivation보다는 직접firsthand 동기 부여에 관하여 말하고 있다. 만약 너의 동기 부여가 안전하기로 되어 있다면, 너는 끊임없이 너의 어깨 위를over 볼 것이다. 만약 너의 동기 부여가 앞으로forward 가기로 되어있다면, 너는 앞으로 갈 것이다. 어느 경우든, 너는 나에게Me 그리고 진실truth로 그리고 너의 운명destiny으로 질주하고 있다. 과거는 너의 운명이 아니다. 내가 너의 운명이다. 너의 앞쪽을 보아라Look. 네가 가고 있을 곳을 보아라.

외적External 동기 부여는 충분하지 않다. 결과들을 위한 동기 부여는 충분하지 않다. 동기 부여는 그것보다 더 깊어져야만 하며, 만족satisfaction은 그것보다 더 깊은 곳으로부터 온다.

외관(상황)들Appearances은 너에게 더는 상당히enough 좋지 않다.

오직 진실만이 지금 너에게 상당히 좋다.

그리고 우리는 너의 가슴이 무엇 때문에 도달하고 있는지를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너의 가슴을 따르는 그 진실로 되돌아간다. 너의 가슴은 무엇이 지속적인지lasts, 무엇이 덧없는지ephemeral를 알고 있다. 덧없는 것은 어쨌든 결코 없었던 것이다.

꿈들Dreams은 덧없지(단명하지)ephemeral 않다. 그것들은 진실이다. 그러나 꿈의 대상object은 덧없을(단명할) 수도 있다. 네가 도달할 수 있고, 그것 안에서 너의 성취를 찾을 수 있는 오직 단 한 가지가 있다. 너의 성취는 그것 밖(외부)에 있지 않다.

외부 이익(돈벌이)gain을 위한 동기 부여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것은 아주 가치가 없다. 다른 말로, 그것은 충분하지 않다.

나를 너의 동기 부여가 되게 해라. 네가 하는 그것이 무엇이든, 나를 위해 그것을 해라. 그것만이 네가 있었던 곳으로부터 너를 들어올리며, 너는 정말로 밖으로 들어 올려지기를 필요로 한다. 너는 정말로 낡은 다져진 길들tracks을 떠나야만 한다. 너는 진실로 오고 있다고 말하는 것과 같은, 집Home으로 오기 시작해야 한다.

정확히 더 못한(적은)less 어떤 것도 더는 너를 위해 그것을 하지 못한다.

그리고 너의 진실과 나의 진실은 똑같다. 진실Truth은 더 낮아질less 수 없고, 여전히 진실이다.

무엇이 너에게 동기 부여를 하는가?

너는 어느 정도 생각하는데, “오, 친애하는 신이여, 나의 매일의 삶이 나에게 동기 부여를 합니다. 당신은 돌봐야 할 육체적 필요성들을 갖는 것이 무엇인지를 잘 모릅니다. 한 발을 다른 발 다음에 놓는 것은 나에게 아주 충분합니다. 단지 하루를 견뎌내는get through 것이 가끔은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입니다. 아침을 견뎌내는 것이. 오후를 견뎌내는 것이. 저녁을 견뎌내는 것이. 가끔 견뎌내는 것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입니다. 넘어서(초과하여) 가는 것? 나는 지금 바로 내 앞에 있는 것을 돌보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네가 얼마나 멀리 갈 것인가를 진술한다.

내가 이제 방금 말했던 것에 귀를 기울여라.

나는 네가 매일 수행할 필요성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나는 네가 그것들을 넘어서beyond 볼 것을 요청한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너는 매일의 활동들을 헤쳐 나가는데, 너의 삶이 급여로 살아간다. 그것은 너를 위한 보수reward로 충분하지 않다. 학교에서 좋은 점수들marks은 너를 위한 보상reward으로 충분하지 않다. 상을 타는 것Winning a prize은 너를 위한 보상으로 충분하지 않다.

오직 나만이 너에게 충분한 보상이다. 오직 신의 사랑만이 너에게 충분히 크다. 오직 포용하는(아우르는)encompassing 진실만이 그리고 위대한great 나 자신인 것THAT I AM의 사랑만이 너를 위해 충분하다.

네가 그것을 알든 모르든, 네가 하는 모든 것은 나를 위함이다. 네가 그것을 아는 편이 제일 낫다. 뼈 모양의 것은 너에게 충분하지 않다. 오직 나만이 충분하다. 그리고 너는 이미 나를 획득했다won. 이제Now 네가 항상 가졌던 것을 받아들여라accept. 그리고 또한 나를 위해 그것을 해라, 네가 성취해야만 하는must fulfill 것이 너를 위한 나의 열망yearning이기 때문이다.

내가 너에게 말하고 있는 것은 네가 더 높은 목적을 위해 열망하는 것이다. 세속적인 것들은 너와 같은 그러한 사람에게는 충분하지 않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