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04 - 어떻게 창조하는가 – 5/20/2001

How to Create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는 나처럼 되는be 것을, 나처럼 생각하는think 것을, 나처럼 보는see 것을 학습하고 있다.

내가 우주를 창조했을 때, 나는 각각의 세부를 통해 생각하지 않았다. 그것은 확인할 수 없었고, 장황했을 것이다. 내가 했던 것은 욕구하는desire 것이었다. 나는 생명life과 아름다움beauty을 창조하기 위한 의도intention를 가졌고, 나의 의도는 실현되었다realized. 너는 나의 의도의 일부이었다. 나의 창조creation는 여전히 그 자신itself을 창조하는 것이다. 그것은 진화evolution라고 부른다. 무언가가 운동하기 시작했고, 그 운동이 계속된다.

나의 욕구desire는 나의 사랑을 필요로 하면서, 그것의 구체적인concrete 무언가를 만드는 것이었다. 그것이 나의 욕구이었다. 그것이 나의 목표이었다. 그것이 나의 의도이었지만, 나는 청사진을 그리지 않았고 모든 것을 미리 파악하지 않았다. 나는 나의 욕구를 가졌고, 나의 욕구는 실현되었으며, 그리고 나는 그것 안으로 생명life을 불어넣었고blew, 나는 그것이 좋았음을good 보았다saw.

그리고 그것이 네가 창조하는 방법이다. 너는 모든 뉘앙스(미묘한 차이)nuance에 따라 터벅터벅 걷지plod 않는다. 너는 무언가를 향해 충동urge을 느끼고 – 그것이 너의 욕구이다 – 너의 욕구가 열매를 맺는다bears. 네가 욕구한 것이 그 자신itself의 그림picture이 된다.

내가 창조의 모든 세부detail를 계획했다면, 나는 아직도 그것으로 일하고 있을 수도 있다. 그러나 세부들은 나의 시작하는beginning 생각으로부터 그들 자신들을 함께together 그렸다drew. 생각들이 나타난다manifest.

그림을 그리는 예술가artist는 표현하려는 그의 욕구를 가지고 있고, 그는 그의 붓brush을 움직이며, 그는 그것을 고무하고encourages, 그는 그것을 따르는데, 즉 표현된 표현들이 되어야 했던 예술가 속의 무언가를 따른다follows. 화가painter의 내부로부터 무언가가 그 자신에게 그 그림painting을 부르며, 그 붓은 협력한다. 색채들colors이 그들 자신들을 움직인다. 모든 것이 준비되고, 그림이 그려지기를 열망한다. 예술가는 공식formula을 갖지 않는다. 그는 무언가를 표현하기 위한 욕구를 갖는다. 그는 공식을 창조하고 있지 않았다. 그는 그림painting을 창조하고 있었다.

너의 욕구desiring에서, 너는 그것의 이름이나 그것이 이름을 가지고 있는지를 알지조차 못할 수도 있다. 너는 욕구한다. 너는 그 욕구이다. 그리고 너는 욕구된 것the desired이다. 네가 창조하는 것은 너의 그림이다. 그것은 너 자신을 드러내는revealing 그림이다.

너의 욕구는 사랑이 너로부터 나올 수 있게 한다. 너는 너의 욕구가 사랑이 너에게 와야만 한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너의 욕구는 표현하기express 위한 것이다.

자동차car는 네가 그것을 바랄 수도 있지만 욕구가 아니다. 그것은 네가 원하고, 어쩌면 너의 세상에 대해서 필요로 하는 어떤 것이지만, 자동차를 원하는 것wanting이나 필요로 하는 것needing은 욕구가 아니다. 욕구는 제한된 물건object보다 더 많은 어떤 것이다.

너의 욕구들을 추구하기seek 시작해라, 그것들이 무엇인지 알기를 추구해라. 그것들은 너를, 너의 욕구들을 뒤쫓고 있다pursuing.

너는 어떻게 나에게 너 자신을 표현할 셈이냐 — 그것은 한 욕구desire이다. 그리고 그것은 “신은 어떻게 나에게 그리고 나를 통해 그 자신을 표현할 셈인가?”하고 네가 말하는 것과 같다.

너의 진정한 욕구는 내가 너를 통해 표현하는 것이다. 사실fact은 내가 그렇게 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너는 가지로 확장하고 있다(새로운 것을 시작한다)branching out. 너는 너의 모서리들edges을 잃고, 나의 우주 속에 더욱 가라앉는immersed 중이다. 나는 윤곽을 그리지 않으며, 또한 너도 윤곽이 그려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길에서 어떤 경계선demarcation도 없이, 어떤 멈춤들stops도 없이, 어떤 울타리들fences도 없이, 어떤 문들gates도 없이, 가장 먼 곳furthermost에 도달하기를 원한다. 가장 먼 곳furthermost에 있으려는 너의 욕구는 네가 가장 깊숙한 곳innermost에 있으려는 나의 욕구이다.

여기에서 나의 말들은 미술가의 붓의 일필(필법)stroke과 같은데, 너는 그것들이 의미하는 것을 궁금해 한다. 나의 여기서의 말들인, 나의 붓의 일필들은 나에게 너를 더 가까이 끌어당기고 있다. 그것이 그것들이 의미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것이 네가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너는 내가 너를 사랑하고, 나에게 너를 데려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의 욕구이다. 우리는 너의 욕구를 창조하고 있고, 나의 것(욕구)을 성취하고 있다fulfilling.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