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203 - 너를 알게 되는 것 – 5/20/2019

Getting to Know You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 자신의 새로운 그림picture을 가져라. 너의 스케치(개요)sketch를 다시 그려라Redraw. 또는 그것을 지워라erase. 전혀 너의 스케치를 갖지 마라. 정확히 너를 가져라. 모든 나의 영광glory 속에 있는 너 말이다.

너무 자주 너는 너 자신을 예언한다predict. 너는 삶이 너나 다른 이들을 비난한다고stricture 생각하지만, 그것(비난하는 것)은 너이다. 너는 너 자신을 구속한다constrain. 너의 기회들opportunity을 넓혀라Widen 그리고 너 자신이 그것들을 이용해라avail. 너는 너의 최대greatest 기회이지만, 너는 단지 그것을 보지 못했다. 너는 너에게 올 멋진 것을 계속 찾고 있다. 그렇다.

너는 어떤 종류의 대답을, 즉 어떤 결론conclusion이나 모든 것의 평가evaluation를 계속 찾고 있다. 너는 일들의 의미를 만들기 위해 결심한다resolved. 그보다도 삶을 만들어라. 그것을 버림으로써by letting go of 삶을 만들어라. 목표를 세워라Aim, 그리고 가게 해라let go.

너의 예속(노예상태)을 너에게 적용하지 못하는 유행하는 개념들로 해방시켜라discharge. 너 자신을 너의 꿈들의 진실로 적용해라Apply. 저 밖에out there 너를 위해 더 많은 것이 있다. 대담하게 그것에 도달해라. 더 높이 도달해라Reach. 그러면 그것이 너에게 더 가까이 올 것이다. 너의 도달reaching은 너에게 그것을 끌어들인다pulls. 너 자신에게 보답해라Reward.

너의 진정한 깊은 욕구들desires이 무엇이냐? 축적하기accumulate 위한 것 또는 주기give 위한 것? 처분하면서divest 베풀어라(나누어 주어라)dispense. 삶에서 어떤 은유들이 만들 너의 것이냐? 너는 다양한diverse 문제들과 어떤 관련association을 맺을bring together 수 있느냐? 어떤 환영illusion을 너는 떨어 버릴shake 수 있느냐? 너의 삶의 조각들shards을 재조립해라reassemble. 조각들pieces을 다시 다르게 조립해라put together. 네가 조립했던 것과는 다른 형태(배치)configuration가 있다.

너는 그들의 특색들features을 변경시키는 요소(원소)들elements을 어떻게 결합(화합)시키느냐combine, 너는 동의하느냐?

너 자신을 나와 결합해라Combine. 나는 분실한missing 재료(성분)ingredient가 아니다. 나는 기초(바탕)base이다. 나는 다른 모든 것이 비롯되는 그 기초(바탕)이다. 페인트조차도 기초(바탕)를 가지고 있다. 너는 그것(바탕)이 없다면 도저히possibly 존재할 수 없다.

너의 삶을 나에게 기초해라Base. 그것은 나로부터 시작함을 의미한다. 네가 시작했던began 곳으로부터 출발해라Start. 맨 처음에서 출발하고 되풀이하여 새로 시작해라. 나와 함께 수속을 밟아라Check in. 그것은 무료free이다. 그것은 신성하다holy. 나와 함께 수속을 밟는 것은 좋은 일인데, 내가 원기를 회복시켜주기(참신하기)refreshing 때문이다. 나는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자Refresher이다.

너의 삶을 원기를 회복시켜주는 자의 과정course으로 고려해라. 너의 삶에서, 너는 나의 사인(흔적)들signs을 찾고 있다. 네가 찾고 있었던 그 사인들 대신에, 내가 너 앞에 흩뿌렸던strewn 실마리(단서)들clues을 찾아라.

더 좋게는Better yet, 나를 살펴라look at Me. 나를 직접 찾아라Look for. 문제들issues의 변두리를 지나가는 것skirting은 충분하다. 나에게 돌아와라Come back to Me. 나를 붙잡아라Catch Me. 나는 바로 너 뒤에 그리고 너 앞에 있다. 너는 나를 놓칠 수 없는데, 내가 보이기 위해 너의 앞에서 뛰고 있기leap 때문이다. 오, 네가 옳은데, 네가 볼 수 있는 형태를 내가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나의 증거를 볼 수 있다. 너는 사랑을 볼 수 있는데, 그렇치 않으냐? 가장 멀리 떨어진remote 장소들에서도 너는 그것을 볼 수 있다. 가끔 멀리 떨어진 장소들에서 보는 것이 더 쉽다. 그때 그들의 서두름haste으로 나의 사랑을 잊어버리고 서로를 항상 지나치면서 떼를 지어 마구 돌아다니는milling 군중들throngs에게 그것(사랑)을 데려가라. 너와 함께 나의 사랑을 데려가라, 그리하여 그것을 바람으로 던져라throw.

사랑을 줌으로써 그것이 비롯된 곳보다 항상 더 많이 있다는 것을 앎으로써 사랑의 습관으로 자라라Grow. 사랑으로 인색하(아끼)지stingy 마라. 그것은 인색할 너의 것이 아니다. 네가 그것으로 인색할 때, 그것은 너의 닫힌closed 손 안에서 사라진다. 네가 너의 손을 열 때, 한 마리의 나비처럼 그것이 사라진다. 애초에 그것을 자유롭게 해라. 그것이 내가 행했던 것이다.

나는 세상으로 사랑을 자유롭게 풀어 놓았고, 나는 그것을 증식시킬 것을 말했다. 그것은 증식해야만 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동면하게dormant 된다. 사랑은 동면하는 것에 행복하지 않다.

사랑은 외출할 것이다. 그것의 우리(케이지)를 열고, 그 새bird를 날게 해라. 너 안에서 나의 사랑의 포로prisoner로 만들지 마라. 나의 사랑을 자유롭게 해라, 그러면 그 자신보다 더 많은 것을 발견할 것이다. 이것이 익명으로anonymous 주는 가치이다. 네가 주는 것은 나의 사랑이고, 네가 누구에게 그것을 주든, 너는 너 자신에게 그것을 준다. 이것은 완전히 자유 속에서 이루어진다done. 사랑을 주는 것은 너의 진화evolution의 자유freedom이다. 그것을 눈치 채지 말고without noticing 주어라. 나의 사랑은 선언proclamation이 아니다. 그것이 나의 사랑이다. 나의 사랑은 모든 것을 침투한다invades. 그것이 너를 침투하게 해라. 너 안에 있는 나의 사랑이 그 자신을 알도록 허락해라Allow.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