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95 - 빛을 방사하는 존재들 – 5/12/2001

Emanating Being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네가 나에 의해 접촉되었다고touched 느낄 때, 네가 몸이 화끈거려짐을warmed, 진가를 인정받음을appreciated, 주목받음을noticed, 받아들여짐을accepted 느낄 때, 너는 나의 사랑의 한 실례(표본)sample를 느끼고 있다. 너는 내가 너에게 느끼는 사랑의 아주 작은 부분part을 느끼고 있다. 너는 나의 사랑의 받음(수령)receipt을 느끼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네가 정말로 느끼고 있는 것은 그것을 베푸는extending 나의 기쁨joy의 한 조각(부분)portion이다. 너는 나의 주는 것(기부)giving의 시작(개시)inception을 눈치 채고 있는picking up on 중이다. 너는 사랑 받고 있는 것에 대한 너 자신의 감정sense을 집어 들고 있는 것이 아니다. 너는 방사하는 나의 사랑에 대한 나의 감정을 눈치 채고 있는 중이다. 너는 내 안에서 휘저어진stirred, 나의 눈부시게 빛나는effulgent 사랑 그 자체인, 나의 사랑의 감정을 집어 들고 있는 중이다are picking up.

이것은 한 미묘한 구분(특성)distinction인데, 왜냐하면 나의 주는in giving 기쁨이 너의 받는in receiving 기쁨과 분리되지 않기 때문이다. 그것은 하나의one 운동motion과 같다. 너인 받는 자receiver는 네가 받을 때 주는 자(기부자)giver이다. 네가 나의 사랑의 접촉을 느낄 때, 너는 관대하고generous, 실로 도량이 넓다고magnanimous 느낀다, 그런데 그것은 네가 나의 사랑의 자손generation이기 때문이다. 나는 항상 너에게 나의 사랑을 발생시키고generate, 가끔 너는 너의 볼cheek을 스치는brush 나의 사랑을 느낀다. 나는 너에게 나의 사랑을 발생시키고engender, 네가 그것을 알게 될 때, 너는 발생됨을engendered 느낀다. 너는 네가 우리의 하나됨Oneness을, 우리의 경이로움wonderness을 느끼기 때문에 관대하게 느낀다.

나의 똑같은 사랑이 너의 내부에서 꿈틀거린다stirs.

내가 말할say 더 많은 무엇이 거기에 있느냐?

네가 알know 더 많은 무엇이 거기 있느냐?

내가 너에게 주는 그 사랑을 너는 우주로 전송한다forward to. 너는 다른 무엇을 할 수 없다. 네가 받고 있는 그 사랑을 네가 알아챌 때, 그것은 이미 전송되어졌다, 왜냐하면 전송한다는 것이 수신의 한one 활동의 일부이기 때문이다. 네가 나의 사랑의 받음receipt을 느낄 때, 잠시 멈추어라, 그리고 너는 또한 그것이 너로부터 어떻게 방사하는지를emanates 느낄 것이다. 말해졌든 말해지지 않았든, 행했든 행하지 않았든, 그것은 너로부터 방사된다. 사랑은 방사한다emanates. 사랑은 그 자신의 올라가는 증기를 가지고 있다. 너는 나의 사랑의 발송자dispatcher이다.

이것은 자동적automatic이다. 그것은 불가피inevitable하다. 이것은 사랑의 과시display가 아니다. 이것은 아기의 포옹cuddling이나 아기의 말talk이나 고귀한 희생이 아니다. 너는 이 사랑과 어떤 것도 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그 자신을 빛낸다effulges. 그것을 알아라(의식해라)Be conscious of it, 하지만 그것을 너의 것으로 만들지 마라. 그것은 나의 것Mine이다. 네가 그것을 의식하는(깨닫는) 순간에, 그것은 이미 우주를 향해 날아갔다flown. 너는 사랑을 주는 것을 의식할 필요가 없다. 네가 주는 그 사랑이 되어라. 그것이 나의 사랑의 접촉을 느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가이다. 네가 나의 사랑을 느낄 때, 너는 순진하다innocent. 나의 사랑과 순진함innocence은 너와 내가 분리될 수 없는 만큼이나 분리될 수 없다.

만약 네가 강철로 포장된steel-encased 방음장치가 된sound-proof 신성한inviolate 방안에 감금되었다면, 나의 사랑은 여전히 너에게 도달할 것이다. 그것은 강철을 통과할 것인데, 나의 사랑이 심지어 강철을 절단하기 때문이다. 나의 힘은 그것보다 훨씬 더 막대하다immense. 그러나 나는 나의 힘을 말하기 위해 여기 있지 않다. 나는 너의 힘에 대해 말하기 위해 여기 있다.

그 공기가 통하지 않는 꿰뚫을 수 없는impenetrable 요새fortress 안에 있는 너는 나의 사랑을 능히 받을 수 있고, 그 방벽들barriers이 또한 사랑을 나누는 것sharing에 있어서 너에게 방벽들이 아니다. 나의 사랑이 너로부터 방사할 것이고, 마치 벽들walls이 거기에 없는 것처럼 벽들을 지나갈 것이다. 그것이 너의 내부에 있는 나의 사랑의 힘power이다. 그것에 벽들이 없다. 방벽들이 없다. 제한들limits이 없다. 너와 나는 굴하지 않는다indomitable. 우리의 사랑은 제한들restrictions을 모른다.

우리의 사랑은 방대한 태양이다. 우리의 사랑은 또한 바위에서 자라는 꽃이다. 그리고 우리의 사랑은 너이다. 우리의 사랑이 아닌 것은 아무것도 없다. 우리의 사랑이 될 수 없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그리고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은 그것을 받는 것이다. 네가 나의 사랑을 받을 때, 너는 가면이 벗겨진다unmasked. 네가 나의 사랑을 받을 때, 너는 순진한 수신자receiver이고, 순진한 기부자giver인데, 네가 나의 사랑의 방사하는emanating 존재being이기 때문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