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93 - 단순함 – 5/10/2001

Simplenes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정직성honesty의 간단함simplicity. 자연은 정직하다honest. 자연 속에 거부denial가 없다. 그것은 있는 그대로 받아들인다It is what it is. 숨김dissembling이 없다. 느릅나무elm는 떡갈나무oak가 되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 냉기(한기)Cold는 그것이 아닌 체 하지 않는다. 자연은 그것의 산들바람들breezes과 그 강풍들gales을 받아들이고, 그것은 그것이 무엇이든 그것이 하고 있는 무엇이든지를 사랑한다. 자연은 그 자신에게 충분한 표현expression을 준다. 그것은 나를 표현한다expresses.

그리고 너는 자연nature의 일부이다. 너는 다른 어떤 것이 되려고 노력할 수도 있지만, 너는 자연이고, 너는 그것의 한 표현이다. 그것은 네가 나의 한 표현임을 의미한다.

너는 어쩌면 너 자신을 숨겨왔거나hiding, 아니면 너는 주목받으려고 노력했을지도 모른다. 자연은 숨지 않을 뿐만아니라, 그 자신에게 관심을 불러일으키지도 않는다. 그것은 그저 그 자체일 뿐이다. 자연은 존재하고being 있다. 너는 존재하고being 있다.

자연은 그 자신을 부풀리(확대하)지blow itself up 않는다. 그것은 또한 그 자신을 수축시키지도deflate 않는다. 자연은 그것이 어떻게 보이거나looks 그것에 대한 생각thought이 무엇이 될지에 관하여 생각하고 있지 않다. 자연의 관심은 나에게 있고 나에 대한 그것의 표현에 있다. 그런 까닭에, 자연은 그 자신을 표현한다.

자연은 기대들expectation에 맞추려고fit 노력하지 않는다. 그것은 너를 기쁘게 하려고please 노력하지 않는다. 자연은 그 자신을 억제하지inhibit 않는다. 자연은 억제하는 것inhibiting을 알지 못한다. 자연은 표현하는 것expressing을 알고 있다.

겨울은 그 자신을 여름인 양 행세하려고pass off as 노력하지 않는다. 여름은 겨울이 되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붉은red 꽃은 분홍색pink 또는 흰색white 또는 노란색yellow이 되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붉은 꽃은 그것의 붉은 상태redness로 꽃을 피운다flowers. 우리는 그것을 자부심pride으로 부를 수 없지만, 우리는 그것을 신원identity과 진실truth로 부를 수 있다. 우리는 그것을 받아들임(수용)acceptance보다 더 많은 것으로 부를 수 있다. 그것은 단지simply 그것이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 그것은 다른 방식을 알지 못한다. 그것에 대한 논쟁debate이 없다. 어떤 결정도 만들어지지 않는다. 한 꽃이 피고, 그리고 그것이 전부다that is it. 그것은 또 다른 계절을 위해 그 자신을 회복하기collect 위해 그것의 꽃bloom을 떨어뜨린다drops.

자연은 자유freedom를 안다. 그것은 그 자신이 되기 위한 자유를 갖는다.

하지만 자연이 이기적selfish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것은 제 역할을 한다. 그것은 상호 작용한다interacts. 그것은 그 자신을 앞서 가지go ahead of 않는다. 그것은 주목을 받기come to the fore 위한 그것의 차례가 될 때 주목을 받는다. 그것은 옆줄에서 헛되이idly 기다리지 않는다. 그것은 그것의 힘strength을 결집시키고 있다marshalling. 그것은 그것의 진실을 흡수함으로써absorbing 준비한다. 그 자신을 섭취하는incepting 자연은 그것이 꽃필 때보다 못지않다no less than. 자연 속에 불만족dissatisfaction이 없다. 일어나는rising 조류tide와 약해지는ebbing 조류는 똑같은 행복을 갖는다. 들어오는 조류와 나가는 조류는 똑같은 기쁨joy을 갖는다. 그것들은 그들 자신들을 드러낸다reveal. 그것들은 그들 자신들을 드러낸다. 그것들은 그들 자신들을 나에게 보여 준다show. 나를 위한 움직임move이고, 그들은 나를 위해 가만히 머문다stay still.

그러나 가만히 머무는 것staying still은 항상 준비됨readiness이다. 가만히 머무는 것은 바로 행동하기 이전 순간이다. 그것은 응집(일관성)coherence이다. 그리고 어느 행동action은 준비됨 후에 있고 그것은 단지 다시 그것의 준비됨 속에서 휴식하기 위해 되돌아가기 이전일 뿐이다.

자연은 자기-의식적self-conscious이지 않다. 그것은 당황함embarrassment이 없다. 자연은 나를 너무도 잘 알기에 그 자신에게 주의를 기울이지 못한다. 표현하는 것expressing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아니다. 표현하는 것은 존재하는 것being이다.

자연은 “난 지금 꽃피고 있어요.”라고 말하지 않는다. 그것은 꽃이 핀다blooms. 자연은 “나를 보세요.”라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너는 자연을 지켜보면서 도울 수 없는데, 그것이 그 자신에게 그리고 나에게 아주 진실하기true 때문이다. 그리고 삶에서 자연스러운 것the natural이 너의 마음을 끌어당기는데attracts, 네가 똑같은 것이기 때문이다. 너는 자연과 아주 친밀하다intimate. 그것은 너를 잘 안다. 그리고 너는 그것의 동료애(우정)companionship를 안다.

너는 지구상에서 한 매력적인(공정한)fair 꽃이다.

거기서 자라라Grow there. 나를 향해 자라라Grow to Me. 올려다보아라look up. 태양에 도달해라Reach the Sun. 자연과 함께 굴러라(활동해라)Roll. 분홍색 뺨pink-cheeked이 되어라. 너의 눈을 밝게 해라Brighten. 그것들을 밤에 닫아라. 행동하고 휴식해라Act and rest. 잠자고 일어나라Sleep and wake. 어느 것이 먼저 오느냐? 어떻게 너는 알 수 있느냐? 그것들이 함께together 온다. 하나가 다른 것 없이는 있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결코 잠자지 않는다. 그럼에도 나는 네가 자는 동안 너와 같이 있다. 그리고 나는 네가 깨어날wake 때 너와 같이 깨어난다awake. 나는 너의 충만함fullness과 함께 있는 것이 행복하다. 나는 내가 너 안에서 만끽하는 즐거움pleasure 속에서 기쁨으로 수영하는데swim, 나의 것이 너의 자연nature이기 때문이다. 너는 나의My 자연이다. 나는 너의 것yours이다.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