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96 - 너의 내부 깊은 곳에 – 5/13/2001

Deep within You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힘power은 나의 바로 물질의 불가시성(보이지 않음)invisibility에 놓여 있다. 만약 내가 너의 눈으로 볼 수 있는 형태를 가졌다면, 너는 나의 형태form로 애착심(집착)을 갖을attach 것이고, 너 자신을 눈멀게 할(가릴)blind 것이다. 너는 나를 목격할sight 수 있을 것이지만, 나의 비전vision을 잃을 것이다. 너는 그것으로 너 자신을 덧붙일append 나의 형태로 나를 너무나 많이 사랑할 것이고, 네가 이미 하고 있는 것보다 더욱 많이 우리를 분리할 것이다. 만약 내가 형태를 가졌다면, 그것은 꼭 너의 것인 것처럼 관련이 없을irrelevant 것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는 네가 너 자신의 것에 하는 것만큼이나 그것으로 큰 중요성을 부여할attach 것이다.

내가 형태를 가졌다면, 너는 하나의one 장소place에서 다른 장소로 움직이는 나를 볼 것이다, 이런 식으로 너는 나의 시각sight을 잃을 것이다. 나를 형태가 없도록formless 유지하는 것은 나의 보편성universality이다. 한 단순한mere 형태는 항상 모든 곳에 있을 수 없다. 한 형태 안에서, 나는 제한되어 나타날 것인데, 그래서 나는 결코 그것이 될 수 없다.

너는 한 물질적physical 형태로 나를 보기를 바랄 수 있지만, 나의 그림picture이 나를 묘사할portray 수 없음을 심지어 너도 안다. 나는 내가 경계들boundaries 없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도록 너의 창조자Creator가 보이지 않는unseen 것이 더 낫다.

너는 육체적인bodily 형태에 아주 많은 중요성importance을 부여한다attach. 너는 네가 나를 육체적으로physically 볼 수 있기를 바라지만, 내가 한 육체적 형태를 가졌다면, 너는 나를 보지 못할 것이다. 네가 나의 육체적 형태를 본다면, 너는 나의 형태로 애착을 가질attach 것이고, 나의 형태에 눈이 부실(감탄할)dazzled 것이다. 나의 사랑으로 눈부셔라(감탄해라)Be dazzled.

나의 사랑은 제한되지 않는다unlimited. 네가 방사하는 너의 내부에 있는 나의 사랑은 너의 육체적 형태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 진실로, 나의 사랑은 담겨질contained 수 없는 동시에 나의 사랑은 너의 내부에 담겨져 있다.

내가 육체적 형태를 가졌다면, 그러면 나의 사랑이 병에 넣어질bottled 수 있을 것인데, 그러면, 음, 그것은 넣어질 수 없다. 비록 그것이 네가 자주 무언가 노력할지라도, 너는 그것을 병에 넣을 수 없다. 너는 또 다른 인간 형태 속에 넣어진 나의 사랑을 원한다. 너는 그것의 구체적인concrete 증거evidence를 원한다. 너는 그것이 제자리에 가두어지기를locked 원한다. 그러나 나의 사랑은 가두어질 수 없다. 그것은 다만 열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형태가 없으므로as formless, 방대하다.

그리고 나의 아이로서 형태를 갖는formed 너는 너의 인간 형태의 경계들boundaries을 넘어 확장된다extend. 물론 네가 그렇다. 비록 너의 육체의 형태가 어디에 자리 잡든 내가 너에게 도착하더라도 그것이 네가 나에게 도달하는 방법이다. 심지어 너의 앎이 없을 때조차, 나는 너에게 도달한다. 그러나 지금 너는 나에게 도달한다. 너의 앎이 너의 팔 길이 이상으로beyond 확장한다expands. 너는 너의 손가락들을 넘어서 본다. 너는 그것들이 가리키는 곳을 넘어서 본다. 너는 심지어 너의 상상력imagination을 넘어 보며, 현실(실재)Reality을 보기 시작한다. 너는 현실(실재)을 접촉할 수 없지만, 너는 너의 앎의 확장expansion으로 그것을 알 수 있다.

아는 것knowing이 아니라면 앎awareness이 무엇이냐?

아이child로서, 너는 접촉touch에 의해 일들을 배웠다. 아기가 물건들을 접촉할(만질) 때 그가 접촉하는 것은 그의 마음mind으로 들어가고enters, 그런 다음 아기는 앎awareness을 갖는다. 게다가, 미래에, 그가 볼ball을 볼 때, 그는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기 위해 그것을 접촉할(만질) 필요가 없다. 그는 그 배치configuration를 알고(인지하고) 있고, 이 앎이 그에게 그 볼을 생각해(불러)낸다conjures. 이윽고(시간이 지나면서), 그 볼은 그의 앎 속에 있기 위해 그의 인접한immediate 존재presence 안에 있을 필요조차 없다.

육체적으로 접촉될 수 없는 나는 항상 너의 존재 안에 있다. 나는 너의 앎(인지) 속 깊은 곳에 있다. 나는 거기에 깊이 새겨져(내장되어)embedded 있다. 우리는 함께 시작했고started out, 진실로, 내가 너를 결코 잊지 못하는 같은 방식으로 너는 나를 결코 잊지 못한다. 오직 나에 대한 너의 앎만이 다시 불러일으켜(각성해)야만reawakened 하며, 그것을 위해, 너는 나를 크게 접촉하는 너의 가슴을 가지고 있다. 그것이 나를 접촉할 때, 너는 접촉된다. 무언가가 우리들 사이에 일어난다happen. 일어나는 것은 너의 앎이다.

그것을 양성해라Culture it. 그것 안에서 수영함으로써 그것을 연습해라Exercise. 뛰어들어라Jump in. 나에 대한 너의 앎을 향해 뛰어들어라. 너의 앎의 가슴 속으로 뛰어들어라. 너의 내부에 있는 앎의 대양의 그 깊이들로 대담하게 수영해라. 너의 내부에서Within you.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