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47 - 앎 – 3/25/2001

Awareness

신이 말했다:

나로부터 너의 상승들lifts을 얻어라Get. 나는 너를 상승시킬(들어 올릴)lift 것이다. 너를 상승시키는 다른 것들은 일시적인 한 줌의wisps of 연기smoke이다. 너는 그것을 안다. 그것들은 어느 날 너를 들어올리고lift, 다음 날은 너를 내려가게down 한다. 너는 네가 올라가는 환영illusion을 기대하지만, 환영들은 환영들이고 착각이다are illusive. 그것들은 증기vapor이다. 다리(교량)의 사진은 너를 떠받치지 못한다. 구두들의 사진은 너의 발을 다루지cover 못한다. 기대들expectations이 흔들린다shaky.

네가 가진 어떤Any 기대expectation는 지배력control의 한 형태form이다. 너는 지배력이 필요하지 않다. 그것은 너의 가장 큰 환영들 중 하나이다. 네가 그것이 필요하다는 것, 그리고 네가 그것을 가질 수 있다는 것 말이다. 지배력은 좌절frustration의 큰 근원source이다. 너는 다른 누군가가 어떤 방식으로 무언가를 하기를 기대하고, 그들이 하지 못할 때에 너는 난처해진다. 그리고 그들은 너로부터 너의 사진 속에 없었던 무언가를 기대했고, 한 순환기cycle가 태어난다.

하나의 기대감이 충족될 때 네가 심지어 어떻게 느끼는지를 주목해라. 너는 네가 무언가를 얻은 것처럼 느낀다. 그리고 여전히 작은 즐거움이 있는데, 네가 정말로 어쨌든 개입한 것을 알기 때문이다. 승리는 정말로 너에게 주어지지 않았다. 너는 그것을 가로챘다. 그것은 모두 가장무도회masquerade이다. 모두가 잘못된 추론fallacy이다.

무언가를 네가 원하는 식으로 바꾸는 것은 포커poker나 주사위dice의 던짐에서 손의 이김winning과 다소 같다. 이 이김은 그 자신을 지탱할 수 없다. 그리고 만약 네가 이김을 생각했다면, 너는 또한 짐을 생각했다. 단지 존재하는 것이 더 많이 성취하는 것이다.

그러나 심지어 주사위나 주식stock 시장market에서의 이득win에서, 너는 네가 나를 이겼다고won 생각한다. 너는 네가 신들에 의해 호의를 받았다고 생각한다. 너는 그 호의favor를 바랐고, 너는 그것을 발견했다found. 너는 호의를 받았다고 느낀다. 그러나 나는 계속 너에게 호의를 가져왔다. 너는 나의 호의나 그것의 증거proof를 찾을 필요가 없다. 그것은 너의 어깨 너머를 살피는 것looking over이다.

기대는 내기를 하는 것playing the odds과 같다. 그러나 승산odds은 너에 반해 쌓아올려졌는데stacked, 네가 이길 때조차, 너는 환영 외에 네가 아무 것도 이기지 못함을 알고 있고, 네가 이미 그것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네가 의지할count on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나Me이다. 너는 나를 기대할expect 수 있다. 그러나 나의 입장entrance의 양식은 네가 미리 말할foretell 수도 없고, 정할ordain 수도 없다. 나는 너의 간청으로 올 테지만, 만약 네가 나에 대한 가정으로, 내가 나타날 방법으로 제약되어 있다면, 너는 나를 놓칠 수 있다. 사실, 그것이 정확히 네가 하는 것이다. 나는 계속 거기 있지만, 나에 대한 너의 특별한 생각이 실현되지 않을 때 너는 나를 보지 못하는데, 네가 나보다는 나에 대한 너의 생각을 더 많이 바라고 있기 때문이다.

너는 내가 어떤 방식으로 행동할 것으로, 혹은 내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리하여 너는 내가 주는 것들을 거부한다. 그래, 너는 심지어 나에 대해서도 지배력을 원한다. 그리고 네가 일들이나 나를 지배할 수 없을 때, 너는 어리둥절해진다perturbed.

너의 삶의 많은 것이 이처럼 사용되었다. 삶에서의 어떤 준비는 네가 마음에 가졌던 그 준비가 아니다. 너는 무언가가 어떤 식으로 되어야만 한다고 생각한다. 너는 그것이 너의 기대치를 살려야만 한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그렇게 하지 않는다. 따라서 기대들을 끝내라be done with. 심지어 너 자신의 기대들을 끝내라. 삶과 함께 흘러라. 그것을 상자에 넣지 마라Don’t box it.

네가 기대감을 가질 때, 너는 즐거움이나 불쾌감을 가진다. 자주 너의 불쾌감이 너의 삶에서 다른 모든 것을 능가한다. 네가 기대했던 방법이 아닌 것에 짜증을 내는 것이 아니라면 불쾌감은 무엇인가?

네가 심지어 카드들을 다룰 때에도, 너는 그것들이 나올 방법을 지배하지 못한다.

내가 너에게 호의favor를 가지고(은혜를 베풀고)favor 있음을 알고, 네가 그것에 대한 증거가 필요 없음을 알아라. 네가 너의 열쇠로 하듯이, 나의 호의를 너와 함께 가지고 가라Take. 나의 호의를 알고 있어라Be aware of My favor. 알고 있음Being aware은 기대하는 것과 같지 않다. 알고 있음은 보는 것seeing이고 단언하는 것predicating이 아니다. 꼭 너의 감각들이 작용하듯이operate, 앎이 작용한다. 그것은 노력effort이 아니다. 네가 공기air나, 온기warmth나, 달콤한sweet 맛taste을 알듯이, 너는 나의 사랑을 알 수 있다.

나의My 사랑love을 너는 가지고 있다. 그것의 앎을 — 네가 너 자신에게 허락해야만 한다.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