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144 - 천국 그 자체와 같이 – 3/22/2019

Like Heaven Itself

신이 말했다:

천국 그 자체와 같이, 네가 정말로 있는 곳은 어떤 존재의 상태이다. 그것은 어느 장소place가 아니다. 너의 육체의 위치, 너 주변의 환경들과 사건들은 너의 존재가 아니다. 네가 너의 존재이다. 너는 너 자신의 통치자이다. 너의 존재 상태는 너의 것이고, 다른 누구의 것이 아니다.

그것이 왜 네가 확장된 시간이 필요한가의 이유이다. 너는 380도 시각을 원하며, 그것은 내적inner 비전vision이다. 그것들은, 내적 비전과 외적outer 비전이 정확히 반대들opposites이 아니다. 외적 비전이 광활한 공간들expanses을 볼 수 있음은 진실이지만, 그것은 또한 세부들을 본다. 그리고 그 세부들이 진실로부터 너를 방해한다. 그러나 이 내적 비전 안에서는, 그것이 정말로 비전이 아니며, 그것은 진실 속으로, 일종의 비전 없음non-vision으로 가라앉음이며, 세부들이 존재하지 않는다. 실재reality가 있다. 너는 그것과 사귐을 갖는다. 이 내적 비전은 너의 가슴이 갈 곳으로 아는 곳으로 너를 데려간다. 너의 가슴은 원하지만, 그것은 또한 알고 있다. 내적 앎knowingness은 비전을 넘어 있지만, 그것은 너의 시야(이해) 안에 있다.

그것(내적 앎)이 체험experience이지만, 그것은 무-체험이다. 그것은 어딘가에 살고 있으면서 멋진 침대 속으로의 가라앉음과 같다. 그리고 그때 너는 그것 속에 있다. 그것은 존재하고 있다is being.

너는 외부가 내부의 확장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그래, 그것을 바라보는 그런 방식이 있다. 그러나 또 다른 관점view으로부터, 그 내적인 것이 확장될 수 없는데, 그것이 거기 있는 모든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우리는 내재함indwelling은 외부의outer 확장expansion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것은 그 자신을 안팎으로 뒤집으며, 그런 다음 너는 우주의 중심center에 있다. 그리고 나는 그 우주Universe의 중심Center이다. 너의 창조자Creator는 네가 가지고 있는 친밀함innerness인데 여전히 요구하고 있다.

나는 너의 내적inner 존재being이다. 나는 너의 깊은 내부에 있는 아는 사이acquaintance이다. 그리고 그것(아는 사이)은 불사(불멸)immortal인 너의 내적inner 존재being이고 그것은 나를 매우 잘 안다.

내부The inner와 외부the outer는 정확히 반대들이 아니다. 말들Words은 있는 그대로와는 달리 말들을 만든다. 우리는 내부도 없고 외부도 없다고 말할 수 있다. 우리는 오직 내부만이 있다고, 그것이 진실에 더 가깝다고 말할 수 있다.

확실히, 나의 어린이들이 외부outer를 찾는 경향이 있는데, 비록 진실에서 그들이 항상 내부의 기억을 찾고 있다 해도 말이다. 네가 보는 어디서든, 너는 나를 찾고 있다. 너의 의문이 무엇이든, 너는 나를 찾고 있다. 너는 많은 장소들을 본다.

우리는, 그렇게 함으로써, 네가 층들layers을 벗긴다peel away고 말할 수 있다. “그것은 이게 아니야It’s not this,”하고 너의 가슴은 외친다. “저것도 아니고, 그것도 아니야.”라고. 그리고 너는 그것이 어디 있는지를 의문한다. 그리고 너는 네가 어디에 있었는지를 의문한다. 그리고 너는 네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의문한다. 그리고 너는 네가 어딘가를 조금이라고 갔는지를 의문한다.

여기 그것이 있다. 가야 할 곳이 없다. 너의 여정journey은 외부의 것이 아니다. 너의 여정은 너의 가슴에 놓여있는 그 경이wonder의 샘well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한 백열전구light bulb가 너 안에서 켜질 때, 네가 너 안에서 어떤 발견을 할 때, 그것은 통찰력insight이라고 불린다. 너는 한 가지 통찰력 후에 또 다른 통찰력을 갖는다. 네가 통찰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아라. 너는 내적 비전을 가지고 있다. 그저 거기에 잠시 머물러라. 외부의 일부가 너의 관심으로부터 떨어져나가게 내버려두어라. 그것은 여전히 거기 있을 것이다. 너는 그것을 모든 시간 돌볼 필요가 없다.

물질이 아닌 너의 진실을 좀 더 돌보아라Tend. 그것은 물질이 아니지만, 그것은 아주 많이 중요하다. 너의 가슴이 “오, 무엇이 물질인가?”의 질문을 묻는다면, 그 대답은 네가 너의 내적 존재와 얼마의 시간을 보내는 지를 잊어버렸다는 것임을 알아라. 너는 한동안 내려앉는alight 것을 잊어버렸다.

나와 함께 여기에 내려앉아라(착륙해라)Alight. 네가 나의 말들을 읽을 때, 너는 그것들로 들어가거나, 그것들이 너에게로 들어오며, 그런 다음 그것들의 빛은 너의 것이다. 나의 말들의 에너지가 너 안에서 충전된다charged. 너는 나의 말들을 헤아려보(가늠하)거나 기억할 필요가 없다. 그것들이 너에게 밀려올 것이고, 그런 다음 결코 분리되지 않았던 우리가 재결합된다reunited. 너는 나의 말들을 그것들의 빛으로 읽는다. 그리고 나의 빛이 너와 함께 머문다. 그리고 나의My 빛light이 너와 우주를 변형시킨다transforms.

나의 말들의 흐름이 너의 가슴 속으로 흘러들어간다. 그것들은 너 안에 포함된다included. 그리고 너의 삶이 산책한다take a turn. 너는 나의 빛을 받고receive 받아들이며accept, 그것이 너의 것이 된다. 따라서 그것을 가져가라So take it. 나는 그것을 너에게 준다. 그것을 맛보아라Savor 그리고 내가 너를 만들었을 때 내가 만든 것의 앎(인지) 속에서 당당히 서있어라.

Translated by Ve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