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etter #509 - 신의 말씀들 – 3/15/2002

God's Words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내가 이야기할speak 때는 언제나, 나는 너에게 이야기하는데, 나는 또한 너를 위해 이야기한다. 만약 네가 단지only 그것을 말할 것을 알고 있었다면, 나는 네가 말할 것을 말한다say. 네가 나의 말들을 읽을 때, 그리고 그것들이 너에게 이야기한다면, 그것들은 너의 것인데 네가 단지 너 자신의 왜소함littleness을 벗어나 감히 그것들을 깨닫는realize 것으로부터 비롯되었을 수 있음을 알아라. 나의 말들이 너에게 진실을 이야기할 때 네가 듣는다면, 그것은 이미 네가 듣는 너의 진실truth임을 알아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그것을 듣지 않을 것이다.

진실은 너의 내부에 존재하는데exists, 너는 그것(진실)을 나의 말과 일치(조화)시킨다match it up. 우리는 너의 진동vibration이 나의 것을 향해 상승하고rising 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그 진동은 이미 너의 내부에within you 포함되어contained 있다. 진동은 그것이 이미 지닌possesses 음들notes의 범위보다 더 높이 상승할rise 수 없다.

네가 훌륭한 예술품art을 바라본다면look at, 그것은 이미 너의 내부에 있는 무언가에 영향을 준다touches. 만약 그것이 이미 너의 내부에 있지 않았다면, 너는 영향을 받지touched 않을 것이다. 그 그림이 너에게 들어오거나enters, 네가 그것에 들어간다. 그것은 너에게 더 가까이closer 오고, 너는 그것에 더 가까이 간다. 말하자면, 너의 눈과 가슴은 그 그림painting과 그것의 미술가artist의 눈과 가슴을 만난다meet.

훌륭한 음악music도 마찬가지인데 — 그것은 이미 너의 내부에 있는 그 음악을 일깨운다awaken. 그것은 심금(감정/화음)을 울린다strikes a chord. 그 심금(화음)chord은 너 자신 밖의outside 어떤 것something이 아니다. 너는 훌륭한 음악을 들을 때 네가 그것과 그것의 최초의original 작곡가composer를 데려온다면bring 그 훌륭한 음악을 작곡할compose 필요가 없다.

정확히Just 나의 말들words도 그렇다. 그것(나의 말)들은 너의 내부에 이미 존재하는exist 그 화음들chords을 서투르게 친다strum. 그것들은 너를 너 자신에게로to yourself 다시 일깨운다reawaken.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의 내부에 아직 치지 않은not yet strummed 층들layers이 있다.

그것은 네가 예술art과 음악music, 그리고 나의My 말들words을 감상해야만appreciate 한다는 것이 아니다. 감상Appreciation은 성취accomplishment가 아니라 인정recognition인데, 그것은 감사appreciation와 똑같다. 그것은 너의 내부에 있는 보물treasure이다. 그리고 너의 가슴 속에서 이미 노래하고singing 있는 모든 것을 네가 알아차릴(깨어날)awake to all 그 시간이 올 것이다.

네가 이전에 그것을 알고 있지have known 않았다면 너는 어떻게 무언가를 인식할recognize 수 있느냐? 너는 너에게 새로운 것을 어떻게 인식할 수 있느냐? 너는 그것이 너에게 새롭지 않기is not new 때문에 그것을 인식한다. 너는 그것을 항상 알고 있었다have known. 너는 그것을 잊어버리게let it be forgotten 했거나, 또는, 어쩌면 너는 그것을 빛으로 드러내지bare 않기를 선호했을preferred 것인데, 따라서 너는 그것을 더 깊이deeper 매장했을(묻어 버렸을)buried 것이다. 어쩌면 너는 네가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거나, 만약 네가 그것이 보이도록 한다면 너로부터 누군가가 그 광휘splendor를 빼앗아갈 것을 두려워했거나 너는 세상이 너에게 그것의 가치를 부정할deny 것을 또는 그것이 짓밟힐trampled 것을 두려워했을 것이다. 너는 다른 누구도 할 수 없도록 그것으로부터 너 자신을 외면하기를turn away from 더 좋아할지도 모른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 모든 것Everything을 — 너는 항상 알고 있었다have known. 창조의 모든 지식knowledge은 너의 내부에 있는 산호 암초의coral-reefed 장애물들barriers 아래에 묻혀있다Buried. 예술Art과 음악music, 그리고 아름다운 모든 것everything은 이미 너의 것인 아름다운 지식의 층들을 단지 묘사할portray 뿐이다. 아름다움Beauty은 너의 내부에 있는 감응(응답)하는responding 아름다움을 분발시킨다stirs.

네가 장엄함magnificence 그 자체itself가 아닌 한 너는 장엄함을 알 수 없을 것이다.

그 자신의 인식recognition을 제외하면but 무엇이 지능intelligence이냐?

감응(응답)하는responding 사랑을 제외하면 무엇이 사랑이냐?

모든 것은 그 자신에게 감응(응답)한다respond. 그것은 다른 어떤 것에도 감응(응답)할 수 없다.

나는 바다the waters 위에 나의 말들words을 던진다cast, 그래서 너는 그것들을 붙잡는다catch. 너는 나의 말들 안에서 수영하는swim 아름다운 무지개 빛깔의rainbow 송어trout와 같다. 너는 나의 말들의 안팎으로 뛰어넘고leap 잠수한다dive. 그리고 너는 다시 뛰어넘는다leap. 너는 그것들을 너에게 운반한다carry. 너는 나의 말들의 일부를 너의 입속에in your mouth 간직하고keep, 일부some는 너의 가슴속에 깊이deep 간직한다. 그러나 나의 말은 애초에in the first place 결코 너를 제외한apart from 나의 것Mine이 아니었다. 그것들은 너의 것yours이다. 나의 말들이 너를 사로잡느냐capture, 아니면 네가 그것들을 사로잡았느냐captured? 언제 너는 나의 말들로 붙잡혀held 바라보지beheld 않느냐?

너는 나의 말들 속에서 수영한다swim in. 대양 속에 있는 물고기와 같이, 너는 나의 말들 속에 잠겨있다(몰두되어 있다)immersed. 그리고 나의 생각들thoughts의 표현들expressions을 제외하면 무엇이 나의 말들이냐, 그리고 너를 위한 사랑의 표현들을 제외하면 무엇이 나의 생각들이냐?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