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ad the Guidelines that have been chosen to keep this forum soaring high!

Heavenletter #5124 - 너의 황금의 가슴 내부 깊은 곳 – 12/5/2014

Deep Within Your Heart of Gold

신께서 말씀하시기를:

너의 심장(가슴)heart 안에 내가 머문다abide. 나는 항상 바로 여기right here 너의 고동치는(박동하는) 심장heart 내부에within 있다. 너는 나를Me 여기에서 항상 찾을(발견할)find 수 있다, 왜냐하면, 너의 황금의 심장 내부 깊은 곳deep within에 내가 있기 때문이다.

나는 산의 정상(꼭대기)에서 고립되어isolated 있지 않다. 내가 있는 곳은Where I am, 너이다are you. 우리는 그것을 다르게 표현할put it 수 있는데 네가 어디에 있든wherever you are, 나이다am I. 우리가 그것을 말하는 방식에는 차이가 없다make no difference. 우리는 다른 사람the other, 소위(이른바)so-called 다르다고 부르는 사람, 소위 우리로부터 맞은편에across 서 있거나 우리의 심장(가슴)의 문지방(문턱)threshold 위above나 아래under에 있는 다른 사람 없이는without 존재하지exist 못한다. 하나(단일체/한몸)의 심장(가슴)heart이 박동한다(고동친다)One heart beats. 그것이 너의 것yours이냐 나의 것Mine이냐? 누가 말로 표현할tell 수 있느냐? 진실로 황무지(황야)wilderness 어딘가에서 분리된(별도의)separate 심장 박동beating이 없기 때문에 너는 그것을 결코 이해할(알아낼)figure out 수 없다.

만약 황무지가 신이 없는without God 것을 의미한다면, 그러면, 황무지는 없다. 만약 황무지가 네가 없는without you 것을 의미한다면, 그것은, 또한, 불가능하다(일어날 수 없다)is not possible. 그것은 가능하지 않지만, 세상은 그것을 이런 식으로 인식(지각)해 왔다has perceived. 너는 너 혼자로서as you alone, 오로지 너 혼자만으로서 인식해왔다. 나는 숨겨져hidden 있지 않다. 나의 심장(가슴)으로부터, 너는 결코 빠져(결석하고)있지missing 않다. 그러면 이 떠들썩함(야단법석)hullabaloo이 무엇이냐? 나, 신God은 결코 너를 떠나지away from 않는다, 그리고 너는 너의 인식(의식)awareness 속에서가 아니면except 나를 떠날 수 없다. 자, 그러면 새로운 인식(자각)awareness을 얻어라.

나는 너의 눈을 들여다(살펴)보는데look into, 나는 나 자신의 반영(꼭 닮음)reflection을 본다. 나의My 눈을 들여다보아라, 그러면 너는 너의 상위(큰)자신Self의 반영reflection을 볼 것이다. 너는 더 이상 볼 필요가 없다. 바로 이것이다This is it. 은자(혼자 사는 사람)solitary가 없다. 고독(외로움)aloneness이 없다. 내가 이미 너의 심장(가슴)속에 자리 잡고 있을 때 그것(고독)은 나에 대한 탐색search을 영속(영구화)시키는perpetuates 신화myth이다. 더 이상 보지마라Look no further. 나는 너의 가장 내밀한(중심부의)Innermost 존재Being이다. 나는 결코 너의 심장(가슴)을 떠나지 않는다, 또한 너의 것yours도 하나(단일체/한몸)의One 심장(가슴)Heart인 나의 것Mine을 결코 떠나지 않았다never left.

세상이 너에 대해 생각하는makes of you 것이나 세상이 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나는 나 자신인 것(나의 실체)what I am이고, 너도 그렇다. 너의 진실은 변함changing이 없다. 너는 불량배ruffian의 복장costume을 하고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고 있을지도 모르는데, 그래도, 여전히, 그것은 전혀 차이를 만들지 못한다. 누구라도 하여튼at all 너나 나를 무언가로 선언할proclaim 수 있다. 우리의 신원(정체)들Identities을 선언하는 것은 우리의 신원에 영향을 주지affect 못하는데, 비록 네가 무엇을 말하든 하나(단일체/한몸)의One 신원Identity이 있기 때문이다. 신은 하나(단일체/한몸)이다God is One, 그리고 너 또한 나와 하나(단일체/한몸)이다you are One with Me as well. 아무도 나의 외부(밖)에outside 있지 않다 또한 나의 사랑Love 밖에outside 있지 않다. 네가 순종하든obey 순종하지 안 든, 순종이 무엇을 의미하든 의미하지 안 든, 나의 사랑은 너에게로 외출하여goes out 너에게 도달한다reaches.

그러나 너는 우체국post office을 통해 너의 문door에 배달될 수도 있는 모든 소포들packages을 집어 들기pick up 위해 도착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 너를 위해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는 소포들이 있는데, 그것들은 기다릴 것이다. 그래서 언젠가, 너는 그것들을 집어 들고 그것을 열open 것이다. 너는 어떤 정해진 소포를 희구하고 있었을지도been desiring 모른다. 너는 그것을 위해 비명을 지르고screaming 있었을지도 모른다! 항상(내내)All the time, 그것은 바로 거기에 있었고 네가 그것을 보고 그것을 열기를 기다리고 있었다waiting for. 너의 가슴heart을 열어라 — 그러면 네가 항상 나를 원했던 여기에 내가 바로right 있다AM.

사랑하는 이여, 나는 결코 다른 어디에도anywhere else 있지 않았다. 나는 네가 버려진(외로운)forlorn 느낌을 받았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아주 잘 이해한다. 너는 나의My 존재(현존)Presence를 부인했다denied. 너는 네가 신의 외부(밖)에 있다고, 내가 너를 버렸다고abandoned, 또는 너를 학대했다고mistreated 생각했으며, 확실히 너는 내가 너를 이해하지 못했다고 확신했다were certain. 만약 내가 해야 한다고 네가 생각했던 그 방식으로 내가 너 앞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면, 너는 내가 존재하지exist 않는다고, 내가 다른 사람들을 위해 존재했을 것이라고, 아직 당장은 너를 위해 존재하지 않는다고 결론지었다concluded. 너는 도저히possibly 진실이 될 수 없는 것에 대하여 너 자신에게(스스로) 확신했다. 너는 너 자신의 선전propaganda을 믿었고 신을 부재한다고absent 간주했으며called 불가능한 실체real와 존재하지 않는non-existent 진실Truth을 선언했다declared.

너는 이제 그 실습exercise을 중단을 명할call a halt 수 있다. 사랑하는 이들아, 허세(고함소리)는 충분하다Enough bluster. 멈추어라Pause. 되감아라Rewind. 그 테이프를 다시 재생해라Play. 내가 너의 눈eyes과 너의 심장(가슴)에 초점을 맞추게come into focus 허락해라Let. 나는 여기에 있다I am here. 내가 여기에 있다. 나는 바로 여기 말고 결코 다른 어디에도 있지 않았다. 나는 내가 있는 바로 여기에서 나를 주목할 수 있도록 나의 팔을 흔든다. 내가 너에게 큰 소리로 부르는 것calling to을 보아라 그리고 나를 너의 바로 그very 상위(큰) 자신Self으로 알아라know.

Translated by Osiea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