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venletter #87 - 사랑의 조수(1) – 1/25/2001
The Tide of Love, PartⅠ
신이 말했다:
나의 사랑이 너에게 흐릿(불명료)하게obscure 여겨지는데, 그것이 모든 곳에 있기 때문이다.
너는 공기를 보지 못하지만, 너는 그것의 숨을 쉰다you breathe it.
너는 공기를 보지 못하지만, 너는 그것이 나무들의 잎들을 파동 치게 만드는 것을 보고, 하늘의 공기로 만들어진 구름들을 떠다니게 하는 것을 본다. 공기는 나의 사랑의 표시(현시)manifestation인데, 나무들과 친밀한 구름들이 그런 것처럼 말이다.
그러나 나는 공기보다 훨씬 더 많은much 것이다. 나는 산들바람breeze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나는 네가 숨 쉬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다. 나는 수동적이지passive 않다, 그리고 나는 대립confrontation하지 않는다.
나는 사랑의 중립성neutralness이다.
나는 기쁨joy의 맑은 바람winds으로 보내진dispatched 사랑이다.
나는 너의 숨을 쉰다I breathe you.
나는 나의 숨(호흡)breath을 너에게 불어넣는다, 너는 나의 숨(호흡)이다. 너는 나의 존재Being의 숨이다. 너는 바다 위에 있는 나의 빵bread이다. 아직 너는 나를 피하지 못한다. 파도들이 너를 반죽하며knead, 내가 너를 반죽한다. 나의 사랑이 너를 마사지하며, 나의 경이로움wondrousness이 증가된다.
너는 너에 대한 나의 이해understanding를 찾는다, 그리고 나는 너 자신에 대한 너의 이해를 찾는다.
그러나 사랑에 대해 이해하기 위한 무엇이 거기 있느냐?
그것은 대양ocean의 파도들waves이다.
그것은 바다sea의 고요stillness이다. 그것은 삶의 에너지이고, 네가 삶의 에너지이다.
그리고 너의 혼soul은 삶과 너의 면식acquaintanceship이다.
삶은 네가 생각하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이해할 수수께끼puzzle가 아니다.
그것은 헤엄치기 위한 대양ocean이다.
그것은 물이 담긴 욕조tub이다.
그것은 공기로부터 베풀어진extended 한 방울의 이슬dew이다.
삶은 시작하지도, 끝나지도 않는다.
삶은 영속한다. 그것은 영원의 들판에서 구른다roll.
너는 풀 다발들이나, 바다의 파도들 속을 드나들며 담글 수도 있지만, 너는 결코 삶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죽음Death은 굉장한grand 환영이다. 죽음이란 없다. 존재Beingness가 있다.
내가 사는 한은, 그래서 나는 너에게 확신하는데, 내가 영원 그 자체이고 네가 삶을 갖는다고 말이다. 삶은 나와 하나One이지만, 1차원적이지 않다.
너는 나의 가슴 안에 존재한다.
너의 몸body으로 부르는 그 환영이 배회한다roams.
너의 진실의 영혼soul은 그것과 함께 간다. 너의 영혼은 물로 된 몸속에 넣어져 있고, 너의 몸은 그 자신에게 대양ocean이다.
사랑의 조수가 너를 끌어당긴다pulls. 그것이 나에게가 아니라면 너를 어디로 끌어당길 수 있느냐?
그리고 너의 저항resistance이 무엇을 하는지를 보아라. 그것은 너의 눈을 가린다. 너는 나의 사랑으로 저항하는 장님blind이다. 너는 분노나 패배로 장님이 아니지만, 너는 나의 사랑으로 장님이다. 우리가 말하는 그 사랑은 감정emotion이 아니다. 그것(사랑)은 존재existence 그 자체의 진실이다.
오직 사랑만이 너를 창조했을 수 있다. 그 외 아무 것도 그럴 수 없다. 그리고 너는 너를 창조한 것에 저항한다.
너는 확장된extended 나의 사랑이고, 그것은 너에게 확대되며, 너는 또한 그것, 이것, 나의 사랑의 확장자Extender이다. 그것은 집단circle이고, 그것은 완전하다complete. 너는 그 집단이다. 너는 사랑으로부터 사랑으로 가는 사랑이며, 사랑 외에 아무 것도 아니다. 다른 모든 것은 잘못된 것이다. 너 자신을 바로 잡아라.
너는 실제로 한 마리의 백조swan이었던 못생긴Ugly 오리 새끼Duckling이다.
못생긴 오리는 그 주위에 있는 것들의 이해를 능가했던 사랑스러움에 붙여진 한 이름이었으며, 따라서 오해가 있었고, 작은 백조는 그가 누구인지를 몰랐다. 빛이 동틀(밝아질) 때까지 오해가 있었다. 다른 백조가 못생긴 오리에게 그의 진정한 위상stature을 알려주었다. 못생긴 오리가 알게 되었을 때, 오리 집단이 또한 알게 되었지만, 그 열쇠는 못생긴 오리 그 자신에게 있었다.
나는 새벽을 밝히고, 너는 오해의 재로부터 일어나는데, 한 마리의 백조로서가 아니라, 백조의 순결whiteness을 가진 한 인간 존재로서 말이다. 그리고 그 민첩함agility. 그리고 그 제왕다움(당당함)regalness 말이다.
이제 너의 이해로 한 층layer을 더해보자. 오리들과 잘못된 것이 아무 것도 없다. 그들은 아름답다. 백조들이 더 낫지 않다. 오리들과 백조들은 나의 사랑의 상징들symbols인데, 네가 나의 사랑의 상징이듯이 말이다. 네가 될 수 있는 다른 무엇이 없다. 나의 사랑을 열망해라Aspire, 너는 그것으로 떠오를float 것이고, 너는 지구상에서 그것을 수립할 것이며, 그것이 물 위에 있는 부드러운 흰 백조와 같이, 또는 연못에서 물갈퀴질을 하는 노랑 오리처럼 그것인 그 빛처럼 나의 사랑이 알려질 것이다.
Translated by Vera